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이지수 님
재킷 대여자 - 황지연 님
재킷 대여자 - 정휘정 님
재킷 대여자 - 김영비 님
재킷 대여자 - 이유정 님
재킷 대여자 - 한연정 님
재킷 대여자 - 김윤진 님
재킷 대여자 - 김소희 님
재킷 대여자 - 송지인 님
재킷 대여자 - 이예휘 님
재킷 대여자 - 전지원 님
너무 잘 입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 옷을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0월 18일 대여자 전지원
재킷 대여자 - 김윤지 님
재킷 대여자 - 문지원 님
재킷 대여자 - 이소연 님
재킷 대여자 - 천민정 님
재킷 대여자 - 문소진 님
재킷 대여자 - 강연지 님
재킷 대여자 - 임하영 님
재킷 대여자 - 안상희 님
재킷 대여자 - 안상희 님
재킷 대여자 - 김민정 님
재킷 대여자 - 조예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혜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고은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정장이 저에게 딱 맞아서 깜짝 놀랐었어요. 나와 비슷한 체형을 가진 분이 있구나 하고 신기해었었어요 ^_^ 편지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스레 써주셔서 눈물이 핑 돌 …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응경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응경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최민서 님
저는 아직 초짜입니다. 한 번의 인턴 경험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졸이 1년이나 남은 4학년입니다. 이번에 정장을 빌린 건 이미 방학동안의 인턴을 구했지만, 더 욕심부려보고자 지원한 회사의 면접을 위해서였어요. 면접을 잘 보지는 …
치마 대여자 - 윤지나 님
재킷 대여자 - 김다은 님
취업 준비하고 첫 면접이었고 준비도 안 된 상태라서 부랴부랴 찾다가 이렇게 좋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잘 한건지 모르겠지만 처음 갖춰입고 면접을 보니까 독립하고 성인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괜히 어깨가 무겁기도 했습니다. 좋은 …
치마 대여자 - 박정현 님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2016년 6월 30일 대여자 박정현
재킷 대여자 - 이은별 님
감사합니다 ^0^ 덕분에 모의면접 잘 마치고 왔습니다! 건강하세요~~ ^^ 2016년 6월 6일 대여자 이은별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수현 님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 복장은 정장이라고 면접관님이 그러시더군요. 주위 친구들은 모두 대학생이라 정장있는 친구가 없었고 저는 면접 한 번 보기 위해 비싼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혜성 님
일면식도 없는 분의 소중한 마음을 그리고 긍정의 기운을 받아 무사히 면접 마치고 왔습니다. 단추가 달랑달랑거려서, 내몸에 꽉 끼는 듯 해서 이런저런 이유로 잠시 투덜거렸던 제 자신이 너무 작아보였네요,, 재희씨의 소중한 마음에 조 …
치마, 재킷 대여자 - 임소연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 안재희님! 첫 면접이었는데 덕분에 깔끔하게 정장 입고 볼 수 있었어요. 요즘 체형이 변해서 면접 정장을 사긴 좀 그래서 고민하다가 열리옷장을 알게 된 것이였어요. 물론 면접에서는 아쉬운 결과를 받았지만 안재희님 …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수현 님
재킷 대여자 - 오재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구송화 님
옷 덕분에 면접 잘 본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많은 힘이되었어요.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20일 대여자 구송화
치마 대여자 - 유세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양주연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양복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좋은 기부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길 바래요.
재킷 대여자 - 박규영 님
안녕하세요 ! 이제 4학년 마지막 시험이 끝났습니다. 오늘부로 저도 대학생이 아니네요 ㅎㅎ 취준하면서 첫 면접이었는데 덕분에 잘 입고 면접 보고 왔어요 ! 아직 결과는 모르겠지만요..ㅠㅠ 저도 사회에 나가면 혜진님처럼 베풀며 살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가령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재취업을 위해서 정장이 필요했는데요 이렇게 정장을 빌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꼭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치마, 재킷 대여자 - 정다홍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자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상희 님
치마 대여자 - 문지혜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혜림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생애 첫 면접을 무사히 치르고 왔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좋은 결과라면 저도 다른 누군가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하시는 일 다 잘 풀리길 기원하겠습니다!
치마 대여자 - 배슬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지영 님
면접 하루전날 급하게 정장을 대여하게 됐는데 신체 사이즈도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는 재희님 기증 의상 덕에 맞춤정장처럼 잘 맞는 정장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면접 주제 중 하나가 공유경제였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직접 공유경제를 체험 …
치마 대여자 - 장솔잎 님
안녕하세요 안재희씨! 먼저 이렇게 정장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큰돈 들이지 않고 면접 잘 보았습니다. 정장을 빌릴 수 있는 곳이 이곳뿐만 아니라 더 많아 졌으면 좋겠네요. 저도 나중에 정장을 사고 쓸일이 없어지면 이 …
치마 대여자 - 김태희 님
재킷 대여자 - 김지윤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