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김정환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백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홍주 님

급히 정장 입을 일이 생겨서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필요 이상의 경비를 지출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기증하신 분과 열린옷장 식구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31일 대여자 정홍주

재킷, 바지 대여자 - 황진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곽재혁 님

안녕하세요. 한동안 묵혀두었던 정장을 입으려니 사이즈도 맞지 않고 손이 가지 않았습니다. 급하게 정장을 입어야 했으나 비용이 부담스러워 열린옷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필요에 의해 처음 찾은 곳이지만 기증자 분들이 있었기에 저 같은 …

재킷, 바지 대여자 - 하승혁 님

어렸을 적부터 외가쪽 맞이였던 저를 자주 챙겨주셨지만, 일이 바빠서 자주 뵙지만은 못했던 작안 이모께서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하셨습니다. 현재 군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저에게는 누구보다 소중한 이모였기에 꼭 결혼하는 모습을 봐야겠다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준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근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용덕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김정환님 덕분에 옷을 잘 입었습니다. 대학교 4년, 마치자마자 군대를 가고, 공부를 하는 입장인지라 정장이 필요하지 않아서 30살이 된 지금도 정장 하나 없는 상황에 사촌 동생의 결혼식 소식을 듣고 고민하던 중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민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회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덕호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현석 님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모의유엔대회에 참가하게 돼서 양복을 입어야 했는데 집에 맞는 양복이 없더군요..덕분에 몸에 딱 맞는 양복을 입고 오리엔테이션도 잘 하고 사진도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재킷, 바지 대여자 - 문의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