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승형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용학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한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류정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순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창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최큰솔 님

2016.11.12 환불처리된 쿠폰으로 빌려가십니다. -승빈

재킷, 바지 대여자 - 최완호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창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최큰솔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용학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병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평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나태현 님

안녕하세요. 중요한 자리에서 멋진 옷 덕분에 멋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얼마나 옷이 잘 어울렸던지, 제가 자리에 서는 순간 저를 바라보던 여자분들의 눈빛들이 부담스러울 정도더군요... 하하하하하 이승형님 덕분에 좋은 시간을 보냈 …

재킷, 바지 대여자 - 홍기정 님

서울 메트로에 면접을 지원하는 가운데 정장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열린옷장에 기부해주신 분들 덕분에 맞는 정장을 고를 수 있었고 면접관님들도 첫인상을 좋게 봐주셨습니다. 아직 합격을 하지 않아 정확하게 말씀드리지는 못하지만 합격을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영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현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지원 님

첫 정장, 첫 면접을 서울에서 전주까지 내려가 보았습니다. 정장 구입이 아직은 부담스러웠는데, 기증자님들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 몸에도 …

재킷, 바지 대여자 - 장재식 님

대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기쁜 마음으로 면접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으면 좋겠습니다. 2016년 6월 2일 대여자 장재석

재킷, 바지 대여자 - 신희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양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남훈 님

안녕하세요. 이승형님! 옷이라는게 필요없게 되면 그냥 버릴 수도 있는데 이렇게 기증해주셔서 필요한 날 잘 입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_^ 2016년 4월 17일 대여자 김남훈

재킷, 바지 대여자 - 고경민 님

바지 대여자 - 이승준 님

바지 대여자 - 이승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곽동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유병무 님

친구 어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 가야됐는데 입을 양복이 마땅치 않아 걱정을 하던 차에 열린옷장을 알게 돼서 양복을 빌려입게 되었습니다. 제가 몸이 큰 편이라 옷을 빌리러 가면서도 걱정이 많았는데 기증자님이 기부해 주신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경환 님

안녕하세요~ 얼굴을 뵙진 못했지만 기증자님 덕분에 친구 결혼식을 잘 다녀왔습니다. 아직 저의 생활이 안정치않아 양복을 새로이 장만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갑자기 결혼식에 참석해야해서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tv를 통해 알 …

재킷, 바지 대여자 - 유준혁 님

우선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옷 참 잘 입었습니다. 첫 면접이었는데 정장을 사 본 적이 없어 곤란하던 중 알게 되어 덕분에 면접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7일 대여자 유준혁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세영 님

서울에 온지 1년, 20여년간 지방에 살다가 처음 겪어보는 서울살이에, 그리고 홀로살이에, 친구는 술밖에 없어서 술을 항상 먹었습니다. 덕분에 20kg이나 쪄버리고, 행사들이 있을 때마다 전전긍긍하며 입을 옷이 없어서, 아니 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