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바라봄사진관 님
재킷 대여자 - 특성화고증명사진촬영 님
재킷 대여자 - 문성수 님
재킷 대여자 - 박지호 님
사진찍을 옷이 필요했는데 잘 입고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3월 20일 대여자 박지호
재킷 대여자 - 김윤식 님
재킷 대여자 - 방성환 님
재킷 대여자 - 김영웅 님
재킷 대여자 - 김건우 님
재킷 대여자 - 이승무 님
재킷 대여자 - 신동준 님
재킷 대여자 - 김정민 님
재킷 대여자 - 박상욱 님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18일 대여자 박상욱
재킷 대여자 - 이학민 님
재킷 대여자 - 김한솔 님
재킷 대여자 - 권기범 님
재킷 대여자 - 배영호 님
재킷 대여자 - 이원규 님
안녕하세요. 이모가 결혼하시면서 축의금 받는 일을 부탁하셨었는데, 양복이 없어서 많이 부담스러웠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는데, 윤진화님-정하은님 덕분에 부담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결혼식장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
재킷 대여자 - 한기찬 님
재킷 대여자 - 신윤영 님
갑자기 연락이 와서 가게 된 친구 결혼식 정장도 없고 그냥 갈까했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라서 빌려 입고 갔습니다. 근데 친구 결혼식 사진 찍을 때 보니까 사람들이 다 정장을 입고 있더라고요. 윤지환님, 정하은님 기증해준 …
재킷 대여자 - 정택희 님
기증자분들께.. 기증자분들께서 기증해주신 정장과 구두를 신고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기증자분들께서 좋은 의미로 기증해주신 정장과 구두의 마음을 이어받아 면접도 잘 보고 입사의 기회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기증자 분들의 마음을 잊지 …
재킷 대여자 - 이강현 님
재킷 대여자 - 유성모 님
재킷 대여자 - 최수민 님
이번에 정장을 대여한 횟수가 2번째 입니다. 첫번째보다 사이즈, 착용감 등 전체적으로 만족감이 높았고 전역 전 첫 면접에서 면접관이 유니폼처럼 잘 어울린다고 해줬습니다. 덕분에 기분 좋게 면접을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김진우 님
재킷 대여자 - 김진우 님
재킷 대여자 - 김공숙 님
재킷 대여자 - 안찬영 님
친구를 통해 알게된 열린옷장을 통해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면접이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기증자 분들의 사연을 보고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기증자분들의 기운을 받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장 잘 입었습니다! …
재킷 대여자 - 황영균 님
재킷 대여자 - 하일웅 님
재킷 대여자 - 구자현 님
재킷 대여자 - 이승엽 님
재킷 대여자 - 조영욱 님
4년만에 입어보는 정장이라 사이즈가 맞지 않아 급하게 열린옷장을 찾아서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구두가 좀 딱딱하게 느껴져서 그런가 발이 조금 아팠지만 친한 형님의 겨론식에 잘 입고 무사히 참석했습니다. 조심 조심 상하지 않에 잘 착 …
재킷 대여자 - 최은창 님
저는 36살에 늦깍이 취업생입니다. 급하게 정장을 찾던 중 열린옷장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기증하신 옷들로 힘들지만 이렇게 1차 면접을 보았네요. 얼굴은 뵙지 못하였지만 정말 감사드리고 저도 집에 입지 않는 옷들을 찾아 다른 …
재킷 대여자 - 한민규 님
재킷 대여자 - 한민규 님
2016년 새해가 시작되고 2주가 지났습니다. 새해 계획은 세우셨는지요. 갑작스레 면접을 보게 되어 정장이 필요했는데 열린옷장을 통해 몸에 맞는 옷을 입을 수 있게 되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새해에 하고자 하시는 모든 일 잘 되 …
재킷 대여자 - 박준형 님
정장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생의 첫 인턴의 면접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늘 행복한 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재킷 대여자 - 문경철 님
비록 면접에서 탈락했지만 잘 입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기 기원합니다.
재킷 대여자 - 정재식 님
안녕하세요 윤지환님. 저는 열린옷장을 통해 정장 대여 받은 정재식입니다. 친한 친구 결혼식을 맞아 정장을 입어야 하는데 불어난 체중으로 가지고 있던 옷이 맞지 않아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통해 제게 맞는 윤지환님의 옷을 대여하게 …
재킷 대여자 - 윤근필 님
2015년 첫 면접을 기증하신 정장을 입고 봤습니다. 결과를 기다리는 입장에서, 글을 적으며 입었던 정장에 대해서 생각을 해봅니다. 기증자 나이가 어떻게 되시든, 저도 당신 같은 나눔의 마인드를 하루 빨리 생겨야 겠다는 반성을 …
재킷 대여자 - 임동규 님
재킷 대여자 - 임영진 님
재킷 대여자 - 신동현 님
재킷 대여자 - 권광우 님
재킷 대여자 - 권광우 님
재킷 대여자 - 라도현 님
재킷 대여자 - 최현우 님
재킷 대여자 - 김신형 님
재킷 대여자 - 김국동 님
안녕하세요, 저는 김국동이라고 합니다.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사촌누나의 결혼식에 잘 입고가서 축하해 주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채의현 님
9월 5일 처제의 결혼식에 입고갈 정장을 대여했습니다. 정장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결혼 후에 늘어난 덩치(?) 때문에 옷이 작아 입을 수 없어서 대여 신청을 해서 무사히 결혼식에 다녀올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처음엔 대 …
재킷 대여자 - 오을영 님
의류 사용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한기원 님
재킷 대여자 - 김진현 님
기증자 윤지환님, 덕분에 입사 면접 잘 보았습니다. 너무나도 긴장된 시간이었고 또한 기대하던 순간이었는데, 이렇게 선배님의 옷을 입고 함께 한다고 생각하니 한켠에 든든함이 느껴져서 여유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누군가에게 이런 …
재킷 대여자 - 손정호 님
안녕하세요, 하은님!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좋은날에 좋은 옷 잘 입었습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재킷 대여자 - 박원신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