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치마 대여자 - 김빛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빛나 님
치마 대여자 - 곽민지 님
치마 대여자 - 유수연 님
치마 대여자 - 정윤경 님
치마 대여자 - 이지원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혜주 님
치마 대여자 - 이윤진 님
치마 대여자 - 김혜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양지영 님
치마 대여자 - 양소영 님
치마 대여자 - 어진희 님
재킷 대여자 - 경수지 님
재킷 대여자 - 경수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유하윤 님
치마 대여자 - 김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조혜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혜주 님
치마 대여자 - 김현지 님
치마 대여자 - 이지선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빛나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조샤론 님
치마 대여자 - 이미소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승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백소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나현진 님
치마 대여자 - 김혜지 님
안녕하세요. 첫 면접을 준비하면서 신경쓰였던 일 중 한가지가 면접 복장이었는데 좋은 기증자분 덕분에 사회로 나가는 첫 단추를 끼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기증자님처럼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원이 되게 위해 항상 노력하 …
재킷, 치마 대여자 - 양지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현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신선해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미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우영 님
빌려주신 옷 덕분에 편안하게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얼른 취업해서 보답하는 일 하며 살도록 하겠습니다 :) 2017년 2월 23일 정우영
치마 대여자 - 김진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우영 님
대여해주신 옷 덕분에 무사히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2월 16일 대여자 정우영
치마 대여자 - 민세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정민 님
좋은 옷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면접 마치고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2017년 1월 6일 대여자 김정민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은주 님
재킷 대여자 - 김성희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신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정식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진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은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전숙진 님
40대 중반에 아이들 키워놓고 재취업을 하려니 옷도 변변히 없었던 차에 열린옷장을 알게되었습니다. 실무자 면접에 임원면접에 2번 윤선화님 옷을 대여해서 면접 잘 봤습니다. 합격 발표 소식까지 전해드리면 좋겠지만 또 다른분 기다리실 …
치마 대여자 - 황진선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면접을 잘 치루었습니다. 혹시 몰라 열린옷장 방문 전 옷매장에서 정장을 입어보기도 하였는데 그 옷보다 더욱 저에게 잘 맞고 잘 어울리는 옷과 신발이라 맘에 꼭 들었습니다. 두 분의 예쁜 마음 덕분 …
재킷, 치마 대여자 - 전숙진 님
재킷 대여자 - 류현경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권수경 님
안녕하세요! 9월 2일 금요일에 면접을 보기 위해서 9월 1일 목요일에 열린옷장에 방문해 선화님의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깔끔한 정장이어서 보기도 좋고 편해서 긴장되지 않았습니다. 처음 다녀온 면접이었는데 괜찮게 잘 하고 온 것 같 …
재킷, 치마 대여자 - 박다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면접이 되었습니다.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2016년 8월 30일 대여자 박다비
재킷, 치마 대여자 - 노소영 님
안녕하세요. 자켓과 치마를 대여한 사람입니다. 인생 최초의 인턴 면접을 어제 하고 왔는데요, 좋은 옷을 입고 간 덕인지 하나도 긴장되지 않았고 나름대로 잘 치르고 올 수 있었습니다. 결과가 어찌 될지 몰라도 첫 면접을 잘 해내고 …
재킷, 치마 대여자 - 양원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권진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장민경 님
안녕하세요^^ 윤선화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갑자기 잡혔던 면접 일정에 무사히 참여할 수 있엇습니다. 어디에서 어떤일을 하고 계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짧지만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
재킷 대여자 - 전소람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박은지 님
치마 대여자 - 한성안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양지영 님
처음 옷을 입어봤을때 저한테 딱 맞아서 놀랬어요. 윤선화님꼐서도 저와 비슷하셨을까 상상도 했습니다. 생애 첫 면접이었는데 마음에 쏙 드는 정장입고 나름 자신감있게 보고 나은 것 같아요. 저도 누군가의 도움을 받았으니 오는길에 불우 …
치마 대여자 - 김슬기 님
제 생애 첫 면접이었습니다. 우황청심원도 마셨는데 어찌나 머릿속이 아햬지던지.. 그래도 덕분에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면접 볼 수 있었어요. 아, 저는 병원 면접을 본 예비 간호사에요. 아직 어디라곤 말 할 수 없지만 대학 변원 …
재킷, 치마 대여자 - 나수정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옷 대여한 나수정입니다^^ 덕분에 옷 예쁘게 입고 가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편이라 부담이 많이 됐었는데 한시름 놓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5일 대여자 나수정
재킷, 치마 대여자 - 유재홍 님
안녕하세요. 기증 해 주신 정장으로 인해 면접을 잘 보게 되었습니다! 중국에 있다가 한국으로 들어와 바로 다음 날이라 남자친구가 대신하여 대여를 했는데, 사이즈도 너무 다 딱 맞아서 좋았어요 :) 이런 좋은 곳을 친구들에게도 많이 …
치마 대여자 - 박민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구경빈 님
안녕하세요. 윤선화님. 오늘은 저의 첫 면접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취업준비를 시작한 이래로 처음 면접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윤선화님꼐서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면접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의 첫 면 …
재킷, 치마 대여자 - 안윤주 님
안녕하세요~ 이직 준비를 위해 정장을 대여했어요 ^^ 첫 직장을 떠나 두번쨰 도전이라 그런지 설레고 두렵고 좋기도 하네요. 기증해 주신 정장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아름다운 마음처럼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모든 취준생들 ~ …
재킷, 치마 대여자 - 이다온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수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세연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진주 님
치마 대여자 - 송지은 님
감사히 예쁘게 잘입었어요! 감사합니다. :) 2016년 2월 23일 대여자 송지은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은지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수경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윤유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유화 님
안녕하세요^^ 윤선화 님이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어제 면접 잘 보고 왔답니다^^ 첫 임용고시 준비에 정신도 없고... 면접옷까지 신경쓸 겨를이 없었는데, 이렇게 옷을 빌릴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2016년 새해 복 많이 …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주희 님
안녕하세요. 선화씨 덕분에 면접 잘 본 거 같아 감사드립니다. 좋은 기운 받고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유~^^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은경 님
기증자님 감사해요! 덕분에 면접보는데 옷 사는 고민 한시름 놓았습니다. 기증자님의 정장 깔끔하게 잘 입었어요~ 면접도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이런 좋은 봉사 기회에 참여해야겠어요! 젇도 선화씨의 …
재킷, 치마 대여자 - 성소희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우연히 '열린옷장'을 통해서 정장대여를 하게되었는데 윤선화 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무사히 면접 잘 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선화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많은 사람들도 면접에 찰싹! 붙길 기원할게 …
치마 대여자 - 김지은 님
늦게 반납해서 죄송합니다. 해외에서 면접을 보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예정 반납일을 넘겼지만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정장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