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노지혜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치마 대여자 - 장문경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서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영인 님

노지혜씨, 유은실씨, 그리고 열린옷장 모두 감사합니다. 비싼 정장 사는 것이 부담스러웠는데 우연한 기회에 열린옷장 알게되어서 잘 빌려입었고, 덕분에 약대면접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2018년 1월 5일 대여자 김영인

재킷, 치마 대여자 - 임윤경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슬비 님

치마 대여자 - 염지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상아 님

치마 대여자 - 김연주 님

재킷 대여자 - 박재은 님

재킷 대여자 - 이옥주 님

치마 대여자 - 윤지원 님

재킷 대여자 - 김주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은혜 님

좋은 기회를 통해 이렇게 정장을 빌려 입을 수 있었는데, 기증자 분에게 감사의 말 전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갚은 것 같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굉장히 좋은 기운을 전해주는 옷이어서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노지혜님의 기운 …

재킷, 치마 대여자 - 엄은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채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혜원 님

안녕하세요. 지혜님 저는 지난주 토요일 공우원 면접을 본 윤혜원이라고 합니다. 잘 보았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지혜님께서 기증해주신 옷으로 당당히 어깨 피고 면접을 봤습니다. 지혜님의 좋은 기운을 받아 잘 붙을 수 있을 것 같아 …

재킷, 치마 대여자 - 전제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지원 님

치마 대여자 - 정다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권여원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추진주 님

치마 대여자 - 안서형 님

좋은 기운 받아 면접 잘 끝냈습니다. 경과는 어찌될 지 모르겠지만 왠지 힘이 났어요.감사합니다. 2016년 5월 12일 대여자 안서형

재킷 대여자 - 김세란 님

기증해주신 의류 덕분에 자신감있게 면접 잘 봤습니다~이 옷을 입고 좋은곳에서 근무하고 계시겠죠? 저도 그러길 바래 봅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구요! 무엇보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직접 보고 인사드리진 못했지만 정말 감사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아름 님

결혼식 참석 때문에 정장 살려다 한 두번 입고 말 것 같아서 인터넷에서 찾다보니 열린옷장이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양복 빌려 결혼식 다녀왔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괜찮은 곳이여서 다음에도 빌릴 것 같습니다. …

재킷 대여자 - 박성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다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민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민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나래 님

감사해요 잘 입었습니다 ! ^ ^ 덕분에 급하게 잡힌 면접 잘 보고 올 수 있었어요.

재킷, 치마 대여자 - 천지영 님

안녕하세요. 저는 고시 공부를 하는 학생인데요, 갑작스레 장학금 수여자가 되었다는 소식에 기뻐하던 중 정장을 입고 장학금 수여식에 오라는 말에 당황했습니다. 편한 옷만 입고 도서관에 앉아 있는게 일인 고시생에게 정장이 있을리가 …

재킷, 치마 대여자 - 양희진 님

안녕하세요 *_* 옷을 빌린 양희진입니다. 첫 면접이라 옷이 없어 고민하던 찰나에 열린옷장에서 노지혜님이 기증한 정장을 대여 하였습니다. 너무 떨리고, 긴장되서 면접에 말을 잘 못해서 떨어지는 줄 알고 터덜터덜 옷을 반납하러 가 …

재킷 대여자 - 남지혜 님

안녕하세요 ? 노지혜님의 정장을 대여 받은 남지혜라고 합니다. 어느덧 2015년도 1달여밖에 남지 않았네요. 귀중한 옷을 기부해 주셔서, 중요한 날 빌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재킷 대여자 - 박성희 님

면접을 앞두고 정장을 새로 구입하는 것이 많이 부담이 되어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통해 노지혜님의 정장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별 탈 없이 면접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증자 노지혜님께 이 마음이 …

재킷, 치마 대여자 - 정명화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도원 님

안녕하세요 노지혜님! 우선 이렇게 좋은 옷을 기부해주시고 입을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덕분에 오늘 면접 너무 잘 봤어요 ! ^_^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늘 행복하시고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시길 …

재킷, 치마 대여자 - 한민지 님

급하게 잡힌 면접 때, 없는 정장으로 고민했는데 이렇게 좋은 정장을 선뜻 기부해주셔서 면접 때 잘 착용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 가득 생기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김효진 님

재킷 대여자 - 임형미 님

제가 팔이 길어 맞는 옷을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다행히 기증해주신 자켓이 제 몸에 맞아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해리 님

재킷 대여자 - 유윤주 님

안녕하세요,노지혜님. 방금 면접을 마치고 감사함을 표현하려고 급하게 쓰고 있습니다. 늘 면접이 생길 때마다 면접에서 무엇을 말해야 할지 만큼 무엇을 입어야 할 지 고민했었습니다. 이번 면접은 노지혜님이 기증한 옷 덕분에 면접에만 …

치마 대여자 - 한미희 님

덕분에 정장을 입고 면접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민유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솔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첫 번째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 깔끔한 옷을 그대로 기증해주셔서 저와 같은 사람들이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방치해 둘 수도 있는 옷을 다른 사람에게 기증해 주시다니 멋지세요^_^ …

재킷 대여자 - 박지예 님

급하게 잡힌 면접이라 정장을 준비 못했었는데 다행히 열린옷장에서 딱 맞는 정장을 빌릴 수 있었어요. 얼른 갈아 입고 면접 잘 보고 왔네요. 감사드려요 ^^ 저 월요일부터 출근하기로 했어요!! 좋은 마음이 저에게 전해져서 결과가 …

치마 대여자 - 박지현 님

안녕하세요 ^^* 우선 좋은 기회로 노지혜님의 정장을 대여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 전하고자 짧게 남깁니다.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평소보다 자신감 가지고 면접에 임했습니다.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마음가짐도 달라지는 것 같습 …

재킷 대여자 - 민유진 님

재킷 대여자 - 박재희 님

치마 대여자 - 김세주 님

안녕하세요 ^ ^ 멋진 옷 잘 빌려 입고 돌려드립니다. 홀로 서울에 올라와서 면접 복장을 어떻게 장만해야 하나 힘들었는데 덕분에 면접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박신희 님

안녕하세요 !! 이번에 열린정장을 통해서 정장을 잘 대여 받아 입었습니다. 생애 첫 면접인데 마땅히 입을 정장이 없어 전전긍긍하던 차에 열린옷장을 통하여 이렇게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치마 대여자 - 김소현 님

재킷 대여자 - 김지화 님

치마 대여자 - 김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송소윤 님

재킷 대여자 - 조유진 님

치마 대여자 - 김리예 님

재킷 대여자 - 권혜은 님

치마 대여자 - 허백합 님

치마 대여자 - 오슬기 님

재킷 대여자 - 김선주 님

재킷 대여자 - 왕용화 님

치마 대여자 - 이혜선 님

치마 대여자 - 이혜선 님

재킷 대여자 - 조세빈 님

재킷 대여자 - 정은선 님

재킷 대여자 - 김규리 님

치마 대여자 - 김소현 님

재킷 대여자 - 강조은 님

치마 대여자 - 유하정 님

치마 대여자 - 안소휘 님

치마 대여자 - 오채원 님

재킷 대여자 - 김애리 님

재킷 대여자 - 김소미 님

치마 대여자 - 정다라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