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혜인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원유리 님

치마 대여자 - 강예승 님

치마 대여자 - 이규원 님

치마 대여자 - 이규원 님

치마 대여자 - 이승희 님

치마 대여자 - 김희란 님

치마 대여자 - 김희란 님

치마 대여자 - 김희란 님

치마 대여자 - 오아름 님

치마 대여자 - 채수연 님

처음 본 면접에서 잘 입었습니다. 정장을 살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빌리게 되었는데 덕분에 잘입고 면접 갔다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0월 26일 대여자 채수연

치마 대여자 - 이채율 님

치마 대여자 - 서연진 님

치마 대여자 - 이나라 님

치마 대여자 - 배소정 님

치마 대여자 - 김채원 님

치마 대여자 - 정상미 님

치마 대여자 - 김희란 님

치마 대여자 - 이영화 님

치마 대여자 - 정혜원 님

치마 대여자 - 박은진 님

치마 대여자 - 이나리 님

치마 대여자 - 이윤지 님

잘 입었습니다:) 2017년 2월 24일 대여자 이윤지

치마 대여자 - 김지현 님

치마 대여자 - 이소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춘매 님

치마 대여자 - 위서인 님

치마 대여자 - 김낙영 님

치마 대여자 - 김은비 님

치마 대여자 - 김기진 님

치마 대여자 - 천홍진 님

치마 대여자 - 박수진 님

안녕하세요~ 치마 핏, 소재가 너무 좋아서 편안하게 면접 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라며, 저도 합격해서 다음 기증자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ㅎ 2016년 8월 29일 대여자 박수진

치마 대여자 - 강수경 님

치마 대여자 - 김하윤 님

단정한 이미지가 중요한 면접자리였던 만큼, 정장의 중요성이 더 크게 느껴졌던 면접이었습니다. 그런 자리에서 제 자신을 소개하고 어필할 수 잇도록 그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8월 11일 대여자 김하윤

치마 대여자 - 황보경 님

안녕하세요. 이번 면접 준비로 옷을 대여했던 황보경입니다. 정장이 없던 차에 대여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마쳤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얼굴을 모르는 누군가에게서 도움을 받고 힘을 얻었습니다. 이렇게 따뜻한 …

치마 대여자 - 동지영 님

치마 대여자 - 동지영 님

치마 대여자 - 추성혜 님

치마 대여자 - 박수아 님

치마 대여자 - 유보금 님

치마 대여자 - 김수현 님

치마 대여자 - 서상아 님

치마 대여자 - 조미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조미진이라고 합니다. 현재 대학교 신입생이고요. 협회에 가입하기 위해 2개의 면접 시험이 있는데 모두 무사히 잘 통과를 했어요. 지금 협회에서 신입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요. 이 …

치마 대여자 - 김수현 님

첫 면접이었습니다. 이혜인님 덕분에 깔끔한 면접 복장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면접을 무사히 마치고 나니 열린옷장의 덕분인 것 같네요. 다른 곳의 면접을 또 보러간다고 해도 기분 좋게 열린옷장에서 빌리겠습니다. 감사하고 좋 …

치마 대여자 - 문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어혜림 님

치마 대여자 - 어혜림 님

치마 대여자 - 김종은 님

감사합니다! 빌려주신 정장 덕분에 첫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곧 설인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 1월 28일 대여자 김종은

치마 대여자 - 신혜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대학교 3학년이 되는 학생입니다. 인턴면접 때 정장이 없어서 혼자 정장도 못 입고 시험봤는데 2차 면접부터 연수원에서는 기증자님 덕분에 정장 입고 멋지게 잘하고 올 수 있었어요^^ 이번 인턴 기간은 저에게는 …

치마 대여자 - 김서현 님

이혜인님 !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혜인님의 기증으로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기회를 잘 사용할 수 있게 된 거겠지요 ^_^ 많은 분들께 이런 기회를 주신만큼 앞으로 쭉 행운과 행복 …

치마 대여자 - 박수정 님

감사합니다.

치마 대여자 - 김이레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좋은 기운 받아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치마 대여자 - 박성미 님

안녕하세요 ! 학교 수업 중 ''모의면접''이 있어서 급하게 옷을 준비할 수 없어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이혜인님의 기증 덕분에 무사히 모의면접을 잘 보고나올 수 있었어요. 감사드려요.

치마 대여자 - 정서연 님

안녕하세요 ! 기증해주신 옷 입고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저한테 꼭 맞는 사이즈 덕분에 급하게 면접 일정이 잡혔음에도 불구하고 잘 입고 다녀올 수 있었어요. 이번 면접에서 합격하고 2차 때도 다시 이 옷 입고 면접보러 갔으면 …

치마 대여자 - 김희진 님

면접 때 입을 옷이 없어 찾다가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해주신 옷 잘 입고 반납합니다 ^ ^ 기증해주실 때 그 마음 잘 전달받아서 무사히 면접 잘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저 또한 나중에 혜인님처럼 필요한 사람 …

치마 대여자 - 박채랑 님

안녕하세요! 대학교 선거유세한다고 정장을 빌렸습니다. 덕분에 선거 유세 잘 마쳤어요. 아직 투표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잘 되겠죠? 감사합니당

치마 대여자 - 김석천 님

지금 막 면접 보고 나왔어요. 이혜인 님의 기운이 가득한 정장을 입고 자신있게 했습니다. 저를 모르시겠지만, 저의 취업을 응원해주시고, 이렇게 예쁜 정장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늘 이혜인 님을 응원하겠습니다. 하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