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지은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대여자 - 조영선 님

재킷 대여자 - 이희원 님

재킷 대여자 - 유지현 님

재킷 대여자 - 박수현 님

재킷 대여자 - 석수영 님

재킷 대여자 - 김난위 님

재킷 대여자 - 손경희 님

재킷 대여자 - 오혜미 님

재킷 대여자 - 민경원 님

재킷 대여자 - 정예나 님

재킷 대여자 - 임두리 님

재킷 대여자 - 송화영 님

재킷 대여자 - 구동우 님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7일 대여자 구동우

블라우스 대여자 - 전지원 님

기증자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좋은 기운 받아 면접 잘 보고 인턴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년 2월 2일 대여자 전지원

블라우스 대여자 - 권정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우선 님

갑자기 잡힌 일정으로 당황하던 차에 대여라는게 있는 걸 알았습니다. 기증해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있었습니다. 잘입었어요~ 2017년 1월 17일 서우선

블라우스 대여자 - 민세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정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수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창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성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하나 님

안녕하세요.^^ 지은님의 정장기증으로 모의면접을 자 볼 수 이었습니다. 감사드리고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ㅎㅎ 2016년 12일 6일 대여자 이하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이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송 님

재킷 대여자 - 김정식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윤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황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가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성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황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순영 님

재킷 대여자 - 김하윤 님

첫 인턴 OT 때 단정하게 입을 수 있어서 첫 시작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정장이 너무 커져서 빌리게 되었는데 제 것마냥 맞춘듯 예쁘게 맞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11일 대여자 김하윤

블라우스 대여자 - 진영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신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준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선영 님

재킷 대여자 - 정영희 님

안녕하세요??? 먼저 옷 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본 것 같습니다. 처음 딱 들어갔는데 옷도 단정하고 어울렸는지 첫인상을 너무 좋게 보셨던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편하게 보고 왔던 것 같습니다. 좋은 …

재킷 대여자 - 김다영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옷 잘 입고 면접 잘 봤습니다. 저도 취직한 후 좋은 일을 하고 싶습니다. 2016년 7월 14일 대여자 김다영

재킷 대여자 - 송지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면접 잘 봤습니다!!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이라 사야하나 빌려야하나 걱정이였는데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아직 결과가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9일 대여자 송지원

블라우스 대여자 - 이다은 님

제 몸에 꼭 맞는 예쁘고 단정한 정장 정말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언제나 행운이 있기를 기원해요 ^^ 2016년 6월 18일 대여자 이다은

재킷 대여자 - 전소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정아 님

정장 정말 잘 입었습니다. 딱 맞는 바지와 자켓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년 6월 11일 대여자 이정아

치마 대여자 - 함지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학교에서 모의면접때문에, 옷을 대여하게 됬습니다. 진짜가 아닌 모의 면접인데도 많이 떨리는 마음으로 면접을 봤습니다. 그래도, 기증자님의 기운이 옷에 남아있는지 면접은 제 느낌상 실수하지 않고 잘 본 것 …

블라우스 대여자 - 정수현 님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 복장은 정장이라고 면접관님이 그러시더군요. 주위 친구들은 모두 대학생이라 정장있는 친구가 없었고 저는 면접 한 번 보기 위해 비싼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 …

재킷 대여자 - 임주현 님

안녕하세요. 기증하신 정장입고 무사히 면접 마쳤습니다. 사실 너무 긴장해서 그동안 준비한 만큼 대답을 잘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무겁기도 하고 아쉽기도 합니다. 아직 합격자 발표가 나지 않았지만, 왠지 좋은 소식을 곧 듣게 될 것 …

재킷 대여자 - 이화민 님

안녕하세요 지은씨 저는 취업준비생 이화민입니다. 처음 취준을 시작해서 마땅한 정장이 없던 차에 갑작스럽게 인턴 면접을 보러가게 되었습니다. 첫면접이어서 너무 많이 떨었지만 좋은 경험이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철저하게 …

블라우스 대여자 - 전민진 님

졸업발표를 하기 위해 정장을 빌렸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기부해주신거라 그런지 좋은 기운이 들어 발표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1차 통과를 하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이제 면접을 보러 다니기 위해 정장이 필요할텐데 다시 빌리고 싶을 …

치마 대여자 - 이지수 님

안녕하세요, 얼굴을 모르지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요. 정말 가고싶은 기업에 급작스럽게 면접이 잡혀, 당황하던 와중 열린옷장에서 정말 다행스럽게 두 분의 정장을 빌리게 되었네요. 저도 두 분의 기를 받아 꼭 제가 가고 …

블라우스 대여자 - 정새별 님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2016년 5월 6일 정 새별

치마 대여자 - 백세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미래 님

안녕하세요! 생애 첫 면접을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잘 다녀왔어요! 정장 덕분인지 예쁜 모습으로 자신감있게 잘 보구 왔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이런 시스템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된건데 저도 나중에 꼭 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 …

블라우스 대여자 - 이다영 님

재킷 대여자 - 류다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소희 님

너무 잘 입었습니다. 꼭 좋은 결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12일 대여자 장소희

블라우스 대여자 - 장수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양희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허지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아름 님

안녕하세요. 면접정장을 빌려입게된 조아름입니다. 처음으로 이런 정장을 입어보고 면접도 보러가게 되었는데 뭔가 제가 이제 정말 어른이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이상하고 그랬습니다. 서류를 넣자마자 면접의뢰가 와서 부랴부랴 알아보고 옷을 …

블라우스 대여자 - 한지은 님

정장 잘 빌려입고 면접도 잘 봐서 좋은 결과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7일 대여자 한지은

재킷 대여자 - 김성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경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임민경 님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약학대학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입어보는 정장이라 처음엔 많이 어색하고 이상했습니다. 그치만 입고 있다보니 제 옷 같고 편했습니다. 면접 보고 온 예감이 좋네요. 다음 분도 소중한 기증자의 마음 …

블라우스 대여자 - 홍세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곽선미 님

재킷 대여자 - 김영화 님

먼 타지에서 서울에 와서 처음 보는 면접, 앞으로 또 정장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갑작스러워서 빌리게 되었습니다. 저한테 맞는 옷이 있을까, 없으면 새로 사야하나 걱정했는데 딱 맞네요 ! 예쁘게 입고 면접 잘 보겠습니다. 감사 …

블라우스 대여자 - 고아라 님

치마 대여자 - 김민지 님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정장을 입게 된 예비 교사입니다. 첫 모의 면접, 첫 정장을 입게 되었습니다. 정장을 입은 제 모습이 신기하면서도 쑥쓰럽고...ㅎㅎ 제 키가 작고(142cm입니다 ㅠㅠ) 통통해서 사실 맞는 옷을 찾기가 힘듭 …

치마 대여자 - 김수현 님

안녕하세요 ~! 저는 이번에 대학원 면접을 보게 되서 면접 의상을 고민하던 차에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곳을 알게되어서 갔다가 기증자분의 옷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첫 사회로의 발걸음을 시작하려는 저에게는 의상이라는 의미도 무 …

블라우스 대여자 - 진회영 님

재킷 대여자 - 이수지 님

지은님 ! 먼저 정장 잘 입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정말 가고 싶은 회사 최종면접이었는데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어서인지 느낌도 좋고 기분도 좋은 면접이었어요. 좋은 마음으로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김민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양은우 님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박경아 님

지은님 덕분에 간호학도로서 뜻깊은 행사인 '나이팅게일 선서식' 도우미를 잘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가 지은님께 전달되었을떄는 연말이나 연초겠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재킷 대여자 - 조혜수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오늘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처음에 저에게 맞는 옷이 없을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보내주신 옷이 잘 맞아 오늘 면접을 보러 갈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기증해 주신 옷 감사합니다. 이지은 씨도 …

블라우스 대여자 - 박민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가영 님

재킷 대여자 - 조상아 님

기증자님 덕분에 면접 잘 치르고 온 것 같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정상희 님

안녕하세요! 학교 취업 동아리에서 모의면접 교육이 있어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난생 처음 입어보는 정장이었어서 너무나 어색했습니다ㅎㅎ 하지만 기증해주신 정장이 저에게 잘 어울리고, 또 잘 맞아서 의외로 낯설지 않은 모습이었습 …

재킷 대여자 - 이은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현희 님

첫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정장을 구매하려고 해도 돈이 부담되어서 대여할 곳을 알아보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면접을 마음 편히 보았습니다. 이지은님의 정장 기증에 감사드립니다. 이쁘신 마음 덕에 좋은 결과 있 …

블라우스 대여자 - 한지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다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재연 님

대학교때 사회적기업과 관련된 수업을 들으며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제가 벌써 취업준비생이 되어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대여할 일이 생기다니 시간이 참 빠르구나 싶기도 하구, 신기하기도 하네요 ^^ 그리고 이렇게 저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지희 님

감사합니다. 선아님 덕분에 면접 잘보고 온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취업하게 되면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요. 옷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 있으시길 바랄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