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이수아 님
재킷 대여자 - 이정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찬양 님
재킷 대여자 - 김수현 님
재킷 대여자 - 김소은 님
재킷 대여자 - 손보아 님
재킷 대여자 - 김수현 님
재킷 대여자 - 소지영 님
재킷 대여자 - 권나경 님
재킷 대여자 - 이진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물건 덕분에 저에게 맞는 정장을 찾아 갖춰입고 면접장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7년 3월 24일 대여자 이진원 드림
재킷 대여자 - 윤지인 님
재킷 대여자 - 한지원 님
먼저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졸업을 앞두고 이제 막 사회에 나가기 위한 준비를 하는 저에게 혹은 누군가에게 기증해주신 '정장'은 많은 응원이 됩니다! 저도 기증자처럼 누군 …
재킷 대여자 - 장영주 님
이유민씨의 자켓을 입고 면접 잘 보고왔습니다. 이유민씨도 저처럼 이 자켓을 입고 면접을 보셨겠죠? 좋은 기운 얻어서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운 날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힘내세요! 2016년 12월 29일 대 …
재킷 대여자 - 라혜선 님
재킷 대여자 - 김지선 님
재킷 대여자 - 정민주 님
재킷 대여자 - 오채원 님
안녕하세요! 취준생 오채원입니다. 면접의상을 고민하다 가격이 너무 비싸 대여하려고 인터넷을 알아보다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실적인 문제를 함께 나누는 청춘들이 있어 조금은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오늘 …
재킷 대여자 - 지유정 님
정말 감사합니다! 옷 때문에 고민 많았는데 덕분에 면접도 잘 보고 한시름 덜었네요. 이렇게 좋은일 하셔서 꼭 복 받으실 겁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_< ♥ 2016년 6월 30일 대여자 지유정
재킷 대여자 - 이현지 님
재킷 대여자 - 이현지 님
재킷 대여자 - 최민희 님
첫 취업 면접이였습니다. 갑작스럽게 잡혔지만 기증해 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기운으로 좋은소식은 전할 수 있길 바래요^^) 2016년 5월 9일 대여자 최민희
재킷 대여자 - 류예지 님
재킷 대여자 - 전은채 님
재킷 대여자 - 배수민 님
안녕하세요 이유민님! 저는 이번에 처음 취준을 하게 된 배수민입니다! 덕분에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옷이 정말 날개였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26일 대여자 배수민
재킷 대여자 - 오성아 님
재킷 대여자 - 임희정 님
재킷 대여자 - 이현미 님
재킷 대여자 - 정경희 님
안녕하세요 이유민님 !! 기증해주신 자켓..덕분에 감사히 잘 입고 또 다른 예비 직장인을 위해 다시 반납합니다. 저의 면접 결과는 아직 확인되지 않아서 조금 조마조마하고 있지만.. 이유민님의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입어..좋은 결과 …
재킷 대여자 - 김진희 님
재킷 대여자 - 곽성연 님
재킷 대여자 - 김현아 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결과에 관계없이 감사드립니다.
재킷 대여자 - 최혜진 님
안녕하세요. 최종면접을 앞두고 급하게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잘 보고 왔습니다 *^^* 항상 행복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재킷 대여자 - 김민정 님
재킷 대여자 - 문지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오늘 입사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색깔이랑 디자인이랑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옷에 좋은 기운이 있었는지 오늘 면접도 왠지 예감이 좋습니다. 감사히 잘 빌려 입었습니다 ^^
재킷 대여자 - 이우정 님
지방에서 올라와 자취중인데, 이직을 준비하면서 급하게 정장이 필요해 열린옷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장을 사야할지, 슬렉스 같은 바지를 입어야 할지 고민하던 찰나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적은 비용으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 …
재킷 대여자 - 홍민지 님
재킷 대여자 - 오유나 님
안녕하세요. 이유민님꼐서 기증한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정장은 너무 비싸서 살지말지 고민하던 도중 열린옷장을 우연하게 보고 왔는데 규모있는 병원의 면접이라 구두 외 풀세트로 대여했어요. 정장의 질과 디자인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 …
재킷 대여자 - 김민아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떨지 않고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제주 주택금융공사에서 면접을 봤는데, 월요일 면접이라는 이야기를 금요일 저녁에야 해주더라구요 ㅠㅠ 갖고 있는 정장은 없고, 당장 제주도는 내려가야 …
재킷 대여자 - 백시은 님
안녕하세요? 급하게 면접이 잡혀 열린옷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오게 되었습니다. 사이즈가 잘 맞을지 걱정했지만 기증자님 덕분에 제 생의 첫 면접을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
재킷 대여자 - 윤태경 님
유민님,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오늘 공무원 면접 시험을 보고왔습니다. 제 인생에서 정말 소중한 경험을 유민님의 정장과 함께 했다는 것에 정말 고마움과 감사함을 느낍니다. 옷이 편하게 제 몸에 잘 맞아 크게 떨지 않고 면접을 볼 …
재킷 대여자 - 이은주 님
재킷 대여자 - 정지수 님
재킷 대여자 - 이수연 님
재킷 대여자 - 송윤정 님
재킷 대여자 - 진승현 님
재킷 대여자 - 송윤정 님
재킷 대여자 - 이연희 님
재킷 대여자 - 노희선 님
재킷 대여자 - 송윤정 님
재킷 대여자 - 이혜정 님
재킷 대여자 - 함서희 님
재킷 대여자 - 전수민 님
재킷 대여자 - 임수진 님
재킷 대여자 - 전수미 님
재킷 대여자 - 김예은 님
재킷 대여자 - 권혜진 님
재킷 대여자 - 이주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소연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