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대여자 - 박하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나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미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기호윤 님
첫 발걸음을 내딛는 직업인터뷰를 위해서 급하게 빌린 정장이었어요. 준비되어있는게 없는채로 이틀 전 면접통보를 받아 많은 고심을 스스로 했었어요. 그런데 막상 정장을 빌리려고 입어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마치 제 옷인양 익숙하고 잘 해 …
블라우스 대여자 - 원유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현서 님
치마 대여자 - 최형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현서 님
치마 대여자 - 김수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희원 님
치마 대여자 - 송윤지 님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면접을 보고 집에 돌아와 바로 글을 남깁니다. 면접보는 동안 입고 있던, 기증해주신 스커트는 너무나 편했고 덕분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잘 할 걸이라는 후회가 조금은 남지만, 나름대로 만족스럽게 면 …
치마 대여자 - 김지혜 님
치마 대여자 - 정민경 님
치마 대여자 - 정수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재현 님
치마 대여자 - 지소영 님
치마 대여자 - 배성영 님
좋은 옷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옷 편안하게 잘 입었어요! 면접 결과는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이것도 하나의 경험이 되겠죠? 제 경험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인생 선배가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그럼 좋 …
치마 대여자 - 명제은 님
치마 대여자 - 이채연 님
치마 대여자 - 천지연 님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년 5월 9일 대여자 천지연
치마 대여자 - 천지연 님
응원메세지와 좋은 옷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증자님 감사해요~ 2017년 5월 2일 대여자 천지연
블라우스 대여자 - 홍예린 님
치마 대여자 - 김희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지수 님
치마 대여자 - 김희진 님
치마 대여자 - 조윤덕 님
정장을 마련해두지 않은 상황에서 급하게 정장이 필요하게 되어 난감했습니다. 열린옷장을통해정장뿐만 아니라 구두까지 모두 빌릴 수 있어서 시간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치수를 재고 그것을 기반으로 저에게 꼭 맞 …
치마 대여자 - 권유라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자입니다. 이렇게 깨끗하고 단정한 정장 기증으로 인해 저의 이미지도 이 정장처럼 단정해진 것 같아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현 직장의 승진 면접이 필요하여 대여를 하게 되었는데,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
치마 대여자 - 이지송 님
치마 대여자 - 이정은 님
치마 대여자 - 안미래 님
치마 대여자 - 김희정 님
덕분에 잘 입고 면접 잘 보고 왔어요^^ 편하게 임하고 오라는 글 보고, 진짜 신기하게도 맘 편히 보고 올 수 있었어요. 기부를 통해 응원한다는 것, 오늘 그 좀 더 넓은 범위를 몸소 체험하고, 저도 꼭 같은 나눔 실천해야겠다는 …
치마 대여자 - 김소연 님
치마 대여자 - 안주연 님
치마 대여자 - 진영지 님
치마 대여자 - 안미래 님
안녕하세요? 10월 4일 대여한 정장 상, 하의, 블라우스를 잘 입었습니다. 작년보다 살이 많이 쪄서 제가 가진 정장이 굉장히 작아서 못입는 상황이거든요. 얼른 살을 빼서 입어야 할 텐데 걱정이네요. 오늘 면접을 보고 귀가했는데 …
치마 대여자 - 김세정 님
안녕하세요 혜정씨!!! 첫 직장을 2년 넘게 다니고 두번째 취업을 위해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면접 전 너무 떨렸지만, 사연이 비슷하신 혜정씨를 생각하니 괜시리 든든하고 용기가 났습니다. 앞으로 일주일 안으로 결과가 나온다고 했는데 …
블라우스 대여자 - 안서영 님
치마 대여자 - 박송희 님
치마 대여자 - 나소희 님
치마 대여자 - 정재나 님
치마 대여자 - 김유리 님
임혜정님이 기증하신 행운의 정장덕분에 무사히 면접 잘 마치고 왔어요. 감사해요! 저도 받은만큼 꼭 다른 기회를 통해 남을 돕겠습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2016년 7월 17일 대여자 김유리
치마 대여자 - 김지민 님
안녕하세요, 임혜정님! 갑작스럽게 면접이 잡혀서 고민하던 차 '열린옷장'을 발견하게 되어서 다행히 정장을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 첫 면접이라 떨리고 걱정도 많았는데 혜정님의 희망의 메세지를 읽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아름 …
치마 대여자 - 이승은 님
치마 대여자 - 김수빈 님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 일정 때문에 당황했었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급할 때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정장에 담긴 기증자님들의 마음을 받아 꼭 합격하고 싶어요! …
치마 대여자 - 이미현 님
옷 입고 면접 잘 봤습니다. 저도 나중에 기증할 기회가 되면 하고 싶어요~ 2016년 6월 25일 대여자 이미현
치마 대여자 - 이지수 님
안녕하세요! 오늘 면접을 마치고 왔습니다. 덕분에 좋은 옷 저렴하게 빌릴 수 있엇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혜정님 기운 받아서 좋은 곳 취직 성공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취업 넘 힘들어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다 …
치마 대여자 - 김다희 님
혜정님! 정장 잘 입었습니다 :) 저는 스물 여섯 언론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혜정씨 덕분에 제 생에 첫! 면접을 나름 당당하게 잘 보고 왔습니다. 어느 순간엔 저처럼 고생하시며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해서 지금은 직장인, …
블라우스 대여자 - 박혜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혜지 님
치마 대여자 - 박보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혜지 님
안녕하세요. 기증하신 정장 소중히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5월2일 대여자 박혜지
블라우스 대여자 - 한예나 님
안녕하세요 혜정님!! 저는 이제막 사회에 첫 발자국을 남긴 한예나라고 합니다. 열린 옷장이라는 좋은 제도를 만나 혜정님과 연결되어 무사히 면접에 응시할 수 있었습니다. :) 저도 이번에 좋은 결과 받고 혜정님과 같이 사회초년생들을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윤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