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대여자 - 김하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차미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신영 님
안녕하세요 정은님! 25살 취준생 조신영 이라고 합니다. 아직 한번도 면접을 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모의면접 볼 기회가 있어서 정은님 옷 입고 좋은 경험 하고 왔습니다! 오늘을 계기로 앞으로 볼 면접에서 떨지 않고 최종합격까지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선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나은 님
빌려주신 정장으로 난생 처음의 면접을 잘 마치고 왔습니다. 이렇게나마 인연이 되어 감사의 편지를 드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 2016년 6월 2일 대여자 이나은
블라우스 대여자 - 박한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소정 님
감사합니다. 잘 입었습니다 2016년 5월 20일 대여자 박소정
블라우스 대여자 - 이수진 님
정말 감사드려요 덕분에 면접 잘 볼수 있었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2016년 5월11일 대여자 이수진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소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명지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다영 님
이쁜 옷 잘 입었어요!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2016년 4월 16일 대여자 송다영
블라우스 대여자 - 안다혜 님
좋은 날 좋은 옷, 좋은 신발 신고 좋은 곳에서 좋은 일만 가득 하세요! 2016년 3월 28일 대여자 안다혜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수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정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구지현 님
안녕하세요. 인턴 면접 볼 일이 있었는데, 시간이 너무 촉박하기도 하고, 살도 많이 쪄서 옷을 사기도 애매했던 참에 좋은! 이렇게나 좋은 취지의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옷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면접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 …
블라우스 대여자 - 정성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효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혜진 님
안녀하세요. 덕분에 예쁜 옷 빌려주셔서 기분좋게 면접 봤습니다. 따뜻한 기부 덕분에 저도 맹추위를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저도 기증자님처럼 집에서 안 입는 옷 기증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2일 대여자 조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소연 님
안녕하세요. 대여자 김소연입니다. 면접이 잡히고 옷을 사기 애매하여 걱정이 많았는데 여기 옷이 참 깨끗하고 단정해 감사히 빌려 입었습니다. 어려운 형편에 귀히 잡힌 면접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열린 …
블라우스 대여자 - 제갈예슬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무사히 면접 마쳤어요 ! 실은...전화가 올지 몰라..생각도 안하다가 급작스럽게 면접을 보게 되서 굉장히 급했어요. 다행히 기증해주신 정장이 딱 맞아서.. 그 날 잘 보고 왔어요. 제가 학생이라 …
블라우스 대여자 - 권주영 님
취업을 앞 둔 취준생입니다 ! 면접을 보러 가는데 정장 살 여유가 안되서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많은 정장중에서도 이렇게 김민영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이것도 하나의 인연이라고 생각되네요. 덕분에 정장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시온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제 생애 첫 면접을 잘 마치고 왔습니다. 저는 23살의 여대생이며 이번엔 인턴 면접이었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김해정님의 정장을 입게 되어 좋은 기운을 얻어갔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엔 …
블라우스 대여자 - 한혜조 님
기증자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에어부산 면접 무사히 치르고 왔습니다. 취준생이다 보니 면접보는 것 자체가 부담이 컸는데 덕분에 잘 본 것 같아요. ^ ^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이보람 님
대여해주신 감사한 마음으로 좋은 곳 취직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
블라우스 대여자 - 주서연 님
저렴한 가격으로 정장을 대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실 처음으로 입어본거라 다음에 정장을 새로 살 때 어떤 느낌일지 미리 상상해볼수있었어용. 복 받으세요 ♡
블라우스 대여자 - 강은혜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대여자 강은혜입니다. 모의면접을 준비하면서 단기간동안 정장이 필요했는데 OCI덕분에 면접을 잘 준비하고 볼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집에 맞지않는 정장들을 찾아서 기부할 예정입니다. 누군가에게 도 …
블라우스 대여자 - 방유진 님
안녕하세요? 김주희님께서 기증해주신 옷으로 면접을 본 방유진이라고 합니다. 면접을 앞두고 의류구입비가 다소 부담되어 고민하던 중에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인연이 닿았네요. 기증해주신 소중한 옷~ 감사히 입었습니다. 항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