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이수연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치마 대여자 - 김유송 님

치마 대여자 - 진다래 님

주연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정말로 원하던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같은 옷을 공유한 우리는 더 큰 인연이겠지요. 이 일로 이주연이라는 이름을 보면 한번 더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송혜진 님

치마 대여자 - 박혜림 님

감사합니다! 이 치마를 입고, 면접떼 좋은 기운 덕분인지 잘본 것 같습니다.! 꼭 취업 성공할게요! ^^ 2016년 6월 24일 대여자 박혜림

치마 대여자 - 고민정 님

치마 대여자 - 김환희 님

치마 대여자 - 김수현 님

인턴 면접 때문에 급하게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입어보는 정장인데도 제 몸에 꼭! 맞아서 편한 마음으로 면접 보러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취준생의 외로운 마음이 이렇게 옷을 통해 위로 받는 기분입니다. 저도 …

치마 대여자 - 정아라 님

치마 대여자 - 채가애 님

치마 대여자 - 목세희 님

안녕하세요. 처음 열린옷장을 이용해보았는데 정장이 없어 쩔쩔매던 제가 이수연님 덕에 잘대여해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3일 대여자 목세희

치마 대여자 - 이재인 님

안녕하세요. 현대백화점 면접을 급하게 보느라 옷을 급히 빌리게 되었어요. 결과는 좋지않지만 (바로 나왔어요).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다 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옷도 깔끔하고 예뻐서 친구에게 예쁘다고 칭찬도 받고 기분좋은 (음 생각보 …

치마 대여자 - 김하영 님

첫 면접을 수연님의 옷과 함께 했어요! 갓 학교를 졸업하고 취업 전선에 뛰어들게 되었는데 언니, 오빠들이 그 동안 왜 그렇게 취준의 시간을 고달프게 여겼는지 알 것 같아요. 이모저모 준비하면서 드는 비용이 정말 많았는데, 비싸지만 …

치마 대여자 - 이선경 님

안녕하세요 !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면접 잘 치룰 수 있었습니다 ! 첫 면접이어서 말을 잘 한 것 같진 않지만 ㅎㅎ 기증자님 옷의 기운을 받아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 ! 돈 없는 취준생에게 정 …

치마 대여자 - 문한슬 님

첫 면접을 주신 정장으로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려요 ^_^

치마 대여자 - 한혜조 님

기증자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에어부산 면접 무사히 치르고 왔습니다. 취준생이다 보니 면접보는 것 자체가 부담이 컸는데 덕분에 잘 본 것 같아요. ^ ^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치마 대여자 - 채누리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의 양복을 대여한 채누리라고 합니다. 아침에 기증자님의 정장을 입고 돌아다니는 길 든든함이 가득 차더군요. 긴장보다는 든든함이 가득차서그런지 기장에 면접수간이 아닌 두근거리는 순간의 면접이었습니다. 집단토 …

치마 대여자 - 주은비 님

치마 대여자 - 김화영 님

치마 대여자 - 황보람 님

치마 대여자 - 김혜정 님

안녕하세요! 저는 선배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입사면접을 치룬 김혜정입니다. 원하는 회사에 서류전형 합격을 해서 1차 면접을 보러 갔는데 신나게 말아먹었어요>_< 그래도 선배님이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신나게 서울 구경하고 …

치마 대여자 - 김정은 님

치마 대여자 - 조빛나 님

김지혜님의 정장 덕분에 면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일 하신 김지혜님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이렇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기증을 하여서 좋은 일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

치마 대여자 - 정은영 님

치마 대여자 - 김세인 님

치마 대여자 - 신은재 님

치마 대여자 - 황이수 님

치마 대여자 - 신은재 님

치마 대여자 - 남연주 님

서류 합격 후, 그 다음날 면접이 있었고 중요한 약속도 있었기에 급한 마음에 옷을 빌리러 왔습니다. 제게 딱 맞는 사이즈가 있을까 계속 입어보고 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빌려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면접은 나름 자신있게 봤지 …

치마 대여자 - 김가영 님

첫 인턴 면접이라 급하게 정장이 필요해서 이렇게 기증자님의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인턴 면접도 나쁘지 않게 보고 나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0^

치마 대여자 - 이해민 님

안녕하세요 이수연님 ! 대여자 이해민입니다. 내일이면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러 갑니다 ! (고3특성화고등학생이거든요^^) 어디서 정장을 구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우연찮게 이런 기회로 기증해주신 정장을 …

치마 대여자 - 김진숙 님

치마 대여자 - 조민선 님

치마 대여자 - 이상아 님

지서 지금쯤 어딘가에서 일하고 계시겠죠? 이 정장을 입고 함께 떨려하고 마음 졸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열린옷장을 오픈한 분들께도 감사드리고 이 정장을 기증해주신 수연님께도 참 고맙단 인사 전하고 싶네요. 저도 좋은 기운을 받아 …

치마 대여자 - 주현경 님

치마 대여자 - 이은주 님

치마 대여자 - 표지윤 님

치마 대여자 - 이솔림 님

치마 대여자 - 황이수 님

치마 대여자 - 우혜승 님

치마 대여자 - 한경희 님

치마 대여자 - 고예원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연 님

치마 대여자 - 김계화 님

치마 대여자 - 김연하 님

치마 대여자 - 임유진 님

치마 대여자 - 윤소희 님

치마 대여자 - 이원경 님

치마 대여자 - 김선중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연 님

치마 대여자 - 이주혜 님

치마 대여자 - 김은아 님

치마 대여자 - 주영애 님

치마 대여자 - 임일해 님

치마 대여자 - 김은지 님

치마 대여자 - 이지혜 님

치마 대여자 - 백승경 님

치마 대여자 - 한소라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