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박윤애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대여자 - 문현지 님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에 입고 갈 정장이 없어서 많이 걱정이 됐었는데 열린옷장 덕분에 부담 없이 예쁜 정장 입고 면접 보고 왔어요. 서울시와 협력하는 프로그램 중에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12월 2 …

재킷, 치마 대여자 - 구민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민영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현은주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이은수 님

좋은 기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3일 대여자 이은수

재킷, 치마 대여자 - 채시현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민수빈 님

안녕하세요. 빌려주신 정장 덕에 면접 잘 마무리 했습니다! 인턴 면접이라 면접장에 막상 가보니 사실 캐주얼도 상관없었을 듯 했지만 그래도 덕분에 정장 걱정없이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 첫 면접이었는데 윤애니께서 기증하신 정 …

재킷, 치마 대여자 - 권상희 님

급하게 면접 일정이 잡혀 고민했는데 열린 옷자오가 기증자님 덕분에 무사히 면접정장을 대엽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려요! 저도 언젠가 취업해서 사회인이 되면 열린 옷장에 옷들을 기부하고 싶습니다. 취준생이라 여러가지로 준비해 …

재킷, 치마 대여자 - 현순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다혜 님

재킷, 치마, 블라우스 대여자 - 송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오나래 님

윤애님 안녕하세요 윤애님이 기증해주신 옷으로 제가 첫번째 면접을 무사히 치를 수 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결과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윤애님 덕분에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에 다녀온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좋은 경헙이었어요 저도 누군가에 …

재킷, 치마 대여자 - 정태경 님

정장 예쁘게 잘 입고 합격 통지 받아 오는 월요일부터 출근하게 되었습니다. 첫 면접 예쁘게 입고 다녀오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늘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 2016년 7월 31일 대여자 정태경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혜진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과 구두를 착용하고 면접을 잘~~ (잘...? ^^) 보고 온 인천에 사는 25살 학생입니다 :) 급하게 잡힌 일정 때문에 옷을 준비 못 해 걱정했는데요. 다행이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무사히 마무리 …

블라우스 대여자 - 정은이 님

안녕하세요~ 소중하고 기증하신 예쁘고 깔끔한 정장으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비록 잘 되긴 못했지만, 사회 첫 면접을 박윤애님 덕분에 산뜻하게 시작한 것 같습니다.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라며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 …

블라우스 대여자 - 이미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손다은 님

자켓 기증자 이한나미, 블라우스 기증자 박윤애님 팬츠 기증자 나기숙님 덕분에 면접 무사히 잘 보고 왔습니다^^ 맞춤 정장 같이 편하고 세련된 자켓, 블라우스, 팬츠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7월 5일 대여자 손 …

블라우스 대여자 - 김하람 님

취준생인 저에게 정장 한 벌을 사기엔 부담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니 쉽게 누구나 대여를 할 수 있는 시슴템이여서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기증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번 …

치마 대여자 - 김선명 님

감사합니다 옷 깨끗하게 입고 돌려드려요 2016년 6월 21일 김선영

재킷, 치마 대여자 - 김동희 님

박윤애님 !! 덕분에 예쁘게 사용하고 면접도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_^ 2016년 6월 26일 대여자 김동희

블라우스 대여자 - 함지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학교에서 모의면접때문에, 옷을 대여하게 됬습니다. 진짜가 아닌 모의 면접인데도 많이 떨리는 마음으로 면접을 봤습니다. 그래도, 기증자님의 기운이 옷에 남아있는지 면접은 제 느낌상 실수하지 않고 잘 본 것 …

재킷, 치마 대여자 - 최윤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영인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주연 님

안녕하세요 윤애님! 첫 official 면접에 윤애님의 옷을 빌려입고간 대여자 김주연 입니다. 대여할 옷을 결정한다고 이옷저옷 입어보다가 마지막 입은 옷이 윤애님의 옷이었어요! 마치 내 옷같은 핏과 편안함에 '이옷이다!' 하는 생 …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은혜 님

재킷, 치마 대여자 - 정유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상미 님

기증해주신 옷 잘 입었습니다. 취뽀 기운 받아서 꼭 취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1일 대여자 이상미

재킷, 치마 대여자 - 김영경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