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치마 대여자 - 박윤정 님
치마 대여자 - 이혜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문희 님
기증해주신 정장입고 저도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요, 기증자분의 따뜻한 마음 덕분인지 합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옷도 꼭 맞고 많이 긴장하지 않고 면접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첫 면접은 아니지만 인생에 있어 2 …
재킷, 치마 대여자 - 조영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송정림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급한 일이 생겨 부산이 집이라 하루만에 받을 수 없으니까 어떻게 하지 걱정하다 지금 하나 언니의 옷을 입고 열심히 촬영중인 배우 지망생입니다!! 소중하게 입고 다음 분을 위해 깨끗이 제자리에 돌려 놓을게요 정 …
치마 대여자 - 장은제 님
학교에서 승무원 프로그램 면접이 있어서 급히 정장이 필요했는데 예쁜 옷 기증 덕분에 잘 입고 면접하였습니다. 아직 합격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합격한다면 옷 덕분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30일 대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다운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은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혜연 님
안녕하세요~! 하나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대여한 김혜연입니다! 저는 스물 여섯, 이번 8월에 대학을 졸업합니다. 6년만의 졸업입니다.ㅎㅎ '취업'이란 막연한 놈이랑 26일 처음으로 소개팅을 했어요. 하나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
치마 대여자 - 정세록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아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가영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증 받은 옷을 입게 된 박가영이라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면접을 보게 되어 정장을 살 시간이 없었습니다. 면접을 가는데 일반 원피스를 입는 것은 아닌 것 같아 알아보다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옷 …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채영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첫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하나 쉽지 않은 취준생에게 유일하게 쉽게 마련할 수 있었던 정장이었습니다. 면접 결과와 관계없이 잘 치뤄낸 제 자신이 대견하고, 이것을 가능하게 해준 열린옷장에게 감사합 …
재킷, 치마 대여자 - 윤희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영주 님
산학실습 면접 때문에 갑작스럽게 정장의 대여해야 하였는데, 열린옷장을 통하여 유하라님이 기증하신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오늘 면접 무사히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정희 님
안녕하세요 ~ 열린옷장에서 당신의 옷을 입고 무사히 병원 면접을 마쳤어요 ~ 감사합니다. 항상 무슨 일이든지 잘 되시고 행복하세요 ~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다 채우진 못하겠네요..죄송해요. 행복하세요 !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다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장소미 님
당장 정장이 필요한데 살 시간도 여유도 없었는데, 덕분에 저렴하게 기증해주신 옷 입고 면접 잘 마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재킷, 치마 대여자 - 심우연 님
대학원 면접을 위해 유하나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 덕분에 면접을 잘 치룰 수 있었습니다. 정장을 기증한다는 것이 어찌보면 쉽지 않은 결정일 수 있는데.. 함께 사는 사회의 중요성을 잘 아시는 분이라 이렇게 해주신게 아 …
재킷 대여자 - 강민지 님
안녕하세요 하나님. 정장 기증해주신 덕분에 면접 잘 치뤘습니다. 소중한 마음 감사합니다 ^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혜윤 님
안녕하세요 ? 하나님 ♥ 오늘 갑자기 잡힌 면접 때문에 하나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을 빌리게 되었어요. 오랫동안 취준하다 이번 시즌에 첫 면접인데 이 정장 입고 면접 잘 보고 왔어요 ! 행운을 가져다 준 것 같아서 넘 감사해요 ^ …
재킷, 치마 대여자 - 유현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권영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보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피송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피송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아람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_^ 기증해주신 옷은 잘 입고 돌려드립니다. 팔이 긴 편이라 옷이 맞을까 걱정했는데 맞춘 것처럼 딱 맞았어요. 감사합니다. 면접이 잡혔는데 정장이 없어 처음으로 열린옷장을 이용했는데요, 기증자님의 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