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김아란 님
재킷 대여자 - 장보아 님
재킷 대여자 - 김지민 님
처음으로 인턴 면접을 보고왔습니다. 휴학 중이고 아직 남은 학기가 많지만 정장을 입고 다른 지원자들의 치열한 모습을 보니, 이번 인턴의 결과를 떠나서 더 열심히 학업에 임해서 준비된 모습 보여드려야겠다고 다짐하게되었습니다. 감사 …
재킷 대여자 - 임수애 님
재킷 대여자 - 김도희 님
재킷 대여자 - 김리원 님
재킷 대여자 - 이지윤 님
재킷 대여자 - 김정민 님
재킷 대여자 - 고은지 님
재킷 대여자 - 윤미연 님
재킷 대여자 - 이상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유미 님
재킷 대여자 - 강라혜 님
재킷 대여자 - 정예슬 님
재킷 대여자 - 정조은 님
재킷 대여자 - 신세희 님
재킷 대여자 - 이승연 님
재킷 대여자 - 정예슬 님
재킷 대여자 - 박영주 님
재킷 대여자 - 박영주 님
재킷 대여자 - 김수인 님
재킷 대여자 - 박채윤 님
재킷 대여자 - 김수인 님
재킷 대여자 - 조남희 님
재킷 대여자 - 최승주 님
재킷 대여자 - 박예진 님
재킷 대여자 - 이수빈 님
재킷 대여자 - 조수경 님
재킷 대여자 - 박지수 님
재킷 대여자 - 한승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지민 님
학교 봉사단 사진 촬영을 위해 처음으로 정장을 입어보았습니다. 이제 3학년인데 오늘 정장을 입고 보니 나도 성인이구나, 곧 졸업하고 직장에 다니면 이 어색함이 일상이 되는 날이 오겠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분들, 열린 …
재킷 대여자 - 박서영 님
안녕하세요. 이유민님 홍우람님. 기증해주신 자켓과 스커트를 입고 생애 첫 면접을 다녀왔습니다. 급하게 잡힌 면접이라 많이 긴장했어요. 하지만 정장의 좋은 기운 덕분이었는지 면접장에서 분위기 메이커가 되었어요.ㅎㅎ 저도 얼른 어엿한 …
재킷 대여자 - 박유나 님
갑자기 면접을 보게 되어 정장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이렇게 손쉽게 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합격해서 행운의 옷이 되었으면 합니다. 2017년 3월 14일 대여자 박유나
재킷 대여자 - 임현정 님
항상 감사합니다! 2017년 2월 20일 임현정
재킷 대여자 - 김윤경 님
재킷 대여자 - 김아란 님
재킷 대여자 - 이희정 님
재킷 대여자 - 정혜진 님
재킷 대여자 - 윤서영 님
재킷 대여자 - 서효경 님
재킷 대여자 - 유주연 님
재킷 대여자 - 오미진 님
재킷 대여자 - 이새롬 님
재킷 대여자 - 김태희 님
재킷 대여자 - 양다솜 님
덕분에 이 옷 입고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4일 대여자 양다솜
재킷 대여자 - 김태희 님
재킷 대여자 - 천세라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입고 제 생애 첫 취업면접을 보았습니다. 막연하게 면접 전에 어떤 정장을 사야하나~ 얼마나 하려나~ 걱정 많았는데 유민님께서 소중한 정장 기증해주셔서 다행히 갖춰입고 면접 다녀올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 …
재킷 대여자 - 박선영 님
안녕하세요. 취준생입니다^^ 급하게 면접이 잡혀서 너무 막막했는데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 잘 마쳤습니다!! 좋은 기운 팍! 팍! 주셔서 예감이 좋아요^.^ 사실 모르겠어요. 그래도 너무 감사합니당~ 2016년 4월 29일 대 …
재킷 대여자 - 유혜인 님
기증해주신 물품들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본 것 같아요. 본인 물품을 기증한다는게 쉽지 않은 일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1일 대여자 유혜인
재킷 대여자 - 박수진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세 분의 옷을 대여하여 입게 된 박수진입니다. 늦은 나이까지 공부만 하느라 여지껏 번듯한 정장 한 벌 마련하지 못하여 뒤늦게 취업 전선에 뛰어들려니 곤란하던 차에 세 분의 따뜻한 배려로 무사히 잡페어도 다녀오고 …
재킷 대여자 - 박여련 님
감사합니다.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 잘 봤고 합격하게 됐습니다. 좋은 일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년 3월 7일 대여자 박여련
재킷 대여자 - 김명진 님
재킷 대여자 - 최현선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이번에 두분의 옷으로 대외활동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4학년인데 늦은 나이에 첫면접이라서 떨리고 긴장이 많이 됩니다. 아직 면접전인데 두분의 응원을 받는 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두분앞날 …
재킷 대여자 - 안유정 님
안녕하세요!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덕분에 잘 입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당 ㅎㅎㅎ 2016년 1월 29일 대여자 안유정
재킷 대여자 - 이혜정 님
재킷 대여자 - 고아라 님
재킷 대여자 - 황인 님
이유민님 ! 이유민님이 기증하신 정장 잘 입고 면접 보았습니다. 기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학생이라, 한번 입을 정장을 구매하기에는 금전적 부담이 었는데, 덕분에 부담 적게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정장 입 …
재킷 대여자 - 이루리 님
재킷 대여자 - 안지현 님
안녕하세요 ! 우선 감사히 잘 입겠습니다 ! 사실 반납하는 날 입게 되네요 ! 저는 오늘 이대 면접보러가요! 후..떨리네요 ㅠ_ㅠ 아참 대학원이요 !(두서없이 막..) 어제 경희대 합격 발표 소리 듣고 기분 좋게 면접 볼 것 같 …
재킷 대여자 - 이은진 님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 면접이라 정장 사기 부담스러웠는데 덕분에 걱정없이 잘 보고 왔어요 ^ ^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최혜성 님
정장 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쁘게 잘 입고 다른 사람을 위하여 깔끔히 돌려주겠습니다. 앞으로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 ^
재킷 대여자 - 박한나 님
빌려주신 덕분에 면접에 잘 응시할 수 있었습니다. 면접에서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옷을 빌려주셔서 면접에 응시할 수 있었기에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김은아 님
안녕하세요 ? 저는 오늘 생애 첫 면접을 보았습니다. 가서 제가 할 수 있는 얘기를 하고 있는 도중에, 또 면접이 끝날때까지 저와 함께 면접을 본 이 정장을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회초년생으로 한 발 나아간 것 같 …
재킷 대여자 - 이희영 님
재킷 대여자 - 임현진 님
재킷 대여자 - 양소은 님
재킷 대여자 - 최보금 님
유민님 안녕하세요, 최보금입니다. 빌려주신 정장 입구 생애 첫! 대기업 면접을 봤습니다~ 결과에 상관없이 덕분에 좋은 옷 입고 자신감있게 볼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혹시 좋은 소식 있으면 유민님께도 알려드릴 수 있음 좋겠어 …
재킷 대여자 - 권다혜 님
안녕하세요. 정장 잘 입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과는.. 5일 후 나오는데, 정말 꼭 붙고 싶은 기업이었는데 방금 막 최종 면접을 보고 나왔습니다.. 모든 건 주님의 뜻이라 믿고 마음 편히 지내려구요.. 아쉽습니다. 기 …
재킷 대여자 - 김서연 님
안녕하세요^^ 빌려주신 정장 정말 잘 입었습니다.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갑자기 국회에 갈 일이 생겼는데 아직 대학생이라 정장 사 둔것은 없고 그렇다고 하루 입으려고 정장을 살 수는 없어서 열린 옷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하 …
재킷 대여자 - 곽성연 님
재킷 대여자 - 최하진 님
재킷 대여자 - 정은미 님
안녕하세요? 면접을 위해서 옷을 대여했습니다. 기증해 주신 옷으로 면접 잘 치뤘습니다. 아직 결과는 모르지만 합격해서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면 저도 정장 기부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 입지 않는 …
재킷 대여자 - 조은일 님
재킷 대여자 - 전수연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기증에 동참하고 싶네요.
재킷 대여자 - 이다현 님
재킷 대여자 - 정정민 님
재킷 대여자 - 박은혜 님
재킷 대여자 - 이효원 님
안녕하세요! :) 저는 스물셋 이효원이라고 합니다. 대외활동만 하다가 이제 사회인으로써 한걸음 나갈려고 인턴면접을 봤어요. 정장이라는 게 딱딱하고 불편하다고만 생각했는데 몸에 꼭 맞게 입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좀 더 어른이 된 …
재킷 대여자 - 김지현 님
바지 대여자 - 권해솔 님
안녕하세요. 민경원 님의 옷을 빌려 입고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경원 님의 옷을 입고 면접을 봐서 더 잘 보게 된 것 같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재킷 대여자 - 노지원 님
재킷 대여자 - 김지영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받은 김지영입니다. 2번째 면접을 앞두고 이렇게 다시 열린 옷장을 찾게 되었어요. 면접에 한 번 입을 정장을 사기엔 경제적으로 부담도 많이 되고해서 이렇게 빌리게 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옷을 기증해주셔서 제 …
재킷 대여자 - 천은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천은진이라고 합니다. 지금 면접을 끝내고 돌아오는 길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씁니다. 공무원시험 면접이라 너무 화려하면 안되고 무조건 깔끔한 정장이어야했는데, 기증해주신 정장이 따가 그러한 스 …
재킷 대여자 - 윤수연 님
재킷 대여자 - 최숙향 님
재킷 대여자 - 정선화 님
재킷 대여자 - 이진아 님
재킷 대여자 - 이진아 님
재킷 대여자 - 이가희 님
재킷 대여자 - 황영선 님
재킷 대여자 - 김정수 님
재킷 대여자 - 이슬비 님
재킷 대여자 - 왕지영 님
재킷 대여자 - 이선미 님
재킷 대여자 - 이윤경 님
재킷 대여자 - 이가희 님
재킷 대여자 - 김보영 님
재킷 대여자 - 박진주 님
재킷 대여자 - 박선미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