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셔츠 대여자 - 최성선 님

셔츠 대여자 - 오지민 님

셔츠 대여자 - 송광현 님

셔츠 대여자 - 지범선 님

셔츠 대여자 - 정호영 님

셔츠 대여자 - 김기철 님

셔츠 대여자 - 성낙호 님

셔츠 대여자 - 한승민 님

셔츠 대여자 - 조철휘 님

셔츠 대여자 - 반재윤 님

셔츠 대여자 - 이준호 님

셔츠 대여자 - 오준호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세종대학교 호텔관광대학 학술제를 잘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정장 빌릴 땐 열린옷장 이용하겠습니다. 2018년 11월 14일 대여자 오준호

셔츠 대여자 - 조병연 님

셔츠 대여자 - 김달호 님

셔츠 대여자 - 이동호 님

셔츠 대여자 - 오찬석 님

셔츠 대여자 - 박상훈 님

셔츠 대여자 - 연대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진슬 님

안녕하세요 빌려주신옷으로 인생 첫 기업면접을 보고 나오는 길입니다 갑지게 잘 입고 면접도 잘 마쳤습니다. 덕분에 정말 좋은 마음과 결과 기다릴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복받으실거에요~^^ 2017.04.17 대여자 이진슬

블라우스 대여자 - 나종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홍유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아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염지원 님

셔츠 대여자 - 오영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희정 님

셔츠 대여자 - 이한국 님

셔츠 대여자 - 안재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세미예 님

셔츠 대여자 - 김종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유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예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수빈 님

셔츠 대여자 - 유태준 님

공부하는 동안 살이 쪄서 다시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원래 정장은 너무 작아졌고 다시 원래 몸으로 돌아가는 동안 정장이 필요했는데 잘 쓰다 돌려드립니다. 2016년 11월 11일 대여자 유태준

블라우스 대여자 - 강희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지영 님

셔츠 대여자 - 윤성욱 님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너무 이뻐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다음주 면접 때도 그대로 빌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28일 대여자 윤성욱

블라우스 대여자 - 전미지 님

셔츠 대여자 - 노찬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홍희림 님

셔츠 대여자 - 남승근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졸업사진을 잘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6일 대여자 남승근

블라우스 대여자 - 임현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우명숙 님

육아로 인해 쉰지 십년이 넘었습니다. 파트타임이긴 한지만 은행 면접 본다고 갔지요^^ 옛날과 다른 면접에 어찌나 떨었는지.. 이번 면접은 망했어요~ 그래도 인생에 큰 경험하고 요즘 젊은이들이 얼마나 힘들지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신희원 님

셔츠 대여자 - 박성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남은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선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민지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오늘 입사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정말 맞춘 정장처럼 저에게 알맞았습니다. 그러기에 더욱 힘이 났습니다. 감사한 말씀 전하고 싶어 이렇게 이야기 남깁니다. 2016년 7월 22일 대여자 강민지.

블라우스 대여자 - 배영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다솜 님

안녕하세요^^ 병원 면접을 위해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빌린 김다솜입니다. 덕분에 깔금한 정장을 입고 잣니있게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 최종 면접 때 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9일 대여자 김다 …

블라우스 대여자 - 황규미 님

덕분에 잘 입고 당당하게 면접 보았습니다. 긴장되었던 순간 예뻐보여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다음에 또 입어야 할 것 같아요ㅠㅠ흑 2016년 6월 23일 대여자 황규미

블라우스 대여자 - 우연수 님

대여자님들 덕분에 면접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갑니다. 좋은 기운 불어넣어주셨나봐요 여태껏 본 면접 중 오늘이 제일 잘 본 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복 받으실거에요~~~~~ 2016년 6월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순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안은성 님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첫! 면접보고 왔습니다..ㅎㅎ 갑자기 잡힌 면접이라 정장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예쁜 정장을 '열린 옷장'에서 만나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기증하실 때 쓴 글처럼 혜린님의 좋은 행운을 …

블라우스 대여자 - 이현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은정 님

방금 면접을 보고 나왔습니다. 통계 직무이다보니 남자를 원하는 눈치였습니다. 3명이서 들어갔는데 여자는 저 혼자였어요. 제가 그 남자 2명보다 말은 훨씬 잘했는데 불길한 예감이 계속 듭니다.ㅜㅜ 그래도 영주님 덕분에 든든하게 본 …

블라우스 대여자 - 라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유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류현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민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영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진희수 님

감사하게 잘 입었습니다! 2016년 4월 10일 대여자 진희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정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2016년 3월 30일 대여자 김현정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영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희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현주 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좋은 일에 참여 해주셔서 덕분에 잘 입고 돌려 드립니다. 저는 면접 때문에 빌렸는데 첫 면접이었어요. 결과는 하루만에 발표가 났는데 '합격'이라고 합니다! 아마 이 정장 덕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기증해 주셔서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예은 님

감사합니다.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구하지 못했었어요.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꼭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25일 대여자 김예은

블라우스 대여자 - 이세리 님

안녕하세요 주안나님, 안나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덕분에 무사히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정장을 사기에는 취준생이라서 많이 부담이 되었는데 열린옷장에서 대여받을 수 있어 참으로 다행이었어요. 저도 취직이 된다면 안나님과 같이 정장을 …

블라우스 대여자 - 정민주 님

안녕하세요? 행운님께서 빌려주신 덕분에 발표를 무사히 마쳤답니다. 사실 옷을 빌릴 때, 이름이 좋아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안타깝게도.. 저의 결과는 생각보다 좋진 않았지만 ㅎㅎ 많은 것을 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운님과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아영 님

면접이 갑작스레 잡힌 상황에서 면접복장이 걱정이던 차에 열린옷장을 알게되어 정장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면접을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정장을 기증하여 저와 같은 경험을 …

블라우스 대여자 - 양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지연 님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곳을 알게되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정장을 빌릴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장 입을 일이 몇 번 없는데 비싼 돈 주고 구매하기는 너무 아까웠는데 다양한 분들의 정장 기부로 인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지혜 님

감사합니다. 소중하게 잘 입었습니다. 마음 따뜻해지는 연말이 된 것 같아요.

블라우스 대여자 - 김아람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배벼리 님

이렇게 좋은 정장을 기증해 주신 덕분에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 일정에도 면접 복장을 고민하지 않고 무사히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신경선 님

안녕하세요, 문현지님 ! 예쁘게 눈이 오는 날 기증자님의 정장을 입고 대학원 면접을 봤습니다. 제 첫 면접이었어요. 저는 이제서야 처음 면접을 보는 27살 아직도 철없는 취준생입니다, 기증자님 정장 덕분에 면접 전 복장 고민은 …

블라우스 대여자 - 동수진 님

기증자님 덕분에 정장 예쁘게 입고 면접도 무난히 볼 수 있었스빈다. 아직 고등학생이고 처음보는 시험이었기에 많이 긴장했지만 다행히도 큰 실수는 하지 않아 다행인 것 같습니다. 이번 시험이 합격될지 불합격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음 …

블라우스 대여자 - 이다영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네요. 정장을 기부하시다니 멋지시네요. 저도 받은 기억 잊지 않고, 받은만큼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태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곽은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하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소윤 님

매번 감사드립니다. 블라우스, 치마 잘 입었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최다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지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유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손지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선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양은혜 님

안녕하세요 저는 조주연님의 정장을 대여한 양은혜입니다 처음으로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정장은 너무 잘 맞아서 면접보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음 면접시에도 정장을 입게 된다면 조주연님의 정장을 대여하고 싶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박혜민 님

첫 면접을 보러가기 위해 들린 열린옷장에서 자신감을 얻고 면접을 보러 갔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옷을 고를 떄 신중하게 골라주시던 선생님 친절함에 감사했습니다. 하나 남은 향수도 챙겨주시고... 따뜻한 마음을 얻고 …

셔츠 대여자 - 최규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가현 님

안녕하세요. 옷 빌린 사람이에요! 이거 입고 면접 보고 왔어요. 좋은 기운 받아서 합격하길 기도할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