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대여자 - 김명찬 님
넥타이 대여자 - 안준영 님
넥타이 대여자 - 임진하 님
넥타이 대여자 - 임준 님
넥타이 대여자 - 곽재욱 님
넥타이 대여자 - 박의균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수승 님
넥타이 대여자 - 정태영 님
넥타이 대여자 - 조봉근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종수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종수 님
정장을 대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사회 초년생이기에 정장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 때문에 정장을 입고 공연을 해야한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막막했었습니다. 하지만 기증자분이 계셔준 덕에 모두와 함꼐 좋은 추억을 …
넥타이 대여자 - 김혁준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태후 님
넥타이 대여자 - 이태영 님
넥타이 대여자 - 최재유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정국 님
갑작스럽게 이모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에 이번에도 열린옷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이모부님을 잘 보내드리게 되었고, 반납 이전에 군대 동기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역시 아버님도 잘 문상 다녀오면서 잘 보내드렸습니다. 기증자님 …
넥타이 대여자 - 김성우 님
우선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집을 이사게게 되어 짐을 다싸고 ㅁ낳이 입지 않는 옷은 미리 박스에 동봉해놓은 상황에서 급히 정장을 입을 일이 있어서 열린 옷장을 찾게 되었고, 감사하게도 기증자 님의 옷을 대여받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
넥타이 대여자 - 이상언 님
넥타이 대여자 - 유재원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재원 님
넥타이 대여자 - 나일락 님
할머니 삼우제에 잘 입고 갔습니다. 여름이라서 많이 더웠습니다. 오랜만에 양복을 입어서 넥타이 매는법도 몰라 고생했습니다. 2016년 5월 21일 대여자 나일락
넥타이 대여자 - 문동기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용욱 님
넥타이 대여자 - 홍원진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찬성 님
넥타이 대여자 - 곽민석 님
넥타이 대여자 - 나명준 님
하진수님과 F2F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두 분께서 기증하신 정장 덕분에 15일날에 있던 행사에 잘 참여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 인사와 더불어 두 분 앞 날에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2016년 3월 16일 대여자 나명준
넥타이 대여자 - 김준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양대용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성우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동규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용국 님
친한 후배 녀석 아버지 장례식장에 급하게 갈 일이 생겼습니다. 집을 이사 중이라 정장이 없어 곤란했었는데 우연히 알게된 열린옷장 덕분에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도 후배 녀석에게도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 …
넥타이 대여자 - 김옥열 님
넥타이 대여자 - 조원형 님
옷 정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5일 대여자 조원형
넥타이 대여자 - 이현진 님
넥타이 대여자 - 류재환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웅기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인섭 님
2016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무사무탈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 날부터 가족을 떠나보내야 하며 그 마음을 어디 품을 곳이 없었습니다. 그 중에 기증자님의 의복을 입어 제가 해야될 도리를 다할 수 있었습니다. 아픔 없는 …
넥타이 대여자 - 김정수 님
넥타이 대여자 - 권상준 님
학교 행사에서 정장을 입을 일이 있었는데 아직 나이가 어리다보니 정장이 없었어요. 그런데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덕분에 좋은 추억이 생겼습니다 *^^*
넥타이 대여자 - 주학열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동규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재성 님
넥타이 대여자 - 권구용 님
결혼을 준비하며 부담되는 비용 지출로 인해 웨딩 셀프스냅 촬영을 하게 되면서 셔츠와 보타이를 대여 하였습니다. 저렴하게 대여 후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이러한 기증문화가 점점 더 발전하여 정말 살기 좋은 세 …
넥타이 대여자 - 안세준 님
넥타이 대여자 - 이기택 님
넥타이 대여자 - 신윤수 님
기부해주신 옷 너무나도 잘 입었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홍현님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기부를 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일 있으시길 바랄게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넥타이 대여자 - 이태영 님
넥타이 대여자 - 박진우 님
기증자님 소중한 옷 잘 입었습니다. 갑자기 연락받은 장례식에 입을 정장이 없어서 조급하고 있었는데 열린 옷장을 통해 이렇게 대여해서 장례식 잘 다녀왔습니다. 행복하시구 좋은 일만 있길 빌게요.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이현수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