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벨트 대여자 - 강진수 님

벨트 대여자 - 김동휘 님

졸업작품 전시회때 입어야 할 정장이 필요했었는데, 저번에 면접때 청년정책을 통해 양복을 무료로 빌렸던 것이 생각나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소중하게 입었던 정장을 기부해주신 덕에 첫날,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틀째 날에 …

벨트 대여자 - 김옥선 님

벨트 대여자 - 정준영 님

벨트 대여자 - 강세종 님

벨트 대여자 - 남지우 님

벨트 대여자 - 지용식 님

벨트 대여자 - 양연수 님

벨트 대여자 - 신태용 님

벨트 대여자 - 김남형 님

벨트 대여자 - 김상민 님

벨트 대여자 - 정의현 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졸업사진도 잘 찍고 친구 결혼식도 잘 다녀왔습니다. 친구들이 정장 잘 어울리는 것으로 빌렸다며 부러워하더라고요. 이 글이 전해질리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랄게요! 2016년 10월 2일 …

벨트 대여자 - 김기훈 님

벨트 대여자 - 김태균 님

벨트 대여자 - 문영주 님

벨트 대여자 - 윤승목 님

안녕하세요. 김준영님! 저는 신림에 살고 있는 윤승목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기증해 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남을 돕겠다는 마음은 쉬이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을 직접 실천하기란 쉽지 않음을 살면서 깨닫고 있 …

벨트 대여자 - 정주환 님

벨트 대여자 - 김태후 님

벨트 대여자 - 유현상 님

벨트 대여자 - 김광호 님

벨트 대여자 - 배도현 님

벨트 대여자 - 배도현 님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급하게 처음으로 촬영이 있어서 열린옷장 이란 곳을 알게되어서 대여를 해봤는데, 디자인이나 모든 옷들이 너무 이뻐서 놀랐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기증자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 입었습니다. …

벨트 대여자 - 최원민 님

벨트 대여자 - 박상우 님

오늘 이옷을 입고 사랑하는 친구 장례시장을 갔습니다. 갑작스런 비보로 인해 정장이 없었던 저는 기증해주신 이소중한 옷들이 아니였다면,, 감사합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친구를 볼 수 있게 해주셔서.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 …

벨트 대여자 - 장찬우 님

벨트 대여자 - 이사랑 님

벨트 대여자 - 박기현 님

벨트 대여자 - 심면보 님

안녕하세요. 먼저 정장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멋진 정장 입고 면접 잘 보고왔습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 7월 15일 대여자 심면보

벨트 대여자 - 박정호 님

안녕하세요. 양복을 기부해주신 분들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원래 갖고있던 종이를 잃어버리는 바람에 여기다가 본의 아니게 쓰게 되었습니다. 부대 내의 큰 행사 때문에 난생 처음 양복을 입게 되었었는데 일반 브랜드의 양복을 …

벨트 대여자 - 서성운 님

벨트 대여자 - 이사랑 님

벨트 대여자 - 백운 님

장학생 수여식 행사에 입고 갈 정장이 없어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과 기증자님의 도움으로 몸에 맞는 정장을대여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기증해주신 두 기증자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

벨트 대여자 - 김희용 님

벨트 대여자 - 유태준 님

벨트 대여자 - 용희준 님

벨트 대여자 - 양태현 님

벨트 대여자 - 방요한 님

벨트 대여자 - 임준서 님

멋진 양복 잘 입었습니다! 멋진 양복으로 다른 지원자 압도했습니다. 덕분에 면접도 잘 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19일 대여자 임준서

벨트 대여자 - 이문형 님

벨트 대여자 - 김병용 님

벨트 대여자 - 김현기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대여를 졸업사진 촬영을 위해 하게 되었는데 올해 졸업이 아니고 내년에 졸업 예정이기에 당장 정장을 사는 것보다 이렇게 열린옷장을 통해 대여를 하는게 현명할 것 같아 이용하였습니다. 기증자님들이 열린옷장에 좋은 …

벨트 대여자 - 김재원 님

벨트 대여자 - 진수빈 님

벨트 대여자 - 송용석 님

벨트 대여자 - 정진욱 님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요즘같이 어려울 때 베풀어주신 나눔의 감사함을 잊지 않고, 저 역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28일 대여자 정진 …

벨트 대여자 - 하헌진 님

정장이 저에게 딱 맞아 이쁘게 잘 입었습니다. 체구가 작은 편이라 맞는 정장 없을까 걱정했었는데 사이즈가 잘 맞아 다행이었습니다. 덕분에 졸업 작품전에서 좋은 성과 이룬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일 대여자 하 …

벨트 대여자 - 장현석 님

벨트 대여자 - 박석원 님

벨트 대여자 - 홍기옥 님

벨트 대여자 - 이용빈 님

벨트 대여자 - 김세중 님

벨트 대여자 - 김한준 님

벨트 대여자 - 정호동 님

벨트 대여자 - 석기린 님

벨트 대여자 - 김한준 님

벨트 대여자 - 박규태 님

벨트 대여자 - 홍진명 님

안녕하세요 급히 정장을 입을 일이 생겼는데 정장이 없어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열린 정장을 알게 되어 정장을 빌려 아주 잘 사용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29일 대여자 홍진영 님

벨트 대여자 - 추슬찬 님

벨트 대여자 - 이진영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면접도 잘 보고 좋은 회사에 취직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5월4일 대여자 이진영

벨트 대여자 - 이상헌 님

벨트 대여자 - 주일균 님

벨트 대여자 - 이명재 님

벨트 대여자 - 김경현 님

벨트 대여자 - 홍기옥 님

벨트 대여자 - 박태규 님

벨트 대여자 - 최혜순 님

벨트 대여자 - 백동훈 님

오늘 처음으로 대학 졸업 앨범을 찍어야 해서 대여한 정장을 입게 되었습니다. 처음 입어 보는 정장이라 낯설기도 하고 넥타이 매는 법을 잘 몰라 헤매기도 했지만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졸업 앨범 사진을 잘 찍었습니다. 기회가 되면 정장 …

벨트 대여자 - 이유노 님

벨트 대여자 - 안희주 님

벨트 대여자 - 백종혁 님

기증해주신 옷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일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3일 대여자 백종혁

벨트 대여자 - 김시윤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과제 발표 무사히 잘 마쳤네요. 감사드려요! 2016년 3월 31일 대여자 김시윤

벨트, 벨트 대여자 - 임경수 님

벨트 대여자 - 전승혁 님

벨트 대여자 - 박준호 님

벨트 대여자 - 이정호 님

벨트 대여자 - 안준영 님

벨트 대여자 - 여성진 님

벨트 대여자 - 정지훈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최민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여한 정장 덕분에 무사히 졸업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가족, 친지 및 같이 졸업하는 지인분들과 만나고 서로 축하해주고, 사진 촬영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그 동안 자주 만나지 못했던 동기들과도 즐거운 자리 …

벨트 대여자 - 임경수 님

벨트 대여자 - 임경수 님

벨트 대여자 - 정지훈 님

벨트 대여자 - 허융만 님

졸업식 날 멋진 정장을 빌린 덕에 좋은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습니다. 열린옷장에 이런 멋진 정장을 기증해주신 세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세 분 모두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2016년 2월 22일 대여자 허융만

벨트 대여자 - 이승환 님

벨트 대여자 - 임경수 님

벨트 대여자 - 강재환 님

기증자 백운장, 옥진용님! 기증하신 정장 정말 잘 사용하고 다시 반납합니다. 기증자 님들 덕분에 합창 공연이 잘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정장이 없던 저에게는 백운장, 옥진용 님께서 빌려주신 정장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벨트 대여자 - 김윤오 님

벨트 대여자 - 안광현 님

벨트 대여자 - 최영철 님

갑자기 일이 생겨서 옷이 급하게 필요했는데, 덕분에 너무 감사하게도 옷을 빌려서 일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일을 하셔서 저같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저도 기증자님처럼 좋은 일 …

벨트 대여자 - 오원재 님

벨트 대여자 - 배수성 님

벨트 대여자 - 김용국 님

친한 후배 녀석 아버지 장례식장에 급하게 갈 일이 생겼습니다. 집을 이사 중이라 정장이 없어 곤란했었는데 우연히 알게된 열린옷장 덕분에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도 후배 녀석에게도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 …

벨트 대여자 - 정재우 님

벨트 대여자 - 박재우 님

벨트 대여자 - 나의찬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벨트,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벨트, 벨트, 벨트,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임경수 님

벨트 대여자 - 김성호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장을 빌린 김성호라고 합니다. 이번에 두번째 면접을 보러가는 길에 빌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아직 결과는 모르겠지만 깔끔한 제 모습을 보고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들었다는 사실로 기분이 좋았습니 …

벨트 대여자 - 김한솔 님

벨트 대여자 - 주영진 님

벨트 대여자 - 남다우 님

벨트 대여자 - 윤동한 님

기증해주신 옷으로 너무 감사히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벨트 대여자 - 박용재 님

벨트 대여자 - 전숭구 님

기증해주신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아들은 관광조리학과 1학년 재학중입니다. 이번 겨울방학 중 실습을 나가게 되어 OT 참석 차 정장이 필요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열린옷장을 계기로 모든 스케줄을 잘 소화해내고 …

벨트 대여자 - 정우재 님

벨트 대여자 - 신수경 님

벨트 대여자 - 황창영 님

면접 전 정장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열린 옷장을 통해 기증자님의 옷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면접도 잘 보고 온 것 같아 기분 좋게 메세지를 씁니다. 기증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벨트 대여자 - 서형찬 님

벨트 대여자 - 김민구 님

벨트 대여자 - 석청 님

벨트 대여자 - 정문식 님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정말x2 감사합니다 ♡

벨트 대여자 - 우진 님

첫 면접이 있었는데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벨트 대여자 - 정태환 님

벨트 대여자 - 서경원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장을 빌리게 된 서경원입니다. 갑작스러운 면접으로 준비하지 못해 많이 당황스러웠는데 기증해주신 덕분에 잘 보고 왔습니다.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기증자님처럼 꼭 기증하고 싶어요 ~ 어느덧 눈내리는 추 …

벨트 대여자 - 이현규 님

벨트 대여자 - 최보람 님

벨트 대여자 - 김세호 님

벨트 대여자 - 고영철 님

벨트 대여자 - 유병진 님

벨트 대여자 - 김영범 님

벨트 대여자 - 한동욱 님

기증해주신 소중한 정장 덕분에 면접을 잘 치루고 왔습니다. 귀하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벨트 대여자 - 김경태 님

덕분에 생애 처음으로 정장을 입고 면접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기운을 받아서인지 본인은 그래도 만족스러운 면접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이러한 좋은 기운이 다시 노인호님께 전달되었으면 …

벨트 대여자 - 한도형 님

벨트 대여자 - 지용호 님

정장을 딱히 입을 일이 없어서 빌리게 되었는데 우연히 양상국님 옷을 입게 되었네요. 덕분에 사촌누나 결혼식 잘 차려 입고 다녀오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tv에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던데 초심 잃지 않으시고 꾸준히 좋은 …

벨트 대여자 - 임종택 님

벨트 대여자 - 권병욱 님

벨트 대여자 - 권기윤 님

안녕하세요 ^ ^ 제 이름은 권기윤입니다. 할리스 면접을 ㅜ이해 정장을 대여 했습니다. 덕분에 면접은 정말 잘 봤습니다. 많이 불안하고 떨렸는데, 이 정장입고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으셨다길래,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 …

벨트 대여자 - 김환민 님

벨트 대여자 - 오은수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증자님의 옷을 입고 대학원 면접을 보았습니다. 아쉽게도 면접을 잘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기증자님 덕분에 좋은 옷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두 번의 실패가 없도록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벨트 대여자 - 정남기 님

벨트 대여자 - 강예성 님

양복이 필요했었는데 열린옷장을 보고 와서 옷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옷을 기증해주신 덕에 불편하지 않고 딱 맞는 옷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연주회에서 큰 실수 없이 더 잘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학생이지만 …

벨트 대여자 - 최재원 님

벨트 대여자 - 이정우 님

벨트 대여자 - 이정민 님

벨트 대여자 - 백성수 님

벨트 대여자 - 박광렬 님

벨트 대여자 - 전용 님

벨트 대여자 - 이종현 님

벨트 대여자 - 장다래 님

벨트 대여자 - 장형주 님

벨트 대여자 - 오규환 님

님 덕분에 생애 처음으로 정장을 입었어요. 정말 꼭 맞아서 너무 잘 입었구요, 모의국무회의란 행사를 위해 사진 찍으려고 빌렸는데 사진도 잘 나와서 정말 기뻤습니다. 님의 양복은 정말 명품이었어요. 감사해요!

벨트 대여자 - 서영창 님

벨트 대여자 - 배인표 님

졸업 사진을 찍어야 해서 정장을 구하고 있는데 마침 정장을 대여해주는 곳인 이 곳,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덕분에 김민국 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을 빌려 입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졸업사진 멋지게 찍었어요!!^^ 잘 입었습니다 …

벨트 대여자 - 박완수 님

군대 전역한지 일주일 된 민간인입니다. 전역하자마자 바로 취직을 했는데 같은 팀 상사의 가족이 상을 당했습니다. 전역한지 얼마 안되어서 양복이 없었는데 인터넷 검색 중 열린옷장을 알았고, 기증자님 덕분에 직장에서 경조사에 예의 있 …

벨트 대여자 - 정준혁 님

벨트 대여자 - 이건희 님

벨트 대여자 - 김윤빈 님

안녕하세요. 스트라입스 기증자 여러분! 좋은 정장을 기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옷이 날개다" 라는 말처럼 저 또한 면접때 이 스트라입스의 좋은 정장 덕을 봤습니다. 면접도 잘봤고, 꼭 합격해서 국민분들 …

벨트 대여자 - 이광연 님

안녕하세요! 촬영 차 빌리러왔다가 조홍직님의 정장을 빌려입게 된 학생입니다. 맞춤정장처럼 잘맞아 기분좋게 촬영 잘했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누군가에게 베풀어주신 그 마음처럼 조홍직님의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

벨트 대여자 - 김민혁 님

이렇게 멋진 양복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이었던 대학면접에서 이 양복과 함께 했기에 기증자님에 대한 감사는 몇천번을 하더라도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장차 하시는 일이 모두 잘 되고 순 …

벨트 대여자 - 이헌제 님

벨트 대여자 - 진현우 님

벨트 대여자 - 서재욱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