대여자들이 임선애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재킷 대여자 - 임채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임채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남승윤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서윤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편나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서윤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윤지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상예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민정 님

안녕하세요! 정말 간절히 바랐던 두 차례의 면접에서 이 정장을 입었어요. 이렇게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정장을 열린옷장에 기증해 주시고 저와 같은 청년들을 도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잘 입었습니다. 정장 덕분에 면접을 더욱 자신 …

치마, 재킷 대여자 - 배소희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면접을 보러가게 되었는데 면접복장에 대해 고민하다 열린옷장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입어보는 정장에 어색하기도 했지만 덕분에 면접을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치마, 재킷 대여자 - 제예솔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승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안유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안유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장선우 님

안녕하세요. 좋은 옷 대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5일 대여자 장선우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승현 님

한 벤처 업체 인턴 면접을 봤습니다. 직무가 해외영업이라 검은색보단 단정하면서도 밝아보이고 활동이어 보이는 정장이 필요했는데 딱이었어요! 덕분에 좋은 기운 받아서 면접도 잘 봤고 다음주부터 출근하라는 연락 받았습니다~~~^^ 정말 …

치마, 재킷 대여자 - 권혜진 님

오늘 첫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기증자 님의 멋진 정장을 입고 고층 빌딩에서 면접을 보러 갔더니 떨리긴 했지만 그래도 왠지 마음 한 구석이 든든했습니다. 나눔의 손길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천사님♡ 2016년 3월 31일 …

치마, 재킷 대여자 - 임지혜 님

안녕하세요. 오늘 이 옷을 입고 면접을 갔어요. 3번째 면접이에요. 1,2번째의 면접 탈락 경험이 있어서 이번 면접은 더욱 간절하고 절박해서 더 긴장됐어요. 그만큼 준비도 많이 했구요. 처음으로 정장 대여까지 했어요. 이 옷을 …

치마, 재킷 대여자 - 엄은혜 님

안녕하세요, 임선애님 ! 저는 이제 막 사회로 나가려고 하는 대학생입니다. 임선애님의 정장을 입고 갔던 곳이 저의 첫 인턴 면접이었어요 ! 많이 떨렸는데, 정장 기증자분의 마음도 함께 하는 것 같아 든든했습니다 :D 덕분에 면접 …

치마, 재킷 대여자 - 조민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민승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