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재성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벨트 대여자 - 박지수 님

벨트 대여자 - 김윤수 님

처음 면접을 보는데 복장이 정장차림으로 되어있어서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구매하려해도 가격이 너무 비싸고 올해보다는 내년이 더 입을일이 많다는 생각도 들었었습니다. 그러다가 정장대여를 알게 되었고 기증자님들 덕분에 정장을 빌릴 수 …

벨트 대여자 - 이윤철 님

벨트 대여자 - 박성관 님

안녕하세요. 항상 기증자님의 가정이 화목하고 평한하시길 기도합니다. 동생 상견례에 사정상 대여해 입었던 기증자 님의 기부하신 옷을 결혼식에도 다시 또 입게되었습니다. 키가 커서 몸에 길이가 맞지 않으면 어쩔가 걱정하고 열린옷장 방 …

재킷 대여자 - 윤현백 님

재킷 대여자 - 윤현백 님

재킷 대여자 - 인재현 님

재킷 대여자 - 인재현 님

재킷 대여자 - 인재현 님

재킷 대여자 - 인재현 님

벨트 대여자 - 김민수 님

벨트 대여자 - 박명석 님

벨트 대여자 - 박명석 님

벨트 대여자 - 오수근 님

생애 처음으로 친한 친구의 결혼식에 대녀왔습니다. 지금까지는 친인척의 결혼식과 부모님 지인의 결혼식에만 다녀 왔었는데 친구의 결혼식에 다녀 왔다는 것이 감회가 새롭네요. 저에게 잘 맞는 정장을 대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이상원 님

벨트 대여자 - 정지원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동준 님

벨트 대여자 - 김현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세홍 님

덕분에 면접 잘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면접을 본 거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를 때 열린옷장 및 기증자분들 덕분에 큰 힘을 받았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하고 저도 이 마음을 잊지 않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의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인중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안경종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문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정우 님

저는 해군 사관 후보생 면접에 이 정장을 입고 다녀왔습니다. 사이즈가 큰 편이라 대여할 때 큰 기대는 안 했는데 다행히 기증자님 덕분에 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다. 군 면접이라 정장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많이 고민했었는데 비교적 깔끔한 …

벨트 대여자 - 정흥만 님

아휴! 세분께서! 거리가 너무 멀어서 파주에서 전라도 보성까지는 갈 수 없고 새로 사자니 아깝고 어쩌다 열린옷장을 알게되었습니다. 너무 잘 입었고 결혼식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저도 안 쓰는 옷이 많았는데 앞으로 열린옷장 이용하도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현재 님

처음으로 가게 된 방송기자 카메라 테스트를 위해 정장을 빌렸습니다. 짧지만 굵은 그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입은 정장 덕에 무사히 시험을 마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비록 아직 합/불은 모르지만 좋은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은 …

벨트 대여자 - 김하늘 님

벨트 대여자 - 서동준 님

덕분에 오늘 면접 잘 봤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겁니다. 2016년 6월 9일 대여자 서동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