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김소담 님
재킷 대여자 - 김은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초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초희 님
재킷 대여자 - 정혜림 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면접 마쳤어요! 급하게 반납하여서 길게 적지는 못했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10일 대여자 정혜림
재킷, 치마 대여자 - 광주일자리박람회 님
치마 대여자 - 권소윤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노선화 님
재킷 대여자 - 육화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서은지 님
재킷 대여자 - 서은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지현 님
안녕하세요:) 오늘 면접 끝나고 온 윤지현입니다. 끝나고 옷 반납하러가는 길에 지하철에서 짧게 남깁니다^^ 호텔리어 면접을 보면서 차이나카라 자켓이 필요했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너무도 완벽하게 면접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꼭 이 …
재킷 대여자 - 장예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황연주 님
이직을 준비하면서 정장이 필요해 빌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이쁘고 깔끔하게 기증되어진 정장이라 좋은 기운을 받고 입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대여하고 싶어요^^ 2016년 12월 22일 대여자 황연주
재킷, 치마 대여자 - ZHANG CHUNXUE 님
치마 대여자 - 현수정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현수정 님
치마 대여자 - 박정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세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미경 님
재킷 대여자 - 오해진 님
안녕하세요! 갑자기 면접일정이 잡혀서 정장 때문에 걱정했는데 기증자들 덕분에 이쁜 정정이랑 구두 신고 면접 볼 수 있었어요. 면접 볼때 많이 떨렸는데 정장 덕분인지 또박또박 답변을 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기증자님들의 정장 빌 …
재킷, 치마 대여자 - 강다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세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미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권나은 님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요, 정장이 없어 막막하던 차에 열린옷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몸에 꼭 맞는 정장을 입고가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하단 말씀 꼭 전해드리고 싶어요. 감사드립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근하 님
안녕하세요. 저는 대여자 이근하라고 합니다. 이번에 인턴 면접을 위해서 열린옷장에서 성연희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빌리게 되었어요. 원래는 이 인턴직에 도전한다는 것 자체가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것보다 어려울만큼 시간, 금전적,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민하 님
안녕하세요 ~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첫 면접을 치뤘습니다 ㅎㅎ 비록 면접에서 떨어지긴 했지만, 처음 본 면접은 이러한 느낌이구나 라는 걸 잘 알았답니다 ~! 정말 저에게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 앞으로 남은 기간 힘을 …
재킷 대여자 - 최은지 님
면접 때문에 급하게 정장이 필요하게 되었는데, 이런 서비스가 있다니 너무나 다행이었습니다. 덕분에 절약도 하게 되었고, 면접도 무사히 볼 수 있었습니다. 기본 정장이 아니여서 약간은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랑 잘 어울려서 다음에도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기숙 님
안녕하세요 ~ 오늘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면접을 보고 나오는 길 입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이 옷을 입고 합격한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또 입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덕분에 편하고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민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영주 님
전라남도 광양에서 서울까지 와서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합격하여 이 기쁨을 성연희님께 감사의 마음을 드리고 싶습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수지 님
2차 면접을 보게 되어 대여하게 되었는데 카라가 따로 접히지 않은 자켓이라 뜨지 않아 좋았습니다. 덕분에 잘 입고 면접 볼 수 있었어요!
재킷 대여자 - 김세림 님
재킷 대여자 - 박수정 님
안녕하세요. 25살 취준생입니다. 첫 입사 면접이라 제대로된 정장이 준비되지 않아서 이렇게 열린옷장을 통해 성연희님의 정장을 빌려입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첫 면접을 잘 치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아직 나오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규정 님
치마 대여자 - 곽지수 님
재킷 대여자 - 정희연 님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대학교 간호대학 4학년 졸업예정자 정희연이라고 합니다. 오늘 본 면접이 있었습니다. 성연희님이 기증한 정장을 입고 무사히 마지막 면접까지 마치었습니다. 사회로 처음 나가는 예비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치마 대여자 - 김예림 님
면접 3일 전입니다. 무지 붙고싶습니다ㅠ_ㅠ 예전에 좋은 기회로 다른 회사 면접을 보게 됐는데 저만 빼고 다들 넘 이쁜 정장들을 입고 왔더라구요. 저는 대충 블랙으로 맞춰입고 갔었는데, 떨어진건 다른 이유도 있었겠지만 자신감이 …
재킷 대여자 - 윤혜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저는 대학교 3학년생입니다. 인턴십 면접일정이 잡혔지만 면접에 입고 갈 면접복이 없어 고민하다가 열린옷장을 방문, 기증자님의 정장을 입게 되었습니다^^ 면접때문에 마음이 분주하고, 많이 떨렸어요. 하지만 기증 …
재킷 대여자 - 정희연 님
치마 대여자 - 윤혜원 님
재킷 대여자 - 박미지 님
재킷 대여자 - 박량주 님
치마 대여자 - 이주희 님
재킷 대여자 - 최다혜 님
치마 대여자 - 강여민 님
치마 대여자 - 최지희 님
치마 대여자 - Esra okumus 님
치마 대여자 - 전혜지 님
재킷 대여자 - 이경진 님
재킷 대여자 - 방혜지 님
재킷 대여자 - 양진아 님
치마 대여자 - 김경미 님
재킷 대여자 - 양진아 님
치마 대여자 - 김하영 님
재킷 대여자 - 이다인 님
재킷 대여자 - 이정은 님
치마 대여자 - 지소정 님
재킷 대여자 - 한지연 님
치마 대여자 - 강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성은 님
치마 대여자 - 김성은 님
재킷 대여자 - 송민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나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영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