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경숙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재킷 대여자 - 이미연 님

감사합니다. 이 옷을 입고 서울시 면접보고 왔습니다. 이 옷에 행운이 있기를... 2016년 6월 2일 대여자 이미연

재킷 대여자 - 김형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경은 님

안녕하세요! 이경숙님 저는 오늘 이경숙님께서 기증해 주신 정장을 대여한 대학생 김경은입니다. 이경숙님이 기증해 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잡힌 면접일정이었고, 급하게 정장을 구매하기 …

치마, 재킷 대여자 - 최혜림 님

정장이 없어서 곤란해 하고 있을때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빌려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맞춤 정장마냥 사이즈도 정확하게 잘 맞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30일 대여자 최혜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새인 님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면접 일정이 잡혀서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돼 정장을 대여하게 됐어요! 처음엔 몰랐지만, 알면 알수록 열린옷장의 취지가 좋고 열린옷장이 많은 사람들의 기증과 재능기부, 봉사 활동으로 이루어진 모습들이 인상 …

재킷 대여자 - 이아람 님

두번째로 편지를 쓰게 되네요 :) 저번에 빌려주신 옷을 입고 처음으로 면접에 합격해서, 오늘 최종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또 다시 행운의 기운을 받고자 같은 옷을 입고 다녀왔습니다. 결과는 알 수 없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아람 님

안녕하세요. 얼굴도 모르는 분께 도움을 받게 되어 이렇게 편지를 쓰려니 조금 어색하네요. 오늘 빌려주신 정장을 입고 7번째 면접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평소 입던 정장이 있지만 이번에는 정말 저의 꿈의 기업이어서 좀더 꼭 맞는 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