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재킷 대여자 - 최진성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정설모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이성직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정동민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황상빈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조승범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권효준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임현규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오승훈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최광섭 님
즐겁고 감사하게 잘입고 집안 행사 잘 치렸습니다. 기증자님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2017년 10월 29일 대여자 최광섭
바지, 재킷 대여자 - 최현철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반용식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이승무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유한제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상혁 님
재킷 대여자 - 성혁진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권지섭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권지섭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박승리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창덕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정민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전인수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창덕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2017 국가직 면접 때문에 열린옷장에서 옷을 빌리게 된 김창덕 면접생입니다. 면접을 앞두고 정장을 살까 고민했었지만 긴 수험기간 동안에 살이 많이 쪄서 지금 산다면 나중에 입지 못할 것 같아 대여로 방향을 정 …
바지, 재킷 대여자 - 권지섭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권찬욱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남궁진현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정재윤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박선호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경환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이성목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최유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장석준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강민혁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최승우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민재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하준우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박선호 님
치마 대여자 - 김보라 님
치마 대여자 - 김다혜 님
치마 대여자 - 양시은 님
안녕하세요 제공헤 주신 정장 입고 오늘 있던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사회에 첫 걸음을 내 딛는 시점에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따뜻한 도움 덕분에 무사히 처음으로 면접을 잘 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회사나 어느 …
치마 대여자 - 송애라 님
치마 대여자 - 안정빈 님
치마 대여자 - 윤한지 님
안녕하세요. 첫 면접이라 마땅한 복장이 없어서 살까 고민했었는데 열린옷장을 알게되어 빌리게 되었습니다. 대학원 면접이라 면접복장을 갖추고 간 사람은 저밖에 없었는데 깔끔하게 입고간게 합격에 한 몫을 한 것 같습니다. 기증해주신 김 …
치마 대여자 - 안상미 님
감사히잘! 입었습니다~ 2016년 4월 2일 대여자 안상미
치마 대여자 - 김지연 님
안녕하세요! 급한상황에 정장을 찾던중이었는데 마침 좋은가게를 알게되어 요긴하게 정장대여 하였습니다. 덕분에 면접도 잘 본것 같구요~ 저도 나중에 안입거나 못 입게되는 정장이 있다면 기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3월26일 …
치마 대여자 - 김솔희 님
치마 대여자 - 천지혜 님
치마 대여자 - 김지원 님
치마 대여자 - 신진선 님
감사하게 잘 쓰고 다른 사람도 잘 활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기회를 얻게 되어 새롭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15일 대여자 이쁜이 신진선
치마 대여자 - 홍민경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27일 대여자 홍민경
치마 대여자 - 임재희 님
중요한 면접이 있었는데 덕분에 잘 본거 같아 감사합니다.
치마 대여자 - 오현경 님
안녕하세요. 저는 김재훈, 송수정 님께서 기증해주신 귀한 옷을 대여받아 꼭 가고싶었던 기업의 면접을 다녀온 대여자 오현경입니다. 이직을 준비하던 중 예전에 입던 정장이 맞지를 않아 열린옷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꼭 필요한 사 …
치마 대여자 - 남지은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약학대학 면접 무사히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좋은 약사가 되어서 저도 사회에 열심히 봉사하고 환원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소중한 옷 기증해주셔서 감사하고 이 편지를 언제 받으실지 모르겠지만 올 한 …
치마 대여자 - 김은진 님
치마 대여자 - 이혜린 님
치마 대여자 - 정예슬 님
옷을 기증해주신 덕분에 대학교 편입 면접을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갑자기 정장이 필요하여 당황스러웠는데 정장 대여를 할 수 있다고 해서 놀랐고 정말 많은 분 …
치마 대여자 - 이수지 님
가장 통통했을 때(?) 정장을 산거라 매 면접때마다 헐렁거리고 태가 아나서 이번 기회에 이용해봤습니다. 두 분의 소중한 나눔으로 딱 이쁜 핏의 정장을 입고 면접장에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좋은 기운 받아 올해 …
치마 대여자 - 강신혜 님
치마 대여자 - 구서현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류인석 님
치마 대여자 - 신수경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민철 님
아직 정장이 없어서 급하게 필요할떄면 많이 곤란했었습니다. 좋은 뜻으로 기증해주신 정장이 저에게는 너무 큰 힘이 되었습니다. 형의 결혼식은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지, 재킷 대여자 - 유연광 님
치마 대여자 - 김진영 님
안녕하세요! 취업준비를 하던 중 급작스레 면접일정이 잡혀 미처 준비하지 못한 정장으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열린 옷장이라는 좋은 곳을 통하여 김재훈님, 송수정님께서 기증해주신 옷으로 무사히 1차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
치마 대여자 - 최원영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모상철 님
이번에 기증하신 옷을 빌려서 중요한 면접을 봤습니다. 인생에 있어 정말 중요한 순간에 딱 맞는 옷을 입고 편하게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분의 앞날에 축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치마 대여자 - 이지혜 님
감사합니다! 몇년전 사놓은 정장을 입을지 새로 사야하는지 고민 중에 열린옷장을 알게됐고 제 몸에 딱 맞는 옷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옷을 입고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어요
치마 대여자 - 최지유 님
안녕하세요 ~ 재훈님과 수정님에게 귀한 정장을 대여받고 면접 본 최지유라고 합니다^^ 정장을 하나 사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단체를 통해서 빌려입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공무원 면접이 이번이 두번째인데 두분 …
치마 대여자 - 김조은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박한솔 님
치마 대여자 - 이수인 님
치마 대여자 - 박이슬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최종면접 잘 본 것 같습니다. 좋은 옷 입고 떨지 않았는데 아마 그게 옷에서 나온 자신감 때문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입게 된다면.. ^ ^
치마 대여자 - 김다영 님
안녕하세요 대여자입니다^^ 소령님이 옷을 기증해주신 덕분에 면접에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정장이 가격도 비싸고 자기에게 맞는 옷 찾아다니기도 힘든데, 이렇게 좋은 일에 선뜻 나서주셔서 필요한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과 큰 힘이 된 …
치마 대여자 - 박이슬 님
오늘은 제 생애 첫 번째 면접이 있는 날입니다. 면접준비를 하는 동안 많이 떨기도 하고 긴장도 하다보니 어느새 정장 빌리는 때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저보다 먼저 사회에 나가 셨을 선배님들에게 박수를 드리며 기증해주신 옷 예쁘 …
바지, 재킷 대여자 - 최대국 님
중요한 면접이 있었는데 덕분에 무사히 잘 치르고 왔네요. 결과는 아직 알 수 없지만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치마 대여자 - 홍지선 님
취업 준비생이라서 옷 살 여유도 없고 부모님께 손 벌릴 수 없어 고민하던 차였는데, 좋은 옷 기증해주신 덕분에 가벼운 마음으로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면접의 결과야 모르는 일이지만 덕분에 옷 걱정 없이 면접에만 집중할 수 있 …
치마 대여자 - 김미란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정상은 님
치마 대여자 - 김선정 님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이렇게 또 정장을 한 번 더 빌려입게 되었어요! 최종면접인데, 좋은 기운 많이 받아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 좋은 옷 기증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도 이 다음에 사회인이 되면 후배(?)들 …
치마 대여자 - 권우영 님
치마 대여자 - 임미향 님
얼마전에 항공사 입사면접을 본 취준생입니다^^ 아무생각없이 합격, 불합격 생각도 안하고 넣은 서류가 통과되어 바로 다음날 면접보러 오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서울에서 자취하면서 면접용 정장 한 벌 마련하지 못한 저는 부랴부랴 열린 …
치마 대여자 - 문유정 님
치마 대여자 - 정은성 님
치마 대여자 - 김미정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김기현 님
치마 대여자 - 이주현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송현수 님
치마 대여자 - 김혜연 님
치마 대여자 - 김서희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이동혁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윤규훈 님
치마 대여자 - 백운경 님
바지, 재킷 대여자 - 윤규훈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