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바지 대여자 - 김지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오금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하준기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과 셔츠, 타이, 벨트 덕분에 대학 졸업식에 만족스러운 옷을 입고 갈 수 있었습니다. 자신있게 사진을 찍었고, 영광의 순간을 아름답게 남길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2017년 2월 15일 대여 …
재킷, 바지 대여자 - 석윤형 님
바지 대여자 - 이권형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양진모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조현택 님
하지현님 덕분에 친구들과 즐겁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정장을 입는 방법과 자세 등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직접 정장을 맞추게 될텐데 하지현님 덕분에 미리 정장의 느낌과 무엇을 중요시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재킷, 바지 대여자 - 조진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오성빈 님
누나 결혼이 여름이라 대여 정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4일 대여자 오성빈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재언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오늘 두번째 인턴 면접을 무사히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면접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오늘이 참 많이 생각날 것 같은데 아마 빌려주신 정장도 제 기억 속에 감사한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
재킷, 바지 대여자 - 홍상원 님
안녕하세요! 저는 여러분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대여한 홍상원입니다. 한번에 여러분의 정장을 빌려서 정장 사용 당일에 학교의 친구들과 추억에 남을 졸업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고 또 언제 이렇게 입어볼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 …
재킷, 바지 대여자 - 오세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서우진 님
이번이 두번째 열린옷장입니다. 역시나 좋은 기증자님을 만나 면접 잘 보고 왔네요. 항상 경제적 부담 없이 취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열린옷장 화이팅입니다! 하지현, 김혜성 기증자님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재킷, 바지 대여자 - 최용규 님
하지현님의 따뜻한 기부 덕분에 좋은 기운 가지고 면접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저도 그 모습을 본받아 기증하고 싶네요. 2016년 4월 28일 대여자 최용규
재킷, 바지 대여자 - 최용규 님
감사합니다. 좋은 기운 받아 취업 성공하겠습니다. 2016년 3월 22일 대여자 최용규
재킷, 바지 대여자 - 한동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건희 님
안녕하세요. 살 이건희라고 합니다. 24살 동안 한 번도 정장을 입어본 적이 없었는데 사실 이번에 결혼식도 이모부가 축의금 접수 부탁 안하셨으면 안 입었을첸데 어쩌다 기회가 닿게 되어서 정장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옷 대여해 …
재킷, 바지 대여자 - 오성빈 님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 졸업반 학생 오성빈이에요. 얼마 전에 한국 전력에서 장학금을 받게 되었는데 그쪽에서 원하는 옷차림이 정장 차림이라 당황했어요. 왜냐하면 저는 정장이 한 벌도 없었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기증해주신 양복 덕분에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정민 님
인생에서의 첫 면접, 정장이 없었기에 급하게 빌렸고, 다행히 옷이 좋아서 잘 입고 면접을 봤습니다. 앞으로 면접을 얼마나 더 볼지 모르겠지만, 하지현님 같은 분들이 많다면 의상 걱정없이 면접에 집중하게 되서 합격을 하지 않을까 생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정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도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한동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허성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태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태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태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태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태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태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성한 님
할머니 백수연에 참석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옷이 몸에 잘 맞아서 편안하게 잘 치른 거 같아 정말 감사합니다.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종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태원 님
빌려주신 정장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옷을 입어서 그런지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저도 꼭 기회가 된다면 정장 기부를 통해 많은 취업 준비생분들께 힘이 되고 싶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감사합니다.
재킷, 바지 대여자 - 권대훈 님
하지연님 덕분에 좋은 기회 얻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구 앞으로도 이런 좋은 선행 많이 부탁드려요 ! 물론 저도 동참할게요 ! 좋은 하루 되시에ㅛ !! ^_^
재킷, 바지 대여자 - 유종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종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연승 님
정장 대여점 치고 다양한 대여품목과 저렴한 가격에 놀랐었는데 이 좋은 훌륭한 기증자 분이 계셨군요. 이 옷의 주인이시던 분의 마음씨가 고와서 이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볼 저 또한 기운을 받아 좋은 결과 있기를 확신하며 감사의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한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종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한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안정수 님
컬러가 맘에 들었고 옷이 몸에 너무 잘맞아 잘 입었습니다. 결혼식 사회 때 입었는데 정장이 어울린다는 소리를 들어서 뿌듯했어요. 감사합니다.
재킷, 바지 대여자 - 이기원 님
뜻 깊은 나눔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기증자분께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 무언가가 저를 포함한 다른 사람에게는 정말 필요할 때가 있는데 이렇게 좋은 시스템을 통해 전달된다는 것은 정말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은표 님
지현님 안녕하세요. 좋은 옷 기증해주신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저는 취업준비 때문에 지현님의 옷을 빌리게 되었는데요 좋은 옷을 빌려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면접을 잘 못봐서 아쉽네요 ㅜㅜ 아직 결과가 나오진 않았지만 처음 취업준비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형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민승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함형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홍영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양희무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 받은 양희무라고 합니다. 이렇게 꼭 맞는 양복을 입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더 크게 감사드려야 할 것은 기증자님의 따뜻한 마음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마음을 받아 입고 있는 내내 마음이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주현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저는 기증자님을 뵌 적도 없고 대화해 본 적도 없지만 오늘 기증자님의 옷을 입고 졸업사진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증해주신 정장을 통해 기증자님의 마음만큼은 확실하게 전달되었습니다. 덕분에 일생에 한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희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홍성학 님
안녕하세요. 저는 독일에서 온 교포라서 정장을 사야할지 고민을 하다 다행이도 덕분에 저렴하게 정장을 빌려 쓰고 갑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
셔츠 대여자 - 김지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성범 님
안녕하세요 ? 덕분에 좋은 옷 잘 빌려 입었습니다. 기증한다는 것도 참 쉬운 일이 아닌데 이렇게 기증하시어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필요할 경우 대여 하는 것이 참 보기 좋네요. 갑작스런 면접이 잡혀서 집에 내려갈 시간도 …
셔츠 대여자 - 윤지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황순형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도원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박희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조창래 님
안녕하세요 ! 결혼식에 가야했는데 대학생이다보니 정장이 없어 고민하던 중에 '열린옷장'을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걱정이 많았는데 덕분에 멋진 정장 잘 입고 식에 다녀왔습니다. 사진도 예쁘게 찍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 좋았습 …
재킷, 바지 대여자 - 함영준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증하신 옷을 입었던 함영준이라고 합니다. 현재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와 수험생활을 하던 중 친한 지인이 결혼 한다는 얘기를 듣고 막연했는데.. 우연히 열린 옷장을 알게 되어 빌리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다 …
재킷, 바지, 셔츠 대여자 - 계성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희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규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국민석 님
셔츠 대여자 - 정윤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재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준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장지훈 님
셔츠 대여자 - 노윤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한상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송문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서병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전재형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서병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송준오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정호 님
셔츠 대여자 - 김동완 님
바지 대여자 - 장용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