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넥타이 대여자 - 최민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최민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임정열 님

넥타이 대여자 - 이하늘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창영 님

넥타이 대여자 - 오하준 님

넥타이 대여자 - 오하준 님

넥타이 대여자 - 정석원 님

넥타이 대여자 - 최균호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홍준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지명 님

넥타이 대여자 - 유현덕 님

넥타이 대여자 - 황덕진 님

넥타이 대여자 - 백승찬 님

기증해주신 옷 잘입었습니다. 덕분에 면접 본 회사에서 전부 채용됬다는 연락이 왔네요. 감사합니다 치수에 맞춰서 대여하니 제 옷인 것처럼 딱 맞아요!

넥타이 대여자 - 김다지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학교 행사에서 양복을 입어야 해서 양복이 필요했는데 구매를 하게 되면 입을 일이 많지 않을 것 같아서 대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옷 멋있게 잘!! 입었습니다. 대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 또한 기회가 되면 …

넥타이 대여자 - 김송주 님

넥타이 대여자 - 한인규 님

넥타이 대여자 - 임철완 님

넥타이 대여자 - 송형찬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충신 님

넥타이 대여자 - 함홍익 님

넥타이 대여자 - 오윤석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상수 님

넥타이 대여자 - 이광재 님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을 잘 봤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년 2월 3일 이광재

넥타이 대여자 - 강경필 님

덕분에 자신감있게 장교면접을 마쳤습니다. 다음에 언제가 될지 모르겠으나 장교로서 군복무를 마치고 인연을 이어나가길 기원해봅니다. 2017년 1월 25일 대여자 강경필

넥타이 대여자 - 정병관 님

넥타이 대여자 - 유석산 님

30살에 힘들게 면접을 보면서 정장 한 벌도 없는 사람에게 가장 큰 힘이 되는 계기를 만들어 준 기증자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값 싼 대여료와 취업에 성공을 하게 해준 열린 옷장 일동에게 고맙습니다. 남들이 …

넥타이 대여자 - 박제욱 님

넥타이 대여자 - 페즈먼 님

넥타이 대여자 - 강동훈 님

취준생은 아니지만 옷을 너무 잘 빌려입어서 남겨드립니다. 살이 부쩍 올라 기존 옷이 맞지 않아 용준 님의 옷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한 시름 덜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 12월 20일 …

넥타이 대여자 - 강명훈 님

넥타이 대여자 - 이동훈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승우 님

넥타이 대여자 - 장순원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의진 님

넥타이 대여자 - 양은성 님

넥타이 대여자 - 신현규 님

넥타이 대여자 - 문상원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도현 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입고 면접 잘 마쳤네요 2016년 7월 20일 대여자 김도현

넥타이 대여자 - 박혁순 님

안녕하세요~ 대학교 4학년, 첫 면접 일정이 잡히고 정장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서 걱정 없이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공유경제시대에 기증을 통해서 기증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결정이셨을텐데 정말 감 …

넥타이 대여자 - 권동준 님

넥타이 대여자 - 오학선 님

제 인생 첫 면접이었습니다. 비록 결과는 좋지 않을 것 같지만.. 처음으로 넥타이를 매고 구두도 신고하니 새삼 취업에 대한 두근거림과 약간의 걱정도 든 것이 사실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같은 양복을 입고 무표정하게 지하철을 타고 …

넥타이 대여자 - 손민규 님

넥타이 대여자 - 손상원 님

넥타이 대여자 - 정준상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준석 님

넥타이 대여자 - 장석우 님

넥타이 대여자 - 형선우 님

생애 처음으로 정규직 면접을 보는데 정장을 맞추기엔 몸이 너무 망가져 고민을 하던 중 열린 옷장을 알게 되고 옷을 빌려 면접을 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합격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그냥 정장일 수 있으나 그 사람 …

넥타이 대여자 - 김주찬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열린옷장을 찾은 김주찬 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선한 기증 덕분에 학교에서 끝이라고 할 수 있는 졸업사진을 이쁘고 멋있게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허벅지, 엉 …

넥타이 대여자 - 나승철 님

넥타이 대여자 - 강성길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영규 님

하진수,김태호님 안녕하세요. 두분의 기증하신 옷을 입고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합격했습니다!! 옷을 기증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덕분에 합격한거 같습니다. 항상 좋은일만 있길 바라면서 두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꾸벅) 201 …

넥타이 대여자 - 민성실 님

넥타이 대여자 - 손정민 님

넥타이 대여자 - 신의철 님

저한테 딱 맞는 정장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첫 면접인데도 불구하고 옷에 대해 신경을 안쓰고 오로지 면접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모든 일이 승승장구 하시고 건강하게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넥타이 대여자 - 오병남 님

저는 친구들 모임에 나서는데 옷이 여의치 않아서 열린옷장에 방문하여 아주 만족하는 옷을 대여받아서 아주 좋았답니다. 기증자 김혜성님께 감사드립니다. 2016년 4월 24일 대여자 오병남

넥타이 대여자 - 송민규 님

안녕하세요! 기증하신 정장 잘 입었습니다. 2016년 4월 12일 대여자 송민규

넥타이 대여자 - 전추성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 잘 보았고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화님의 좋은 마음처럼 좋은 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16년 4월 6일 대여자 전추성

넥타이 대여자 - 김현빈 님

넥타이 대여자 - 박현재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장 저렴하게 빌려 입을 수 있었습니다. 2016년 3월 21일 대여자 박현재

넥타이 대여자 - 오대건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태국 님

넥타이 대여자 - 오정현 님

저는 스물 다섯 군대 전역을 하고 휴학 후 인턴면접을 보려는데 급히 옷이 필요해서 옷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성공해서 김정은님처럼 옷을 기증하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6년 2월 27일 대여자 오정현

넥타이 대여자 - 이재원 님

안녕하세요. 김의정님. 대학교 졸업식이라 급하게 빌리게됐습니다. 김의정님과 열린옷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넥타이 대여자 - 조은만 님

현철호님~ 기증해 주신 정장 잘 입었습니다. 열린옷장에 기증하신 정장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덕분에 졸업식도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19일 대여자 조은만

넥타이 대여자 - 권오찬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종기 님

넥타이 대여자 - 한동훈 님

넥타이 대여자 - 황철준 님

Thank you so much for your suits! Wow, I can't even think of a word to express how much I appreciate this wonderful pair of suit …

넥타이 대여자 - 이종민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종민 님

넥타이 대여자 - 박대망 님

넥타이 대여자 - 전숭구 님

기증해주신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아들은 관광조리학과 1학년 재학중입니다. 이번 겨울방학 중 실습을 나가게 되어 OT 참석 차 정장이 필요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열린옷장을 계기로 모든 스케줄을 잘 소화해내고 …

넥타이 대여자 - Juan 님

넥타이 대여자 - 우범영 님

감사합니다. 첫 면접이라 준비된 양복도 없고 살 여유는 되지 않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열린옷장은 참 좋은 취지의 단체인 것 같습니다. 기증하신 옷은 저 말고도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 …

넥타이 대여자 - 이승표 님

넥타이 대여자 - 이문희 님

넥타이 대여자 - 백시현 님

넥타이 대여자 - 이범진 님

안녕하세요. 깔끔한 면접복 덕분에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면접복 기증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좋은 면접복을 통해 기분좋고 자신있게 면접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김민건 님

넥타이 대여자 - 박필순 님

글을 쓰기에 앞서 감사의 인사를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기증해주신 소중한 정장을 입고 면접을 잘 본 것 같아 내심 기분이 좋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차후 이 정장을 입으실 분에게 아무쪼록 행운이 깃들길 바라겠습니 …

넥타이 대여자 - 송준희 님

넥타이 대여자 - 문상진 님

넥타이 대여자 - 배성근 님

덕분에 미처 준비하지 못한 양복을 빠르게 빌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면접 준비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벌게 되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저도 취직하면 정장 기증해야 겠습니다!

넥타이 대여자 - 신명철 님

갑작스럽게 면접이 잡혀서 정장이 필요했는데 기존 정장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김정아님이 기증하신 옷을 대여 받았습니다. 첫 면접이라 많이 떨리고 잘 못한 것 같아 후회가 되지만 기증해주신 정장 …

넥타이 대여자 - 김장언 님

정말 감사합니다! 잘 입었습니다.

넥타이 대여자 - 정동원 님

감사합니다. 정장을 살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빌렸는데 덕분에 살았습니다. 꼭 붙고 싶은 기업이었는데 붙으면 좋겠어요ㅎㅎ 먼저 사회에 진출하시고 후배들을 위해 옷도 기증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꼭! 붙겠습니다!

넥타이 대여자 - 심재훈 님

넥타이 대여자 - 정순호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승철 님

잠이 오지 않아 이렇게 얼굴은 모르지만 감사한 분께 편지 올립니다. 회계사 준비 한다고 몇년이 훌쩍 지나버리고 나니 어느덧 31살 신입으로 들어간다면 뽑아는 줄련지 자격증 하나 없는 제가 초라하다 느끼고 있지만 살아야 겠기에 이쪽 …

넥타이 대여자 - 채영찬 님

넥타이 대여자 - 주형빈 님

넥타이 대여자 - 박성빈 님

안녕하세요^^ 한기열님께서 기증해주신 양복입고 면접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넥타이 대여자 - 박규태 님

넥타이 대여자 - 구종무 님

기증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생애 첫 면접 무사히 잘 하고 왔습니다. 비록 서로 얼굴은 알지 못하는 사이이지만 기증자님의 작은 배려로 젊은 청년들이 가슴에 따뜻함을 채워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받았던 이 도움 비록 …

넥타이 대여자 - 오진우 님

넥타이 대여자 - 설용진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태양 님

넥타이 대여자 - 김태욱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민재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민석 님

넥타이 대여자 - 이태섭 님

넥타이 대여자 - 이동훈 님

넥타이 대여자 - 오대현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지훈 님

넥타이 대여자 - 장성일 님

넥타이 대여자 - 김상희 님

넥타이 대여자 - 서명훈 님

넥타이 대여자 - 김동하 님

넥타이 대여자 - 이영석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