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양원녕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조예인 님

치마 대여자 - 김민영 님

치마 대여자 - 노민지 님

치마 대여자 - 노민지 님

치마 대여자 - 박주영 님

치마 대여자 - 허선경 님

치마 대여자 - 최윤영 님

치마 대여자 - 길세이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면접합격하고 출근하게 되었습니다. 제과가 이미지가 중요해서 그런지 면접복 덕분에 면접에서 이미지가 좋다고 얘기해주셔서 면접복을 빌리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기증자분들께도 감사드리고 앞으로 열린옷장을 …

치마 대여자 - 이수미 님

치마 대여자 - 유재경 님

재킷 대여자 - 김도현 님

재킷 대여자 - 김도현 님

재킷 대여자 - 유윤지 님

재킷 대여자 - 이규리 님

1년동안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려고 옷장에서 면접용 정장을 꺼냈습니다. 매일 야근, 주말 출근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보니, 살이 급격하게 쩌버려 옷이 하나도 맞질 않았습니다.. 당장 내일 모레가 면접이라 마음이 급했는데 이렇게 …

치마 대여자 - 이경란 님

치마 대여자 - 박미령 님

재킷 대여자 - 이화진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 저는 전주에 사는 공시생입니다!! 내일이 시험인데.. 기증자님 덕분에 멋지게 입고 면접보러 갑니다. 정말 감사드려요(꾸벅) 기증자님이 빌려주신 옷이라 생각하고 잘 입을게요. 어디 사시는 누구인지 모르겠지 …

재킷 대여자 - 임나래 님

좋은 옷 입고 면접 잘 봤습니다. 제 옷이 아닌데도 딱 맞고 예뻐서 마음 편히 볼 수 있었어요. 저 또한 27살에 첫 직장(공무원)시험을 본건데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고, 있다면 기증자님들 덕택입니다. 추운 날 감기 조심하시고 …

재킷 대여자 - 장지현 님

치마 대여자 - 조혜린 님

재킷 대여자 - 주정미 님

재킷 대여자 - 주정미 님

평소 정장을 입을 일이 없어서 비싼 돈 들여 정장을 구매하기가 좀 부람스러웠는데 기증해주신 정장 대여해서 부담없이 면접을 잘 치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년 12월 1일 대여자 주정미

치마 대여자 - 윤지혜 님

재킷 대여자 - 황예슬 님

재킷 대여자 - 민보라 님

재킷 대여자 - 최혜원 님

재킷 대여자 - 김현주 님

급하게 면접 일정이 잡혔는데 체형변화로 가지고 있던 정장이 맞지 않아 고민하던 차에 열린 날개를 통해 정장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어제 면접보고 오늘 합격 발표 났는데 취업되었어요. 좋은 옷 기증해 주시고 대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마새봄 님

재킷 대여자 - 김영정 님

스트레이트 졸업 후에 프리랜서로 일하며 계속 직장인의 꿈을 꾸어 왔습니다. 하지만 전공이 달라 새로 시작해 결과물을 만들어야 했기에 첫 면접까지 2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렇게 2017년 2월 26살의 나이에 첫 면접을 보게 …

재킷 대여자 - 이현지 님

재킷 대여자 - 노경아 님

안녕하세요. 오늘 열린옷장에서 양원녕님의 자켓을 입고 면접을 보았습니다. 처음하는 임원 면접이여서 많이 긴장했지만 옷을 갖춰입고가 조금 더 자신감 있게 면접장에서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20일 대여자 …

재킷 대여자 - 한지영 님

여느 겨울보다 조금은 따뜻했던 올 겨울, 원하는 곳의 1차 합격 소식을 듣고, 면접 의상을 구매하러 백화점에 갔지만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과 나의 몸에 맞지 않는 의상들.. 열린 옷장을 방문하고 마치 내 몸에 날개가 달린 듯한 꼭 …

재킷 대여자 - 김보라 님

덕분에 귀하게 입고 무사히 면접 치루고 왔스비다.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16년 12월 6일 대여자 김보라

재킷 대여자 - 이미란 님

치마 대여자 - 손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소영 님

신발 대여자 - 김수지 님

치마 대여자 - 오지연 님

신발 대여자 - 금혜임 님

신발 대여자 - 차미령 님

신발 대여자 - 고예원 님

신발 대여자 - 김민지 님

신발 대여자 - 최다정 님

신발 대여자 - 윤지희 님

신발 대여자 - 박만수 님

신발 대여자 - 김유미 님

모의면접 때문에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열린옷장 덕분에 따로 구매해야하나 고민없이 정장을 입을 수 있었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비록 모의면접을 잘 보진 못했지만 이번 경험을 기회로 삼아 더욱 더 발전할 수 있을 것 같 …

신발 대여자 - 송지혜 님

신발 대여자 - 김미령 님

안녕하세요 저는 27살 취준생입니다. 이런저런 준비를 하다 보니 제 몸에 살이 붙어가는 걸 모르고 살았네요. 막상 취업을 준비하려니 전에 샀던 정장이 맞질 않네요. 물론 구두 역시도요. 기증자님의 구두를 신고 어제 면접을 봤 …

신발 대여자 - 정묘정 님

안녕하세요 임현지님. 저는 2015년 10월 현지님의 정장을 대여해서 면접을 마친 정묘정이라고 합니다. 처음 열린옷장에서 옷을 받아 입어 보았을 때 제게 왔던 좋은 느낌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이 옷을 입고 임한다면 면접에, …

신발 대여자 - 김서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정림 님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2차면접을 봤습니다.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면접을 잘 보았습니다. 오늘은 9월15일입니다. 어느덧 선선한 가을이 되었습니다. 환절기인 만큼 건강 유의하세요. 양원녕님께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 …

신발 대여자 - 김솔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첫 번째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 깔끔한 옷을 그대로 기증해주셔서 저와 같은 사람들이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방치해 둘 수도 있는 옷을 다른 사람에게 기증해 주시다니 멋지세요^_^ …

블라우스 대여자 - 이다은 님

신발 대여자 - 이현서 님

신발 대여자 - 박민영 님

신발 대여자 - 윤달님 님

안녕하십니까? 바로 어제 면접보고 반납하러 가는 길입니다. 정장을 입고 면접 본 경험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옷 걱정 없이 잘 보고 왔던 것 같습니다. 또한, 저 자신이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파악되었 …

블라우스 대여자 - 박민혜 님

우선 집에 빨간색 볼펜뿐이 없어 이렇게 쓰는 것 죄송해요.. ㅠㅠ 이번에 새로 다른 회사를 지원하려보니 갑자기 몸무게가 늘어 옷이 다 맞지 않는 상황에서 다행이 기증해주신 이 옷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 …

신발 대여자 - 최진경 님

신발 대여자 - 박민영 님

신발 대여자 - 이하리 님

신발 대여자 - 조호인 님

신발 대여자 - 신유림 님

안녕하세요 ^_^ 양원녕님! 저는 오늘 만접보고 온 신유림입니다. 첫 취업 준비였는데 운좋게 면접을 보게되었어요! 아직 학생이라 정장사는데 부담이 많이 갔는데 덕분에 저렴하게잘 마쳤습니다. 곧 최종발표가 나는데 좋은 결과도 함께 …

블라우스 대여자 - 임소연 님

신발 대여자 - 정은욱 님

신발 대여자 - 홍민지 님

안녕하세요, 저는 공무원 면접을 보기 위해 이 옷을 빌렸습니다. 그토록 바라던 필기합격 이후 신경써야 할 것이 왜이리 많은지..... 부모님께 더 이상 손벌리기 죄송해서 열린 옷장을 찾았습니다. 정윤님의 예쁜마음이 이 옷에 남아있 …

신발 대여자 - 허정아 님

신발 대여자 - 정지수 님

신발 대여자 - 김진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사랑 님

신발 대여자 - 김소희 님

신발 대여자 - 배혜화 님

신발 대여자 - 김지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