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바지 대여자 - 조연호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동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원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형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형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원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원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성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경원구 님
재킷 대여자 - 최훈제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사회에서 처음 겪는 큰 면저을 잘 치르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기증자분들의 기증하신 마음을 앞으로 꼭 간직하고 살겠습니다. 제게 꿈과 희망, 성장의 디딤돌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7년 12 …
재킷 대여자 - 오정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금찬호 님
바지 대여자 - 장익겸 님
이런 세미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면접 합격해서 저도 나중에 꼭 기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0월 30일 대여자 장익겸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원태 님
기증자님 덕분에 좋은 기운을 이어 받아 첫 공채면접을 잘 보고 온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0월 26일 대여자 김원태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오종택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영훈 님
이번이 두번째로 열린옷장을 통해 완벽하진 않지만 만족스런 구직 면접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면접관님이 저 자신이 하얀 편인데 의류 매치를 잘 했다고 하셔서 긴장을 풀고 임하게 되었습니다. 이 좋은 결과가 저를 시작으로 다음 대여자분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동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서세광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송근녕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원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신진호 님
입사지원서를 넣고 그 다음 날 지원한 회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면접이 잡혔으니 시간이 괜찮으냐고.' 복장이 정장 차림이었고 마땅한 옷이 없는 바람에 난감하였습니다. 대여하는 업체가 있는지 확인하였고 다행히 열린옷장이라는 곳을 …
재킷, 바지 대여자 - 서승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서승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한제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최보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유솔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신선경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병권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충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양준모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준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홍진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영훈 님
현재 그리 만족스럽지 않은 직장에서 근무하는 회사원입니다. 동종 업종 상대편에서 이직 제의를 받아 면접을 봐야 하는데 맞지 않는 양복을 입으려다가 그만 의류를 훼손해서 급하게 수소문으로 열린옷장을 찾아 일을 순조롭게 마쳤습니다. …
재킷, 바지 대여자 - 최종욱 님
갑작스럽게 첫 면접을 가지게 되어 기쁜마음과 동시에 정장 걱정이 함께 왔습니다. 감사하게도 열린옷장을통해 감사하게도 여러분들의 도움을 받을수 잇?겓 되었습니다. 덕분에 면접은 잘 마무리 되었고 결과를 기도하고있는 중입니다 이렇게 …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승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최창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심성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용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수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현석 님
기증자님 덕분에 용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한 정장이 늦게 오는 바람에 기증자님께 대여하여 결혼식에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상태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입고 돌려드립니다. 여자친구도 완전 좋 …
재킷, 바지 대여자 - 진효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지현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분들께서 기증해주신 소중한 옷 덕분에 입사면접을 무사히 치룰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12일 대여자 정지현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수현 님
나는 맞춤 정장이 있지만 살이 쪄서 입을 수 없었다. 일요일 아침 빌리러 가서 옷을 입어보니, 어쩔 수 없이 나의 정장보다는 아쉬운 느낌이 있었다. 체념하고 집에 돌아와 옷을 다시 입어보니, 생각보다 아까 느낌보다 이뻤다. 가격도 …
재킷, 바지 대여자 - 최무일 님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기회로 많이 입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28일 대여자 최무일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서준 님
결혼식 때 잘 입고 왔습니다. 제 몸에 옷이 맞아서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26일 대여자 이서준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지현 님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생애 첫 면접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2016년 9월 8일 대여자 정지현
재킷, 바지 대여자 - 황진호 님
옷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2016년 8월 23일 대여자 황진호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지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조성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명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정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오대석 님
안녕하세요 무료정장대여에 관하여 매우 감사합니다. "이상욱" 님께서 제공해주신 정장으로 무사하게 면접을 보았습니다. 면접1회로 새로운 정장을 구입하기에는 경제적으로 부담감이 있었는데, 이번 서울일자리 취업센터와 "열린옷장"의 무 …
재킷, 바지 대여자 - 최강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준영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문영훈 님
안녕하세요! 금일 오후 면접을 마치고 글을 남깁니다. 형편이 여의치 않아 면접용 정장에 대해 고민이 많던 차에 이 곳,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기증자님 덕분에 무사히 성공적으로 면접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베푸는 삶을 살 …
재킷, 바지 대여자 - 서정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태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백상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조혁진 님
정말 소중하게 잘 입었습니다. 핏도 잘 맞고 색상도 너무 좋은 양복이에요. 마침 저번에 빌렸던 옷을 한번 더 입게 되었네요. 고맙습니다. 그리고 구두 너무 에뻐요! 2016년 5월12일 대여자 조혁진
재킷, 바지 대여자 - 조혁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영준 님
바지 대여자 - 김인섭 님
안녕하세요. 올해 30살이 되서야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입니다. 이번에 취업 박람회에서 면접 볼 기회가 생겨 옷을 대여하게 되었는데 아직 결과가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기증자님의 옷 때문에 좋은 기분이 듭니다. 저도 기회가 생 …
바지 대여자 - 김문기 님
재킷 대여자 - 이근원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한만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강윤덕 님
첫 면접이었는데 덕분에 잘 본 것 같습니다. 살이 쪄서 원래 제 정장이 맞지 않아 새로 사려다 친구 추천으로 빌렸는데 좋았습니다. 만약 면접 붙으면 밥 한 번 살게요^^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10일 대여자 강윤덕
바지 대여자 - 박성원 님
연단도 너무 좋았고 편하게 오티를 끝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24일 대여자 박성원
재킷, 바지 대여자 - 이동현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명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연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반규동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심우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현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조성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상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백인영 님
상욱님,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면접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추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해졌습니다. 주신 마음만큼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상욱님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바지 대여자 - 이덕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양창벽 님
형이라고 부르겠습니다. 형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 인생의 첫 면접을 잘 봤습니다. 어떻게 알게되어 기증하셨는지는 모르겟지만 멋지십니다. 저도 나중에 꼭 한번 기증해보고 싶네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형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범준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현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지산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면접보면서 이 정장을 입게 되었습니다. 긴장도 많이 했지만, 그나마 처음치고는 잘 본 면접인 것 같아 기분이 좋은데, 이 양복 없이는 못했겠다라는 생각에 다시 한번 감사하네요. 급하게 준비하느라, 양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인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준섭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동건 님
안녕하세요. 열린 옷장을 통해서 요번에 학교 졸업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취지로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상욱님도 좋은 일이 있으시길 바라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
재킷, 바지 대여자 - 남상철 님
안녕하세요? 정장 대여자 남상철입니다. 미처 개인정장을 마련할 시간적, 경제적인 여유가 업는 상황에서 우연히 열린옷장을 인터넷에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정장이 꼭 필요한 면접 연락을 받았고 덕분에 무사히 면접 시험을 치룰 수 …
재킷, 바지 대여자 - 신만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태호 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장이 하나도 없어서 고민하고 있는 찰나, 이상욱님의 정장을 열린 옷장을 통해 빌려입게 되었고, 옷 때문인지 제가 지원한 부산에서 최종면접 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두 면접 다 깔끔하고 세련된 옷 덕분에 자신감 …
재킷, 바지 대여자 - 전찬경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정광 님
이상욱님 안녕하십니까!!^^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오늘 공무원 면접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옷을 사야할 지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뜻으로 운영되는 사회적기업을 알게 되어 행운입니다. 이상욱님 앞날에 항상 희망찬 미래가 …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종신 님
아직 대학교 이학년이라 양복 사길 꺼려하는 조카에게 이렇게 훌륭한 양복을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식(전통혼례)기러기아범이 되어 우리 친정을 대표한 자리에 님께서 대여해준 양복때문에...더 빛이 났고, 이런 훌륭한 일을 하시는 모 …
재킷, 바지 대여자 - 박창연 님
처음으로 정장을 입어보는 기회가 되었는데 이렇게 열린옷장에서 이상욱님께서 기증해 주신 옷을 대여하여 입을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재킷, 바지 대여자 - 유종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종서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창수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병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임지홍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최준호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현재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민우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권순일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주열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정인호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황규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김나윤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이승욱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민재홍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나상훈 님
재킷, 바지 대여자 - 한석문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