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김선아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이은정 님

치마 대여자 - 김민경 님

치마 대여자 - 임유리 님

치마 대여자 - 손혜선 님

치마 대여자 - 김희정 님

치마 대여자 - 곽영지 님

치마 대여자 - 박새름 님

치마 대여자 - 곽선희 님

감사합니다.덕분에저렴한가격에좋은품질의옷을입고면접볼수있었습니다.면접도자신감있게잘본것같아기분도좋습니다.기증으로여러명을도울수있는열린옷장을통해만나게되어기쁘고다시한번감사합니다!! 2017년1월16일 대여자곽선희

치마 대여자 - 윤수정 님

치마 대여자 - 이주연 님

치마 대여자 - 서원 님

치마 대여자 - 조유란 님

치마 대여자 - 서원 님

치마 대여자 - 조유란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첫 면접 떨지 않고 봤어요~ 2016년 12월 9일 대여자 조유란

치마 대여자 - 김아람 님

치마 대여자 - 홍경서 님

치마 대여자 - 김유미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을 벌써 두 번째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빌렸을 때와 마찬가지로 정장을 입을때의 떨림을 잊을 수 없습니다. 좋은 옷을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면접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취업 후 기증자님들 …

치마 대여자 - 홍경서 님

안녕하세요! 정장 옷 이쁘게 잘 입었습니다. 제 옷이 아니라, 저에게 어울리지 않을까 걱정했어요. 하지만 정장 너무 이쁘고 깔끔하게 저에게 꼭 맞게 잘 입었습니다. 깔끔한 정장 덕분에 더 자신감에 찬 제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것 …

치마 대여자 - 정지운 님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처음 면접을 보았씁니다. 그동안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거나 공부만 하느라 면접 장일에 준비할거며 이것저것 하느라 참 정신 없이 하루가 간다는 것을 처음 경험했네요. 그나마 기증해주신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서 복 …

치마 대여자 - 오수연 님

치마 대여자 - 이은정 님

오늘 항공사 면접에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다녀왔습니다. 옷이 항공사 분위기와 어울렸고 예뻐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면접을 잘 봤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빨리 합격해서 기증할 수 있었으면 하네요. 2016년 …

치마 대여자 - 박여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수진 님

치마 대여자 - 유지민 님

치마 대여자 - 나금경 님

치마 대여자 - 김혜진 님

치마 대여자 - 김희수 님

치마 대여자 - 김신영 님

치마 대여자 - 김민주 님

치마 대여자 - 이안나 님

치마 대여자 - 유혜인 님

기증해주신 물품들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본 것 같아요. 본인 물품을 기증한다는게 쉽지 않은 일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1일 대여자 유혜인

치마 대여자 - 주은실 님

치마 대여자 - 이나영 님

치마 대여자 - 정혜련 님

안녕하세요! 빌려주신 스커트와 블라우스, 그리고 구두까지 전부 잘 사용했습니다. 면접은 깔끔하게 말아먹은 듯 하나, 예쁜 옷 입고 좋은 옷 입고 좋은 회사 나들이 다녀온 기분은 굉장히 즐겁습니다. 설 이후에 2차 면접이 있는데, …

치마 대여자 - 나영현 님

치마 대여자 - 이유은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 천사 김선아 님!!! 이번에 저는 면접을 보게되어 열린옷장에서 예쁜~정장을 빌렸답니다! 사실 처음에는 제가 몸이 통통해서 옷이 없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더 날씬해보시고 너무나도 예쁜 선아님의 옷을 가져다 주 …

치마 대여자 - 강다현 님

치마 대여자 - 홍지수 님

안녕하세요~ 옷 잘 입었어요!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어요. 다음엔 저도 본받아서 좋은 기증자가 될게요. 항상 행복하세요~

치마 대여자 - 이예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이슬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대학교에서 모의 면접을 본 1학년 학생입니다. 덕분에 몸에 딱 맞고 좋은 정장을 빌려서 감사합니다. 떨리지만 면접도 잘 봤습니다.

치마 대여자 - 박연화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사를 잘 진행하였습니다. 옷이 이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살다보니 검정색 정장 한벌 없다는 걸 새삼 알았네요. 저도 기부 문화를 통해 저같은 사람에게 대여해 줄 수 있도록 시도해볼게요.

치마 대여자 - 정선영 님

안녕하세요 ? 날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급하게 정장 입을 일이 생겨서 찾다가 열린옷장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예약하니까 예약 완료도 바로 되더라고요. 그러구서 정장을 입어보는데 몸에 딱 맞고 뭔가 자신감도 더 생기더라구 …

치마 대여자 - 이세희 님

김선아님의 정장 입고 첫 면접에서 1차, 2차, 3차까지 쭉쭉 올라갔습니다. 합격소식을 기다리고 있는데, 결과 여부에 따라 이번 첫 면접은 빌려주신 정장과 함께 기억 속에 ㅇ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치마 대여자 - 윤예원 님

안녕하세요 ? 11월, 김선아님의 정장 치마를 대여한 윤예원입니다. 적지 않은 나이에 도전하게 되어 긴장이 흘렀던 취업 면접장에서 선아님의 치마는 든든한 아군이 되어주었스빈다. 결과에 상관없이, 제게 큰 힘이 된 선아님과 선 …

치마 대여자 - 이서영 님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차 면접 때도 또 입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

치마 대여자 - 하유리 님

치마 대여자 - 이소연 님

안녕하세요! 급작스럽게 면접이 잡혀서 당황스러웠는데 덕분에 정장 입고 잘 다녀왔습니다 ♡ 첫!면접이라 너무 떨렸어요..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치마 대여자 - 김연주 님

치마 대여자 - 권은정 님

치마 대여자 - 서령 님

제 인생의 처음이었던 면접을 덕분에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오늘 받은 기증자님의 마음 잊지 않고 좋은 공무원 되겠습니다.

치마 대여자 - 이지희 님

감사합니다. 선아님 덕분에 면접 잘보고 온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취업하게 되면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요. 옷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 있으시길 바랄꼐요 ^^

치마 대여자 - 유명혜 님

깨끗하고 좋은 옷 입고 첫 직장 면접 무사히 보고 나오는 길입니다! 좋은 기운 받아 긍정적인 결과 기다릴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길 기도드려요 ^^

치마 대여자 - 방민재 님

급하게 면접 연락을 받아 난처해하고 있었는데, 열린 옷장을 알게 되어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처음 정장을 사고 나서 기부할 기회가 생긴다면 이곳에 기부해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따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열린 …

치마 대여자 - 진민희 님

치마 대여자 - 조현도 님

치마 대여자 - 정혜민 님

치마 대여자 - 황정하 님

치마 대여자 - 김주희 님

치마 대여자 - 유재경 님

치마 대여자 - 김나혜 님

치마 대여자 - 이성희 님

치마 대여자 - 김미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주희 님

치마 대여자 - 박채린 님

치마 대여자 - 강은정 님

치마 대여자 - 이정미 님

치마 대여자 - 이은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