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대여자 - 이남동 님
작업복 차림으로 근무해서 정장입을 일이 없어 옷장에 정장이 없었습니다. 부득이하게 급면접일이 정해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는데 더군다나 주말이라 마음만 급했습니다. 기증해주신 덕분에 단정하게 입고 면접을 수월히 잘 치뤘습니다 …
넥타이 대여자 - 유승철 님
시간이 없어 짧게 씁니다 ㅜㅜ 몸이 큰 편이라 정장 구하기 힘들었는데 기증해주신 덕분에 행사 잘 끝냈습니다. 아름다운 기부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장세진 님
넥타이 대여자 - 장세진 님
넥타이 대여자 - 주수리 님
넥타이 대여자 - 주수리 님
첫 면접인데 부담이 되었는데 정장만은 부담을 덜 수 있었습니다. 저의 봄날이 오기를 빌어주세요. 2016년 12월 5일 대여자 주수리
넥타이 대여자 - 구인회 님
정장 잘 입었습니다 !! 정말 감사해요. 정장을 기여한다는게 사실쉬운일이 아닌데 대학생, 취준생들을 위해 선뜻 좋은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면접을 잘 본지는 솔직히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이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 마칠 수 …
넥타이 대여자 - 이진희 님
넥타이 대여자 - 강국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응호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성진 님
안녕하세요! 갑자기 면접이 잡히는 바람에 인천에서 건대까지 와서 정장을 빌리게 되었네요ㅎㅎ 그나마 다행인게 이렇게 좋은 사업이 있어서 좋은 정장을 빌릴 수 있었어요! 비록 변접의 합격유무는 아직 알 수는 없지만 기증자님 덕분에 합 …
넥타이 대여자 - 이학건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체크 무늬가 예쁘네요. 2016년 10월 05일 대여자 이학건
넥타이 대여자 - 김성원 님
넥타이 대여자 - 이민석 님
넥타이 대여자 - 김경환 님
안녕하세요. 저는 경찰과학수사대 면접을 위해 정장을 대여한 김경환입니다. 모든 남성분들이 그러하듯 저역시도 외모로는 중간은 간다고 생각했지만 정장은 맞지않는 작은체구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크기에 맞추자니 너무 볼품없고 가격도 비싸 …
넥타이 대여자 - 문동욱 님
넥타이 대여자 - 임원재 님
넥타이 대여자 - 김경태 님
넥타이 대여자 - 유한민 님
파란만장하게 정신없이 살다보니 나이 마흔 넘어 면접 볼일까지 생기네요. 다른 때 같았으면 대충 입었겠지만 이번 일은 제 인생에 좀 특별하고 소중한 자리라 면접에 신경쓰게 되었고, 열린옷장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님께 감 …
넥타이 대여자 - 전현석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범중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회사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자선 행사로 저뿐만 아니라 많은 청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나중에는 저도 상태 좋은 정장 한벌 기증해야 겠다고 맘 먹었네요. 아무튼 …
넥타이 대여자 - 임성진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민식 님
넥타이 대여자 - 최영모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대영 님
넥타이 대여자 - 이회민 님
넥타이 대여자 - 한동욱 님
넥타이 대여자 - 임우영 님
갑자기 행사가 있어서 여름양복이 없는 중 열린옷장을 알게되서 신청했습니다. 잘 입었구요. 고마워요. 행복하세요. 2016년 6월 8일 대여자 임우영
넥타이 대여자 - 표민철 님
넥타이 대여자 - 송복기 님
넥타이 대여자 - 윤호열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상윤 님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10일 대여자 이상윤 님
넥타이 대여자 - 정현구 님
넥타이 대여자 - 황윤성 님
우선 핏이 너무 잘 맞아서 좋았습니다. 기증자분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도 나중에 동참하겠습니다. 2016년 3월 30일 대여자 황윤성
넥타이 대여자 - 권상목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준빈 님
안녕하세요. 대여자 김준빈이라고 합니다. 요번에 서울시 9급 면접에 입을 정장이 없어서 열린 옷장에 오게 되었는데 마치 맞춤 정장처럼 딱 맞는 정장을 빌려 입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장 빌려 입은 만큼 면접 …
넥타이 대여자 - 노병우 님
넥타이 대여자 - 황지현 님
우선 이렇게 딱 맞는 정장을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방에서 갑자기 서울로 올라와서 카메라 테스트 실습을 해야되서 정장을 구할 길이 없어 매우 막막했는데, 기증하신 정장이 제 옷과 같이 너무 잘 맞아서 기분 좋게 입고 카메라 테 …
넥타이 대여자 - 류창하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준용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