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임미성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채원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조현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홍유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홍유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진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장보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하현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신혜인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좋은 기회가 생겨 면접을 보러다녀왔습니다. 사회인으로서 첫 걸음을 내딛게 도와주신 유은신, 임미성님께 감사하는 말과 저도 좋은 기회를 기증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감기 …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지은 님

예쁜 정장을 기증해주신 덕분에 잘 차려입고 면접 치루고 왔습니다. 비록 면접은 잘못본것 같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멋진 정장입고 다녀왔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말 되세요 2016년 12월 19일 대여자 김진표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소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아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한정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예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유서연 님

안녕하세요. 정장에 담겨있는 기증자님의 따뜻한 마음 잘 받았습니다. 받은 이 마음 또 다른 이들에게 돌려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20일 대여자 유서연

재킷, 치마 대여자 - 여자영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 저는 여자영이라고 합니다. 기증자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덕분에 깔끔하고 단정하게 차려입고 면접장에 갈 수 있었습니다. 정장을 입으니 '옷이 날개'라고, 더욱 자신감이 생겨서 긴장하지 않고 면접을 잘 볼 …

재킷, 치마 대여자 - 황수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하늘 님

우선 정말 감사드립니다. 면접을 보러가는 것이 처음이라 정장을 사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는 와중에 친구들의 추천에 열린 옷장을 방문했는데 기증해주신 덕분에 큰 돈 안들이고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

재킷, 치마 대여자 - 오소라 님

기증해 주신 정장 입고 사진 잘 찍었습니다. 덕분에 멋진 정장 입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저와 비슷한 체형이니 그 옷을 입었던 것이겠죠? 그냥 갑자기 얼굴이 궁금해집니다. 옷은 정말 잘 입었습니다. 2016년 10월 17일 대 …

재킷, 치마 대여자 - 하현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수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한소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지은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을 잘 봤는지(?)는 모르겠지만 입고 갈 수 있었습니다! 거의 새 옷이던데 어떻게 기증하실 생각을 하셨어요! 2016년 9월 2일 대여자 이지은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은혜 님

안녕하세요! 이제 갓 스무살이 된 취업준비생입니다.. 저번에 1차 면접을 보게 되었을 때도 기증자님의 정장을 입고 면접을 봤었어요. 그래서 2차 면접에 붙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번 2차 면접때도 기증자님의 정을을 입고 꼭 …

재킷, 치마 대여자 - 장혜담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은혜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우선 대여해주신 정장 너무 잘 입었습니다! 저는 갓 고등학교를 졸압해 취직을 준비 중인 스무살입니다. 급하게 잡힌 면접 때문에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정장을 구입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그렇다고 정장말고 다른 …

재킷, 치마 대여자 - 서찬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예린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에서 잘 한 것 같습니다. 2016년 1월 29일 대여자 이예린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효민 님

안녕하세요! 임미성 님의 정장을 입고 인턴 면접을 본 김효민입니다. 많이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하고 싶은 말은 당당히 다 하고 나왔습니다. 임미성 님 덕분이라고 해도 될까요?^^ 저 같은 취준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계시는 임미성 …

재킷, 치마 대여자 - 소혜원 님

잘 입었습니다. 깨끗히 입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재킷, 치마 대여자 - 장유미 님

임미성님께- 아름다운 나눔으로 도움을 주신 미성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점점 더 우리가 사는 세상이 각박해져가고 좋은 소식보다는 암울하고 어두운 소식이 많아지는데 그래서 더욱 따스함이 그리운 것 같습니다. 어둠이 짙을수록 별이 …

재킷, 치마 대여자 - 조아라 님

기증해주신 정장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대학생에게 대여해주는 열린옷장은 정말 따뜻한 옷장인 거 같아요! 이 정장에게는 자신감을 높여주는 마법이 걸려있어 임용모의면접을 최선 다해 보았답니다! 저도 앞으로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유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지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예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유정 님

안녕하세요. 지금 대학교 1학년인 이유정입니다. 오늘 수능날인데도 청주에서 와서 장학재단 면접을 보았습니다. 살면서 교복말고는 정장비스무리한 것도 입어본 적 없는지라 굉장히 어색했지만 덕분에 면접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정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영주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