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대여자 - 김준영 님
치마 대여자 - 고우리 님
치마 대여자 - 황지영 님
치마 대여자 - 하효진 님
치마 대여자 - 곽다예 님
치마 대여자 - 박진아 님
치마 대여자 - 강민주 님
치마 대여자 - 유상아 님
치마 대여자 - 권송현 님
치마 대여자 - 최미나 님
치마 대여자 - 정지선 님
치마 대여자 - 김예지 님
안녕하세요. 임은지 기증자님! 임은지님이 기증해주신 면접복을 입고 바로 오늘!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정말 떨려서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도 잘 나지 않지만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임은지님 덕분에 그래도 면접복 잘 챙겨입고 …
치마 대여자 - 정영은 님
치마 대여자 - 백경진 님
치마 대여자 - 신희원 님
치마 대여자 - 이주원 님
치마 대여자 - 이지윤 님
치마 대여자 - 권여울 님
치마 대여자 - 이선영 님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이어 또 대여를 하게 됐습니다. 지금 막 면접을 끝내고 집에 왔는데, 합격 통보를 받았는네요 ㅎㅎ 깔끔한 정장이 합격하는데 한 몫을 한 것 같아요. 기증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2017년 3월 …
치마 대여자 - 이선영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자 이선영입니다. 은지님이 기증해주신 스커트를 입고 경력직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남들보다 골반이 넓은 편이라 걱정했는데 스커트가 아주 잘 맞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기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치마 대여자 - 양수연 님
치마 대여자 - 조문희 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추운 겨울날이었지만, 기증자분의 온기와 따뜻한 마음이 옷에 남아있던 것인지 춥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복 받으세요~! 2016년 12월 18일 대여자 조문희
치마 대여자 - 박슬기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준비한 것보다 훨씬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인생 첫 공채면접,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2월 8일 대여자 박슬기
치마 대여자 - 우미선 님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2016년 11월 28일 대여자 우미선
치마 대여자 - 오예림 님
치마 대여자 - 한송이 님
치마 대여자 - 한송이 님
치마 대여자 - 한수진 님
안녕하세요. 정장을 빌려주셔서 덕분에 모의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기증해주신 예쁜 마음처럼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실겁니다^^ 편지를 받은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
치마 대여자 - 한혜인 님
치마 대여자 - 한혜인 님
치마 대여자 - 최예슬 님
감사합니다. 임은지님의 정장을 대여함을 통해 무사히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소중한 나눔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27일 대여자 최예슬
치마 대여자 - 임은지 님
치마 대여자 - 정수비 님
은지님 안녕하세요 ~ ! ㅎㅎㅎ 면접을 위해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친구 덕분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서 은지님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_^ 덕분에 면접 무사히 치뤘습니다 ! 정말 감사드리고 복 받으실 거에요 ~ ~ …
치마 대여자 - 박재희 님
안녕하세요. 은지님 !! 덕분에 제가 원하는 기업의 면접에 잘 입고 갈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한데 은지님의 따뜻한 마음으로 기증해주신 바 저와 같은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었을 것 같네요 …
치마 대여자 - 김지영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급작스럽게 보게 된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정장이 너무 예뻐서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비싸게 주고 산 정장을 기증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 좋은 일 하시고 대단하세용 !^^ …
치마 대여자 - 임은지 님
치마 대여자 - 정혜린 님
치마 대여자 - 이은혜 님
임은지님 안녕하세요!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집안 형편이 여의치 않은데 값비싼 정장을 구할 길이 없어 백방으로 알아보던 차에 열린옷장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솔직히 퀄리티는 전혀 기대하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기증 …
치마 대여자 - 신지원 님
첫 면접! 덕분에 잘 보고왔습니다! 결과가 어떻든 은지님 덕분에 면접 볼 수 있었어요! 따뜻한 마음을 받아 저도 열심히 취업 준비해서 나누고 싶습니다~ 예쁘게 잘 입었습니다!
치마 대여자 - 유혜인 님
치마 대여자 - 탁은지 님
안녕하세요 이주희님, 자주 입지 않으니 정장을 사기도 뭐하고 많이 걱정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적은 가격으로 편하게 면접보고왔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좋은 결과 있겠지요. 저도 이번을 계기로 부모님이 입지 않은시는 정 …
치마 대여자 - 유은실 님
치마 대여자 - 허가은 님
치마 대여자 - 김형선 님
치마 대여자 - 박설현 님
치마 대여자 - 이슬 님
치마 대여자 - 엄수현 님
치마 대여자 - 류애리 님
치마 대여자 - 서은아 님
치마 대여자 - 이지민 님
치마 대여자 - 최새얀 님
치마 대여자 - 안정현 님
치마 대여자 - 정다림 님
치마 대여자 - 최연화 님
치마 대여자 - 정원 님
치마 대여자 - 신화영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