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진덕윤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넥타이 대여자 - 김태현 님

넥타이 대여자 - 송상엽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동현 님

넥타이 대여자 - 윤현탁 님

넥타이 대여자 - 한치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조경모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진구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영산 님

넥타이 대여자 - 전인환 님

넥타이 대여자 - 안상교 님

갑작스럽게 면접이 잡혔고 옛날에 샀던 양복이 불어난 살 (스트레스ㅠㅠ)로 맞지 않아서 고민하던 차에 열린옷장 기증옷을 받아 면접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불어난 몸에도 딱 맞아서 정말 편하게 면접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 …

넥타이 대여자 - 강석민 님

덕분에 좋은 자리 뜻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13일 대여자 강석민

넥타이 대여자 - 염수민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영범 님

열린옷장을 대여섯번 가량 이용하고 있는데 이번엔 장지은님이 기증해 주신 정장을 입게 되었네요. 직업 특성 상 정장을 입을 일이 거의 없어 31살 되도록 정장이 없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소중한 정장을 공유하게 되어 매번 필요할 때마다 …

재킷, 바지 대여자 - 홍석봉 님

넥타이 대여자 - 심우건 님

졸업 논문 발표하는데 정장을 입어햐 한다고해서 급하게 사기에는 금액적으로 부담이돼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기증해주신 분들 덕분에 무사히 발표를 끝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

넥타이 대여자 - 김태진 님

덕윤님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친구 결혼식이 생겨서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정장대여를 검색하다가 열린옷장을 알게되었고 큰 사이즈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덕분에 옷도 저렴하게 대여하고 결혼식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

넥타이 대여자 - 오대현 님

넥타이 대여자 - 최정환 님

처음 입어보는 정장이라 기대도 많이 했습니다. 깨끗하게 입고 기증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과는 모르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저도 기증할 수 있게 노력할게요! 행복하세요!! 2016년 5월 …

넥타이 대여자 - 김준표 님

감사합니다. 잘 입었습니다. 2016년 4월 14일 대여자 김준표

넥타이 대여자 - 이학재 님

안녕하세요. 김하경님^^ 기증하신 정장을 대여한 이학재입니다. 덕분에 사촌형 결혼식에 무사히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처음 대여를 해 봤는데 아주 유용하고 좋은 취지에 시스템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김하경님께 감 …

넥타이 대여자 - 이황재 님

엄청 마음에 드네요. 너무나도 잘 입었습니다. 셔츠부터 시작해서 옷이 너무 잘 맞고 크거나 작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켓도 마음에 들고 타이 색도 마음에 드네요. 구두는 제가 딱 원하는 색이라서 좋았어요. 다 기증해주신 분들 덕분 …

넥타이 대여자 - 김민관 님

안녕하세요. 변성원님, 진덕원님, 스트라입스님! 어린나이에 급하게 결혼식 사회 부탁이 와서 정장이 필요해 열린옷장에서 빌리게 되었습니다! 옷 넘나 이쁜 것.. 너무 잘 입었습니다! 확실히 남자는 수트빨이라고, 어깨가 으쓱으쓱 하는 …

넥타이 대여자 - 함지웅 님

넥타이 대여자 - 정병인 님

넥타이 대여자 - 최은정 님

넥타이 대여자 - 고성민 님

넥타이 대여자 - 오준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윤석영 님

덕분에 몸에 딱 맞는 옷 입고 더욱 기분 좋게 면접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넥타이 대여자 - 성경진 님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이길환 님

넥타이 대여자 - 서형준 님

넥타이 대여자 - 심국서 님

홍인혜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신랑이 기증해 주신 옷이 너무 맘에 들고 맞춤 옷 처럼 어찌나 딱~ 맞는지 한번에 ok 했답니다. 감사합니다 ~

넥타이 대여자 - 오태영 님

금융권 면접이 생겨 가지고 있던 정장이 잘 어울리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박재윤님 덕분에 잘 해결되었네요. 살이 많이 쪄서 걱정도 되고 맞는 게 있나 싶었지만 너무 잘 맞아 오히려 제 옷같은 기분이네요~^.^ 왠지 좋은 결과 나 …

넥타이 대여자 - 최재호 님

정장이 이미 있지만 사이즈가 맞지 않아 부득이하게 열린옷장을 처음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촌형의 결혼식 때문에 빌렸는데 몸에 잘 맞고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여 참 좋았습니다. 기증해주셔서 감사하며 저도 입지 않는 정장을 기증할 …

넥타이 대여자 - 정준원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현우 님

화창한 토요일 오후네요. 양복을 입고 결혼식에 가는 발걸음이 가볍네요. 항상 가볍게 입고 다니는 옷만 있어서 결혼식에 가기에는 조금 민망했는데 다행히 저에게 딱 맞는 옷으로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님의 기증한 옷으로 저 뿐 …

넥타이 대여자 - 박상현 님

넥타이 대여자 - 이가람 님

안녕하세요? 현재 대학원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는게 아니다보니 마땅한 정장도 없었고 책값 사기에도 부담되는 상황에서 구입은 더더욱 어려웠었는데요. 친한 형의 결혼식을 앞두고 고민하던 상황에서 이렇게 좋은 옷을 …

넥타이 대여자 - 김시영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21일이 여자친구의 대학원 졸업식 이었습니다. 논문을 쓰면서 얼마나 힘이 들어했는지도 잘 알고, 어떤 우여곡절이 있는지 알기에 저도 근사하게 가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그나마 한벌 있던 정장을 살이 쪄서 잘 …

재킷, 바지 대여자 - 윤지나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윤근 님

정장이 없어서 고민했다가..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김현태님의 정장을 대여 받고 여자친구 부모님을 잘 뵙고 왔습니다. 앞으로 김현태님의 모든 일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넥타이 대여자 - 이재영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성구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종서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창수 님

넥타이 대여자 - 국민석 님

넥타이 대여자 - 김경민 님

넥타이 대여자 - 정강연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성동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현중 님

넥타이 대여자 - 권순석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영곤 님

이 글이 방재현 씨에게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대여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서술하자면, 외삼촌에게는 두명의 남자 사촌이 있습니다. 첫째 사혼결혼식 때, 캐쥬얼하게 입고 갔는데 결혼식이 끝나고 "왜 영곤이는 양복이 없냐?"라는 …

넥타이 대여자 - 정승기 님

넥타이 대여자 - 임상현 님

넥타이 대여자 - 윤종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명경 님

넥타이 대여자 - 곽민우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진태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