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혜림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재킷 대여자 - 최고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호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잔디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최고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잔디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주수연 님

치마 대여자 - 전애연 님

치마 대여자 - 정다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지유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혜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다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다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예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호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덕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오지혜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아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손유경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고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주선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혜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희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위진솔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희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해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하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호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소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은경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최예주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첫 면접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추억이 담긴 옷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좋은 일 가득하라는 말씀해주셨는데 기증자님도 좋은 일 가득한 행복한 날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2017년 10월 1 …

재킷 대여자 - 강다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다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미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안송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나유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수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나유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예원 님

재킷 대여자 - 황진아 님

재킷 대여자 - 황진아 님

사회초년생으로서 첫 면접을 봤습니다! 정말 가고 싶었던 직무였는데 오늘 합격소식을 들었네요. 아직 최종면접이 한번 더 남아있긴 하지만 분명 잘될 거라 믿어요. 덕분에 정장이 아닌 자신감을 입었어요!! 특히 이혜림씨가 남겨주신 메시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지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황경희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단정한 마음가짐으로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26일 대여자 황경희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화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성진 님

치마 대여자 - 노경민 님

안녕하세요. 이혜림님. 기증해주신 옷 너무 잘 입었습니다. 아직 제대로 정장을 입을 시기가 아니라서.. 사기에도 좀 부담이 됐었는데..!! 제 옷처럼 소중히 다뤘어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10일 대여자 노경민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지혜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남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산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산하 님

치마 대여자 - 김주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혜미 님

재킷 대여자 - 조주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세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혜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혜주 님

과복이 정장인데 개강 전 정장을 입어야 해서 매우 당황스러웠고, 사기에는 또 가격부담도 돼서 열심히 대여하는 곳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운좋게 저렴한 가격으로 잘 빌려 입을 수 있었습니다. 저같은 …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수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장혜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서원경 님

감사합니다. 첫 정장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2017년 2월 1일 서원경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선주 님

안녕하세요! 저는 조선주라고 합니다. 대학원 막바지, 급하게 집행되는 전형에서 정장을 착용하고 와야 한다고 해서 막막했는데 혜림님의 기증 덕분에 면접을 잘 볼 수 있었어요. 예쁜 옷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어요:D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효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수아 님

면접을 잘 봤는지는 모르겠지만, 덕분에 좋은 옷으로 참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2017년 1월 7일 대여자 정수아

재킷 대여자 - 윤지은 님

잘 입었습니다. 면접 합격했어요. 감사합니다!! 2016년 12월 31일 대여자 윤지은

치마, 재킷 대여자 - 손하나 님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첫 면접에서 큰 실수없이, 떨지 않고 잘했던 것 같습니다. 소중한 옷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꼭 합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2월 28일 대여자 손하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서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정장을 빌린 대학생입니다. 요번에 막학기에 다니면서 취업을 준비했는데, 정말 취업하기 힘든 거 같아요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정장 걱정없이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취업해서 …

치마, 재킷 대여자 - 손희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임지현 님

안녕하세요. 저는취업준비생인 이제 곧 졸업을 앞둔 학생입니다. 오늘 덕분에 국비지원 면접에 깔끔한 복장으로 갈 수 있게 되었어요. 처음 본 면접이라 매우 떨렸는데 언니처럼 빨리 취업해서 옷도 기부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

치마, 재킷 대여자 - 황유진 님

재킷 대여자 - 박민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구희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 졸업후 회사를 다니다가 그만두고 잠깐쉬다가 다시 취업준비활동을 하느라 정장 필요했었습니다. 이혜리님이 기증해주신 자켓,스커트 입고 면접 잘 보고왓씁니다. 이혜림님도 지금 있는 자리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시고 …

치마, 재킷 대여자 - 오가람 님

안녕하세요. 막학기. 학교를 다니며 썼던 많은 자소서들 중에 한 회사에서 좋게 봐주셔서 면접까지 볼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정장이 없어 고민을 하던 찰나에 신문에서 보았던 서울시 취업날개 서비스를 떠올렸고, 다행이 제 …

치마, 재킷 대여자 - 안현주 님

정장 대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기운 받고, 기분 좋게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업무 특성상 정장은 잘 안 입을 것 같아서 대여했습니다. 앞으로도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10일 대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세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양지은 님

안녕하세요! 저는 첫 면접을 위해 옷을 대여했습니다. 덕분에 예쁜 옷 입고, 면접 마무리 잘 했구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 10월 30일 양지은

치마, 재킷 대여자 - 차보경 님

안녕하세요! 대학교 입시면접 때문에 정장이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ㅎㅎ 처음으로 정장을 입어보게 되었는데 혜림 님, 혜경님의 옷을 입어서 그런지 면접을 엄~청 잘 보고 왔어요! 고등학교 때 공기업이나 은행 …

치마, 재킷 대여자 - 황유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수희 님

기성복 사이즈가 맞지 않아 맞춤 정장을 알아보던 중 급작스럽게 면접이 잡혀 당황스러웠는데, 서울시 정장대여를 알게 되어 찾아갔습니다. 제 치수와 꼭 맞는 이헤림님의 정장을 빌려 어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아직 결과는 나오지 …

치마, 재킷 대여자 - 남윤혜 님

하반기 첫 면접을 우사히 마친 것 같고, 처음 입어보는 정장이 무척 낯설었지만 정말 사회인이 되는 것 같은 기분에 뿌듯한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저도 정장을 구입하고 취업을 하게 된다면, 후 …

치마, 재킷 대여자 - 노보은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 이혜림님! 꺠끗하게 입으시고 기증한 정장 너무 잘 입었습니다. 제가 지원한 부서에는 떨어졌지만, 입은 그 순간만큼은 지원자로써 자신감이 UP되는 기분이였습니다. 이혜림님의 정장을 빌려준 좋은기운으로 다음에 더 …

치마, 재킷 대여자 - 서명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진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손정선 님

치마 대여자 - 최춘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오혜지 님

급하게 잡힌 면접 일정은 무척 반가우면서도 당황스러웠습니다. 제법 오래전에 맞춘 정장이 그 동안의 체형 변화 때문에 맞지 않았거든요. 제 옷 보다 더 제 옷 같이, 몸에 잘 맞는 정장을 입고 면접 보고 왔습니다. 결과는 아직 모르 …

치마, 재킷 대여자 - 봉현준 님

안녕하세요! 첫 면접을 앞두고 급하게 빌리게 되었는데 덕분에 잘 입었어요! 저도 취직 빨리 해서 누군가를 위해 정장을 기부하고 싶어요. 기증해주신 옷 정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8월 25일 대여자 봉현준

재킷 대여자 - 김혜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유수민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난생 처음 대기업 모의면접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감사한 마음으로 펜을 들었습니다. 깔끔한 정장 덕분에 평소보다 자신있게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평가를 받았을 때도 복장에 대해 칭찬 받고 결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다은 님

안녕하세요. 혜림님. 제 친구와 성함이 같아 더욱 친근감이 드는 이름이네요. 혜림님께서 기증하신 정장 오늘 하루 잘 빌려 입었습니다. 9번째로 면접을 보아 입은 시간은 30여분 남짓이었지만 혜림님의 기를 받아 무사히 끝마쳤습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혜진 님

감사합니다. 기증하신지 얼마되지 않아 제가 옷을 입게 되었네요. 저는 행정고시를 준비하다가 취업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공부를 오래 하다보니 옷도 다 추리닝이나 편한 옷 뿐이었는데, 혜림님 덕분에 몸에 딱 맞는 정장을 입고 면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