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치마 대여자 - 서예은 님
치마 대여자 - 장재희 님
치마 대여자 - 장소영 님
치마 대여자 - 이지현 님
치마 대여자 - 조수진 님
치마 대여자 - 타니구치사키 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외국에서 이사오다가 갑자기 면접 보게 되서 정장을 사야하나..했는데 기증자님 열린옷장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8월 11일 대여자 타니쿠치 사키
치마 대여자 - 신인경 님
치마 대여자 - 한다연 님
치마 대여자 - 노희원 님
치마 대여자 - 김은지 님
치마 대여자 - 이예림 님
치마 대여자 - 송단비 님
치마 대여자 - 유지은 님
치마 대여자 - 조수경 님
치마 대여자 - 윤인영 님
치마 대여자 - 김태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수현 님
안녕하세요 취준생 김수현입니다. 기증해 주신 정장 대여해서 면접에 성공적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합격 통보 받았습니다. 이쁜 정장 덕분에 자신감이 생겨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저도 취직 후 기 …
치마 대여자 - 이니나 님
치마 대여자 - 남혜인 님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입어본 정장이었습니다. 면접 전 기증자님들의 화이팅 메세지를 읽고 나니 마음이 차분해지고 떨림이 사라졌습니다.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잊지못할...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27일 대여자 남혜인
치마 대여자 - 정은수 님
직장 첫 면접이여서 많이 긴장되고 떨렸는데 정장 마저 준비가 안되서 안절부절할 찰라에 정장대여 하는 곳을 찾아 면접 잘 마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23일 대여자:정은수
치마 대여자 - 변희수 님
치마 대여자 - 이재은 님
치마 대여자 - 신희라 님
치마 대여자 - 황교정 님
치마 대여자 - 김혜진 님
안녕하세요!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기증해주신 정장과 구두 덕분에 좋은 기운을 받게 되어 면접에서 떨지않고 제 몸에 꼭 맞은 이 옷처럼, 구두처럼 면접을 보게 된 기업에 합격하였습니다! 혼자 생활을 하며 비싼 정장 한 벌 제대로 …
치마 대여자 - 김소영 님
안녕하세요. 열린 옷장 대여자 김소영입니다. 좋은 일을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처음 갔을 때 직원 분들꼐서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옷을 포장해 갈 때 "면접 잘 보시고 오세요. 힘내세요" 하시며 격려해 주시는데 너무 고마 …
치마 대여자 - 오채원 님
안녕하세요! 취준생 오채원입니다. 면접의상을 고민하다 가격이 너무 비싸 대여하려고 인터넷을 알아보다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실적인 문제를 함께 나누는 청춘들이 있어 조금은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오늘 …
치마 대여자 - 이수진 님
안녕하세요. 갑자기 모의면접이 있어 급히 정장을 살 수 없어 열린옷장을 통해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정장을 기증해주셔서 모의면접을 잘 갔다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입사해서 기회가 된다면 이렇게 …
치마 대여자 - 이지영 님
치마 대여자 - 정보람 님
치마 대여자 - 김경훈 님
저의 면접 정장 기증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덕분에 면접도 잘 본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일 대여자 김경훈
치마 대여자 - 이은수 님
치마 대여자 - 김세림 님
안녕하세요. 얼굴도 모르는 분이지만 이렇게 좋은 인연으로 닿게되어 반갑습니다^^ 덕분에 타지에서 올라와 무사히 면접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분명 마음씨가 좋은 분이니 좋은 결과를 얻으셨겠죠? 그 기운 이어받아 …
치마 대여자 - 황은희 님
치마 대여자 - 박혜영 님
정민님 ! 감사합니다 ! 좋은 옷 입고 좋은 직장 취업되었어요 ~ 덕분입니다 ! 베품/나눔 감사해요 ! 늘 행복하세요! GOD bless you !
치마 대여자 - 박혜영 님
덕분에 면접 잘 보았습니다 ! 좋은옷 감사합니다 !! 행복하세요 ~!
치마 대여자 - 양보라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을 잘 보고 왔습니다. 사실 입사하기를 너무 원했던 곳이라 준비를 많이 했는데, 준비한만큼 많이 보여주진 못했지만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인지 자신감있게 마무리를 지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
치마 대여자 - 박은정 님
안녕하세요. 대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학업에 정진하기 위하여 치의학전문 대학원을 지원했고 면접이 다가왔습니다. 공부하여 찐 살 때문에 정장 사이즈가 맞지 않아, 고민하고 있던 찰나 열린옷장이라는 기증 옷을 후원하는 단체를 알게 되었 …
치마 대여자 - 박민혜 님
치마 대여자 - 황규정 님
덕분에 무사히 면접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치마 대여자 - 박민혜 님
치마 대여자 - 천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오유진 님
안녕하세요, 이윤님! 덕분에 중학교 때부터 꿈에 그리던 회사에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어떤 옷보다 의미 있고, 따뜻한 마음으로 감사하게 입었습니다. 어디서 무얼 하시는지는 잘 모르지만 하시는 …
치마 대여자 - 김유진 님
안녕하세요 영선님! 저는 21살 사회초년생 입니다. 영선님께서 기증해주신 덕분에 좋은 옷을 입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직 정장을 그리 많이 입을 기회가 없어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좋은 기회로 열린 옷장을 찾게 되었고, 이렇게 …
치마 대여자 - 김윤주 님
치마 대여자 - 백민 님
안녕하세요? 정장 잘입었어요ㅎㅎ 제가 고3이래서 대학 면접 때 입고 갔는데,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준비한만큼 잘한것 같아요! 저도 송연선님을 본받아서 나중에 정장 같은 걸 기부하는 좋은 일을 하고 싶어요~ 덕분에 면접 잘 봤구 너 …
치마 대여자 - 김보람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자님의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김보람이라고 합니다. (9월)이번달 8일, 9일 양일간 송영선 기증자님의 정장과 함께 기업 면접을 무사히 치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합격한다면 …
치마 대여자 - 김윤주 님
안녕하세요. 첫면접 때 기증하신 정장 정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치마 대여자 - 조은빛 님
안녕하세요 송영선님!! 급하게 면접을 하게 되어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첫 면접이라 떨리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됐는데 송영선님께서도 그러셨겠죠? 덕분에 첫 면접을 무사히 마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히 잘 입었습니 …
치마 대여자 - 조민애 님
치마 대여자 - 여지우 님
치마 대여자 - 김혜림 님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서 임원면접을 보게 되어 급하게 또 빌리게 되었어요 ~ 사이즈에 맞게 빌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희수님께서 이렇게 기증을 해주셔서 정장을 구입하지 못한 제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제가 이렇게 …
치마 대여자 - 김혜림 님
안녕하세요~ 벌써 두번째로 빌려 입어요~ 옷이 꼭 맞아서인지 첫번째에도 딱 붙었는데 그 보다 더 좋은 기회가 있어서 주저 없이 지원하고 빌렸답니다. 이렇게 좋은 옷 귀한 맘으로 기증해주셔서 정장을 구입하러 갈 시간이 없는 제게 …
치마 대여자 - 송우림 님
감사합니다. 저는 고졸 취업준비생입니다. 덕분에 예비 면접 잘 보고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저도 현수님처럼 좋은일 많이 하겠습니다.
치마 대여자 - 김현옥 님
더운 여름 급하게 잡힌 면접으로 복장에 대한 준비가 부족했는데 이렇게 편리하고 유용한 대여 옷장 덕에 무사히 마쳤네요. 덕분에 저에게 딱 맞는 옷으로 무사히 면접을 치를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치마 대여자 - 서주희 님
안녕하세요;) 모의면접 둘째날 밤을 보내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취준생이라고는 하지만 준비다운 준비를 한 적이 없어서 많이 고생중입니다ㅠㅠ 그래도 이렇게 편하고 좋은 옷 기중해주신 덕분에 그 기운 받아서 저도 지금 제 일정 잘 해내 …
치마 대여자 - 김유리 님
치마 대여자 - 강다진 님
대여 물품(옷,신발) 감사히 잘 사용하였습니다. 다음에 남이 또 사용할 수 있으니 나름대로 깨끗히 2시간 정도 사용한 후 곧장 받납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기회에 대여 시, 또 이용하겠습니다!
치마 대여자 - 김소현 님
치마 대여자 - 정지현 님
치마 대여자 - 구예솔 님
치마 대여자 - 김혜림 님
치마 대여자 - 황규정 님
치마 대여자 - 김현지 님
치마 대여자 - 김진아 님
치마 대여자 - 정소은 님
치마 대여자 - 이세희 님
치마 대여자 - 최다나 님
치마 대여자 - 임민아 님
치마 대여자 - 안혜지 님
치마 대여자 - 김다영 님
치마 대여자 - 이나리 님
치마 대여자 - 신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이아름 님
치마 대여자 - 민학희 님
치마 대여자 - 이효민 님
치마 대여자 - 송영은 님
치마 대여자 - 천은영 님
치마 대여자 - 정현성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