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기증자 - 유승달 님
재킷, 바지 기증자 - 강솔 님
재킷, 바지 기증자 - 백운장 님
늘어나는 나이살을 이기지 못해 기증하는 옷 입니다. 이 옷에 별다른 추억은 없지만 처음으로 번 돈으로 구입한 정장이라 정이 많이 간 옷입니다. 이 옷을 입으시는 분께 좋은 일이 따르길 기원합니다.
재킷 기증자 - F2F 님
재킷 기증자 - 남승우 님
바지 기증자 - 심동호 님
재킷 기증자 - 손영호 님
안녕하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정장이 이렇게 좋은 일에 사용될 수있어 마음이 기쁘네요. 장롱 속에 오랫동안 있던 녀석인데 새로운 주인에게 좋은결과 로 보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29살이며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잇습니다. 20 …
재킷 기증자 - 고미영 님
재킷, 바지 기증자 - 이후성 님
아르바인트로 간간히 벌고 있을때 퇴직금을 받아서 구매한 정장 입니다. 남들보다 키가 큰 편이라 한국인 체형의 정장은 입어도 멋이 나지 않아서 큰 마음을 먹고 맞춤 정장을 구매 했습니다. 지금은 살이 올라서 정장을 입기 힘들어졌고, …
바지 기증자 - 강근영 님
안녕하세요^^ 저는 제 남편의 정장을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검정색 정장은 2009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을 때 입었던 옷이랍니다^^ 저희 신랑의 자랑거리라 이 내용을 꼭 써달라고 하네요^^ 아껴입던 옷인데 이젠 살이 쪄서 …
재킷 기증자 - 박광규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면접을 보는 31살 하현빈이라고 합니다 급히 입을 옷이 없어서 고민하던중에 선생님께서 기증해주신 소중한 옷으로 중요한 순간을 잘 넘길 수 있었어요 좋은 옷을 선뜻 모르는 이에게 빌려주는게 쉽지 않으셨을텐데 …
바지 기증자 - 권영숙 님
.
재킷, 바지 기증자 - 허영 님
제 옷에 후배들의 꿈과 열정과 도전이 다시 담긴다는 것에 참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젊은 벗들 홧팅!
바지 기증자 - 열린옷장 님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열린옷장이 준비한 한 벌의 옷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옷장의 옷은 대부분 기증된 것입니다.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에 힘이 되고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증자들이 옷장을 열어 기꺼이 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