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장영애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블라우스 대여자 - 남가람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진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혜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인승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오민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소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허수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희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나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정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옷이 많아도 기증하기는 막상 쉽지가 않은데 많은 대여자분들께 도움이 되고 가치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0월 16일 대여자 김민정

블라우스 대여자 - 이정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정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시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희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진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주윤미 님

좋은 옷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2월 22일 대여자 주윤미

블라우스 대여자 - 정다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영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연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나해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수련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다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원경 님

저의 첫 대외활동 면접을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

블라우스 대여자 - 홍은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승현 님

두 번째로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첫 번째로 이용하고 좋은 결과가 있어 오늘 최종면접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감사히 잘 이용했습니다. 기증자와 열린옷장에게 모두 감사드린다고 말슴드리고 싶어요! 2016년 12월 1일 대여자 …

블라우스 대여자 - 유예지 님

감사합니다. ^_^ 대학교 진학하고 처음하는 큰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모의유엔총회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난생 처음으로 정장을 입게되었습니다. 한번 입을 정장 사기에는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었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부담스럽지 않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소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유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남정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슬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천유경 님

덕분에 첫 면접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8월 5일 대여자 천유경

블라우스 대여자 - 공현정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2016년 7월 12일 대여자 공현정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진주 님

안녕하세요! 사실 기증자님 정장을 빌린 건 두번째인데요. 첫번째 면접에서는 탈락해서 우울한 마음에 쓰지 못했어요 ㅎㅎ 하지만 이번에는 멋지게 합격했습닏. 단정한 옷태가 한 몫 톡톡히 한 것 같아요. 월요일부터 출근합니다. 감사합니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진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윤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보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안소라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년도 졸업 후 사회생활에 첫 발을 내디딘 사회 초년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꿈에 그리던 병원의 면접이었어요. 빌려주신 소중한 정장을 입고서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결과는 6월 중순쯤에 발표가 나는 …

블라우스 대여자 - 강다혜 님

벌써 열린옷장과 두번째 만남이네요. 1차 면접을 마치고는 2차 면접을 보러가는 길입니다. 곧 있으면 사회에 나가야하고, 준비할 것도 많고.. 정말 어른이 되는 거 같아요. 첫 인턴 면접이다보니 제대로 된 준비를 하지 못해서 걱정이 …

블라우스 대여자 - 배지연 님

덕분에 진급 면접 잘 봤어요.^^ 보기전에 복장에 대해 걱정이 많았는데 블라우스부터 구두까지 빌릴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서비스직을 하는터라 평소 캐주얼하게 입다보니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 사야하나 했거든요. 자신감있게 잘 …

블라우스 대여자 - 황선영 님

아직 학생이라 정장비용이 부담스러웠는데 기증해주신 옷으로 면접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 사회구성원이 되어 여유가 생긴다면 기증자분처럼 사람들과 나눌줄 아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기증자분의 따뜻한 마음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졌으면 …

블라우스 대여자 - 정다운 님

안녕하세요. 어떻게 고마움을 말로 표현해야 감사한 마음이 다 전해질까 모르겠지만 덕분에 최고의 옷으로 편하게 면접을 봤던것 같습니다. 사실 면접 하루 전날에 갑작스레 서류전형을 통과하는 바람에 정장준비가 안되어 여차저차 난감한 …

블라우스 대여자 - 유연홍 님

감사합니다. 꼭 면접 합격하겠습니다. 2016년 4월 25일 대여자 유연홍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희 님

누구가의 귀찮을 수도 있는 작은 배려가 다른이에겐 커다란 기쁨과 고마움이 됩니다. 무료로 기증하기까지 쉬운 결정이 아니었음을 잘 압니다. 그러나 도움을 줄 수 있다라는 마음 하나만으로 깆으을 결정하셨을 것입니다. 그 결정에 감사를 …

블라우스 대여자 - 정소명 님

안녕하세요^^ 저는 정소명이라고 합니다. 바로 다음날 모의면접이 잡힌 상태인데 정장이 없어 곤란했던 상황을 덕분에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실전에서도 면접을 잘 볼수 있다는 자신감이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채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서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정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섭 님

첫 인터뷰에 입고 갔는데 제 옷처럼 딱 맞는게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 기분처럼 면접도 잘 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17일 대여자 김지섭

블라우스 대여자 - 장홍지 님

장영애 님, 안녕하세요. 저는 님의 옷을 입고 취업면접을 본 장홍지입니다. 지옥같은 면접날이 끝났네요. 취업준비생이 이렇게 마음이 무거운거였다면 더 일찍 미리미리 준비해놓을걸 하는 후회도 있지만, 그래도 결과가 좋아서 뿌듯합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김도이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자입니다. 정말정말 급하게 정장이 필요해서 여기저기 구하러 다녔는데 제가 나이가 어리다보니까 친구들 중에도 아무도 없더라구요.그래서 하나 사야하나 하는 생각도 했는데 열린옷장을 알게되었고 또 이렇게 딱 맞는 …

블라우스 대여자 - 안은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황새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설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지원 님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정장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기증하신 옷 다른 분들도 잘 입으실 수 있도록 조심스럽게 사용했습니다. 기증자분처럼 나중에 저도 옷을 기증해보려고 합니다. 기증자분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신설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세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한상미 님

스물 한살 사회초년생입니다. 이 정장은 저에게 참 뜻깊을 것 같아요. 제 생애 첫 면접이었습니다. 몸에 딱 맞는게 기분도 좋고 합격할 수 있을거란 자신감도 심어줬습니다. 감사합니다. 면접 하루 전 급하게 빌려서 조마조마 했지만, …

블라우스 대여자 - 배송이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주학열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소정 님

예쁜 정장 잘 입었습니다. 생애 첫 면접이었는데 덕분에 무사히 봤습니다. 결과도 알려드리고 싶지만 곧 반납해야되서 ㅠ.ㅠ 저도 취직한다면 정장기증에 동참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윤지 님

기증자님 감사합니다.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무사히 첫 면접을 끝냈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이다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