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행운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대여자 - 윤민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송혜리 님

2020년 3월 11일 안녕하세요.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되고 이행운님의 기증 도움으로 무사히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면접 이제 막 봐서 결과는 모르겠지만 면접장 분위기가 좋아서 합격할 것 같아요. 감사하고 좋은 일만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희지 님

재킷 대여자 - 정현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민경 님

재킷 대여자 - 나다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희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현벽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첫 면접 잘 봤습니다! 2019년 8월 29일 대여자 최현벽

치마 대여자 - 김영애 님

치마 대여자 - 권수진 님

바지 대여자 - 유재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나유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유희선 님

바지 대여자 - 손진영 님

치마 대여자 - 이미선 님

치마 대여자 - 이미선 님

치마 대여자 - 김효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주희 님

바지 대여자 - 김원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강민경 님

따뜻한 마음으로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말 중요한 면접자리에 꼭 맞는 정장을 입고 든든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기증자님의 마음만큼이나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주에 발표인데 응워너부탁드려요. 저도 기증자님처럼 …

바지 대여자 - 이세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영미 님

치마 대여자 - 김유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수민 님

급하게 잡힌 면접에 필요한 정장을 구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되어 이렇게 기증자님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기증 감사합니다. 2018년 1월 26일 대여자 김수민

재킷, 치마 대여자 - 박미란 님

치마 대여자 - 임해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염지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희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영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옥선 님

재킷 대여자 - 김여훈 님

치마 대여자 - 홍예빈 님

치마 대여자 - 박하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현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주혜린 님

바지 대여자 - 최숙영 님

치마 대여자 - 주혜린 님

치마 대여자 - 노다은 님

바지 대여자 - 주혜진 님

바지 대여자 - 주혜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소연 님

바지 대여자 - 권혜진 님

치마 대여자 - 김효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현지원 님

바지 대여자 - 김효진 님

이행운 님! 행운 님의 작은 나눔 덕분에 제가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행운 님의 나눔의 기운을 받아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7년 4월 28일 대여자 김효진

재킷 대여자 - 강보경 님

바지 대여자 - 이루리 님

치마 대여자 - 이지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지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경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허선영 님

재킷 대여자 - 지원 님

치마 대여자 - 김경진 님

치마 대여자 - 정서윤 님

치마 대여자 - 안성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선정 님

안녕하세요 미희님,희정님,행운님!! 모두의 도움으로 면접 잘 보았습니다~ 연습때 보다 못해서 걱정이지만요;; 행운이 따르길 기도합니다^^ 일단 마음에 드는 옷 고르기 힘들었는데 좋은 옷 선택할 수 있어 감사했어요~ 나눔해 주신 마 …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예지 님

안녕하세요. 오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제 인생의 첫 정상을 예쁜 옷으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3일 대여자 박예지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보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권수민 님

치마 대여자 - 김연지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무사히 잘 보았습니다. 2016년 10월 28일 대여자 김연지

재킷, 치마 대여자 - 곽현정 님

치마 대여자 - 신현경 님

치마 대여자 - 이예슬 님

치마 대여자 - 이예슬 님

바지 대여자 - 신지윤 님

치마 대여자 - 여가원 님

오랜 시험준비끝에 필기에 합격해서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회사에 다닐때 입던 정장을 입으려 했는데 수험 기간동안 살이쪄서 치마가 맞질 않더라구요... 면접을 바로 앞두고 난감 했는데 기증자님들 덕분에 저한테 맞는 옷과 신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윤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홍은영 님

급하게 하루전에 빌렸는데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8월 18일 대여자 홍은영

치마 대여자 - 김하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유리 님

잘 대여해 입었습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네요. 2016년 8월 9일 대여자 최유리

치마 대여자 - 강명지 님

바지 대여자 - 정다영 님

안녕하세요 행운님의 정장을 빌려 방금 면접을 보고 온 다영이라고 합니다. 정말 좋은 회사였는데 아쉽게 제가 제대로 면접을 못 보고 와서 행운님의 행운을 누리지 못했네요. 이 정장을 반납하면서 그 회사를 다시 공략해볼까 고민하고 …

치마 대여자 - 박진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생애 첫 면접을 무사히 치를 수 있었네요. 세 분 이름 꼭 기억할게요. 저도 나중에 취업이 되면 열린옷장에 기부하고 싶어요. 정장이 필요한 대학생들에게 많은 도움 주신 직원분들 기부자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예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허수향 님

덕분에 합격했어요 감사합니다 2016년 6월20일 허수향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소윤 님

대여받은 옷 입고 면접도 잘 보고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2016년 6월 9일 대여자 신소윤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지수 님

안녕하세요, 방금 면접보고 나와서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정말 정장 걱정없이 면접 잘 치르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저는 경찰공무원 여경 면접을 보고 왔어요^^ 깨끗하게 입고 반납합니다~! 저도 다음에 정장을 사게 되고 필요 …

치마 대여자 - 김경옥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유리 님

기증자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어제 면접 잘 마쳤습니다. 결과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ㅠㅜㅠ 매번 검정색 정장을 입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직원분이 추천하신 네이비 계열의 정장을 입어 봤어요^^ 어제 날씨도 엄청 더웠는데 네이비라 좋 …

치마 대여자 - 윤지송 님

바지 대여자 - 황서영 님

제가 급하게 정장을 구해야 했었는데 마침 여기서 정장을 구할 수 있게 되었어요!^^ 덕분에 멋있는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자신있게 면접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

치마 대여자 - 윤지송 님

이행운님 DS&M Academy 덕분에 만족할 만한 면접을 봤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정장을 이렇게 기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행운 가득하시길~ 2016년 5월 13일 대여자 윤지송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소윤 님

안녕하세요! 사회 초년생으로 떨리는 마음을 안고 첫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면접 준비를 하며 옷을 어떻게 마련해야 할까 고민하던 차에 열린옷장을 방문하게 되었고, 이행운 님과 강혜윤 님이 기증해주신 옷과 신발로 첫 면접을 무사히 …

치마 대여자 - 김나은 님

치마 대여자 - 박소영 님

안녕하세요. 이행운님! 모의 면접 때문에 정장을 빌리게 되었는데 기증자님 성함이 "행운"님이라는 것을 알고 정말 놀랍고 기뻤습니다^^ 이행운님 덕분에 모의면접 때 정장 깔끔하게 잘 입을 수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_^ 이행운님 …

바지 대여자 - 이민희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면접 치를 수 있었습니다. 기증자님 성함대로 이번에는 뭔가 행운이 찾아와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6년 4월 15일 대여자 이민희

치마 대여자 - 김채경 님

잘 입었습니다! 2016년 4월 15일 대여자 김채경

재킷, 치마 대여자 - 홍보라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척 면접 잘 본 것 같습니다. 취업 준비가 막막하긴 하지만 저도 기증자님처럼 사회에 좋은 일 할 수 있는 그날가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12일 대여자 홍보라

치마 대여자 - 김채경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1차 ㅁ녀접에 합격해서 2차 면접때도 또 빌려입기를 바래요! 2016년 4월 7일 대여자 김채경

재킷, 치마 대여자 - 손아녜스 님

치마 대여자 - 이세리 님

우선 ps&m 아카데미, 그리고 이행운 님께 굉장히 감사합니다! 정장을 입고 첫 면접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급하게 면접 일정이 잡혀서 당황스럽고 우왕좌왕 했는데 열린옷장 덕분에 잘 빌려서 잘 입게 되었습니다~ 이번 면접 결과가 좋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희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송아름 님

취업을 위한 첫면접, 안정감을 주는 정장 덕분에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누군가를 섬기겠다고 면접시간에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제 돌아보니 저도 누군가의 섬김을 통해서 그 곳에 앉아있던 것이었습니다. 섬김이 계속해서 끊이지 않고 …

치마 대여자 - 박성희 님

재킷 대여자 - 김희정 님

안녕하세요. 행운님의 정장을 입고 제 온몸으로 행운이 퍼져나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면접을 보고, 4시간만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얼굴도, 어디 사는지도 모르는 이런 막연한 관계 속에서도 행운님의 따뜻한 …

치마 대여자 - 정민주 님

안녕하세요? 행운님께서 빌려주신 덕분에 발표를 무사히 마쳤답니다. 사실 옷을 빌릴 때, 이름이 좋아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안타깝게도.. 저의 결과는 생각보다 좋진 않았지만 ㅎㅎ 많은 것을 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운님과 …

치마 대여자 - 성인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슬기 님

대학 졸업 후 취직준비만 하느라 정장은 생각도 못헀었는데 막상 면접 연락을 받고 나서 정말 막막했었습니다. 이행운 님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잘 맞는 옷을 입어서 그런지 면접때 떨지않고 잘 볼 수 있 …

치마 대여자 - 안정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예희 님

치마 대여자 - 이세리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대여해보았어요. 취준생이여서 정장을 사기에는 형편이 여의치않아 고민중이던 차에 친구들이 알려줏어 민경원 님의 정장을 입어 볼 수 있었습니다. 민경원님 같이 저도 취업을 해서 저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서현 님

감사합니다. 행운님! 꼭 필요한 시기에 요긴하게 잘 입었습니다. 감사드려요!

치마 대여자 - 김지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정장이 작아져 좋은 기회로 빌려입었습니다. 첫 면접이기도 하고, 하반기 서류 광탈하다가 얻은 기회여서 너무나 떨렸습니다. 그래도 이 옷 입고 면접 잘 봐서 합격했습니다. 비록 인턴이지만, 이 좋은 기운 이어 …

재킷, 치마 대여자 - 함지연 님

안녀앟세요 ^_^* 저는 이번에 연구원직 면접을 보며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소재와 네이비 색상은 저의 차가운 이미지를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소중한 면접이었던 만큼 정장 역시 너무 소중했습니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진명 님

바지 대여자 - 김다운 님

체력 검정에서 떨어져서 대여한 옷은 입지 못했지만 부모님께 처음으로 정장 입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당황하지 않고 열린옷장을 찾아가겠습니다. 옷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지혜 님

치마 대여자 - 김민정 님

안녕하세요. 행운님.정장 정말 잘 입었습니다. 면접이 갑자기 잡혀서 불안했었는데, 저에게 딱 맞는 정장을 찾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일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취업에 성공하면 정장을 찾을 수 있어서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현아 님

감사합니다 ^ ^ 옷 핏도 이쁘구, 덕분에 면접 잘 본 것 같습니다 ^^ 행복하세요.

치마 대여자 - 이예진 님

덕분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정장을 빌려 행사를 잘 치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지 대여자 - 이경 님

정장을 갖춰입고 면접을 본다는 것은 살면서 처음 있는 일이라 당황스럽고 준비할 시간도 많지 않아 암담한 상황에서 불현듯 떠오른 대여를 검색하고 빛을 봤으며, 기뻐서 어쩔 줄 몰랐습니다. 이행운님이 기증해주신 깔끔한 정장을 입 …

치마 대여자 - 김예지 님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아름 님

기증자님의 정장을 빌려 무사히 면접을 마쳤습니다. 면접 결과는 기증자님 성함처럼 행운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 정장을 입으시는 분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빕니다.

치마 대여자 - 최은혜 님

바지 대여자 - 손현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수현 님

치마 대여자 - 서안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고미영 님

좋고, 이쁜 옷 빌려주신 덕분에 첫 면접을 좀 더 자신감있게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도 기증자님 처럼 '나눔'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삶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최정림 님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해외영업부 면접을 봤습니다. 1차에서 끝나는줄 알았는데 2차 PT면접이 있다고 합니다. 이행운님의 이름처럼 행운이 저에게 와서 면접에서 꼭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 여름에서 가을이 왔는데 건강조심하세요^^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진영 님

행운씨~감사합니다^^ 멋진 옷 입고 공무원 면접 잘 보고 왔어요~ 성함이 행운씨라 더 기운을 낼 수 있었어요.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옷 기증해주셔서 고마워요~ 행운씨에게도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치마 대여자 - 백지연 님

치마 대여자 - 구은지 님

지난 4년간 대학에서의 긴 생활을 마감하는 저의 이번 면접은 정말 제게 인생에서 손 꼽을 정도로 중요한 순간입니다. 꼭 필요했던 정장을 이렇게 좋은 분의 기증으로 문제 없이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정장 구입에 …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지은 님

안녕하세요. 행운님. 행운님의 옷을 입은 신지은이라고 합니다. 태어나 처음 보는 면접, 급하게 준비하게 되어 열린옷장을 방문하였고 저에게 딱 맞는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처음 보는 면접에 도움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하시는 …

바지 대여자 - 최윤미 님

치마 대여자 - 김진숙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