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트 대여자 - 김세현 님
벨트 대여자 - 강일호 님
벨트 대여자 - 송정훈 님
벨트 대여자 - 한승진 님
벨트 대여자 - 배재영 님
벨트 대여자 - 이영훈 님
벨트 대여자 - 안요섭 님
벨트 대여자 - 신명재 님
벨트 대여자 - 천율희 님
벨트 대여자 - 김종엽 님
벨트 대여자 - 조지훈 님
벨트 대여자 - 박래건 님
벨트 대여자 - 김기련 님
벨트 대여자 - 손민기 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김동훈님 자켓, 팬츠 감사합니다. 김석현님 구두 감사합니다. 최영민님 셔츠 감사합니다. 타이, 벨트 열린옷장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한 은혜 평생 간직하고 저도 나누고 베풀어주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벨트 대여자 - 박형선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 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을 걱정없이 볼 수 있었습니다. 꼭 합격해서 저도 정장을 기증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017년 12월 6일 대여자 박형선
벨트 대여자 - 이우엽 님
결혼식용 정장이 필요하였는데 평소 정장을 잘 입지않아 고민하던 찰나 좋은 곳을 알게되어 방문했습니다. 친절하신 옷장지기 분들과 기증자님 덕분에 무사히 행사마치고 왔습니다. 제가 도움 받았듯이 저 또한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
벨트 대여자 - 최창형 님
벨트 대여자 - 손현수 님
벨트 대여자 - 송근녕 님
벨트 대여자 - 최재원 님
벨트 대여자 - 김지수 님
벨트 대여자 - 유승진 님
벨트 대여자 - 장주영 님
벨트 대여자 - 빙진욱 님
벨트 대여자 - 김병권 님
벨트 대여자 - 임형준 님
벨트 대여자 - 손현석 님
벨트 대여자 - 박준기 님
벨트 대여자 - 임지환 님
벨트 대여자 - 이민우 님
벨트 대여자 - 이태근 님
벨트 대여자 - 신승호 님
벨트 대여자 - 김윤성 님
열린옷장을 3번째 이용하면서 정말 기증해주신 분들께 감사함을 매번 느낍니다. 정장을 입을 일이 많이 없어 구입을 하지 않았는데 입을 일이 생겼을 때 하나의 빛줄기가 된 옷입니다. 이 모든 것이 기증해주신 분들 덕인 것 같아 감사합 …
벨트 대여자 - 김시진 님
벨트 대여자 - 조현구 님
벨트 대여자 - 임지형 님
벨트 대여자 - 안태현 님
벨트 대여자 - 조태진 님
벨트 대여자 - 윤인현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김인혜님의 정장을 빌려서 한국표준협회 계약직에 합격했습니다. 처음 정장이 없어서 정말 당황하기도 하고한편으로는 정장 한 벌 없다는 현실이 너무 슬펐습니다. 그래도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곳을 만나 김인혜님께 이런 …
벨트 대여자 - 박홍진 님
벨트 대여자 - 최우석 님
벨트 대여자 - 박승재 님
벨트 대여자 - 최재명 님
면접이 잡혀 갑자기 정장이필요하게 됐었습니다. 저같은 대학생들이 갑작스레 정장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 이렇게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2016년 7월 17일 대여자 최재명
벨트 대여자 - 노영훈 님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잘 쓰고 가요. 2016년 7월 8일 대여자 노영훈
벨트 대여자 - 허성주 님
감사합니다! 생애 첫 정장을 갑상푸드님 덕분에 잘 입게 되었네요. 졸업 설계 발표 때문에 입었는데 발표도 깔끔히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2일 대여자 허성주
벨트 대여자 - 홍관석 님
벨트 대여자 - 고여명 님
안녕하세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기증해주신 양복덕분에 오늘 인턴 면접을 잘보고 올수 있었습니다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16년6월18일
벨트 대여자 - 김동희 님
안녕하세요! 기증받은 옷을 입고 인생에서 첫 면접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기증자분들꼐서도 경험하셨을 그 순간들을 생각하며, 면접에 임해서 설령 좋지않은 결과가 나오더라도 실망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시간 …
벨트 대여자 - 최지훈 님
벨트 대여자 - 방진영 님
벨트 대여자 - 이학범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된 이학범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면접걱정을 덜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2일 대여자 이학범
벨트 대여자 - 장웅 님
벨트 대여자 - 최동규 님
벨트 대여자 - 김성호 님
벨트 대여자 - 김성준 님
벨트 대여자 - 김양수 님
벨트 대여자 - 안선엽 님
벨트 대여자 - 김현호 님
예기치 못한 모의 면접이 급작스럽게 잡혀서 정장이 필요 했는데 아직 취업전선에 뛰어든 것도 아니라 개인 돈을 주고 사기에는 부담스러웠는데 기증자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고 복 받으실 겁니다 *^-^* …
벨트 대여자 - 김양수 님
벨트 대여자 - 채형도 님
기증자 김정민님 덕분에 친구 결혼식장에 잘 입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2016년 4월 25일 대여자 채형도
벨트 대여자 - 이동우 님
감사합니다. 옷도 잘 입었습니다. 조만간 또 빌리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4일 대여자 이동우
벨트 대여자 - 정한솔 님
벨트 대여자 - 윤남경 님
벨트 대여자 - 김길우 님
벨트 대여자 - 박재인 님
기증자님이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생애 첫 면접을 무사히 잘 본 것 같습니다. 합격 통보를 받는다면 더없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결과 받아서 저도 훗날 기증자님처럼 정장을 기증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2016년 2 …
벨트 대여자 - 박규태 님
벨트 대여자 - 주정민 님
감사합니다.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잘 입고 면접에 갔다왔습니다 !
벨트 대여자 - 김평민 님
벨트 대여자 - 손광민 님
벨트 대여자 - 황인학 님
벨트 대여자 - 김현우 님
벨트 대여자 - 김태욱 님
김혁님 안녕하세요 ! 청주에 살고 있는 19살 김태욱입니다. 제가 행사 사회자를 맡게 되어 정장을 빌려야 할 상황이었는데, 김혁님 덕분에 수월하게 사회를 볼 수 있었습니다 ! : ) 저의 단체 임원님들 모두 옷이 이쁘다며 칭찬 …
벨트 대여자 - 임정수 님
벨트 대여자 - 정찬수 님
벨트 대여자 - 노성문 님
벨트 대여자 - 구교승 님
벨트 대여자 - 이지만 님
벨트 대여자 - 최문석 님
안녕하세요. 기증하신 셔츠로 오늘 하루 든든하고, 당당하게 보낸 대학생입니다. 취업면접을 보고 왔어요. 할 일이 너무 많아 옷 사러 다니긴 시간이 부족하고.. 의심 반, 기대 반 찾아간 옷장이었는데 왠걸, 딱 보아도 고급스런 …
벨트 대여자 - 심보석 님
벨트 대여자 - 황경선 님
벨트 대여자 - 권순옥 님
벨트 대여자 - 최인규 님
9월 19일 토요일에 동아리에서 연주회를 하였습니다. 윤임상님 덕분에 멋짐차림으로 연주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0^
벨트 대여자 - 정낙흔 님
벨트 대여자 - 민병훈 님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벨트 대여자 - 노승갑 님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동생의 결혼식이 있어서 막막했는데 우연히 열린 옷장이라는곳을 알게되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전병수님 덕분에 무사히 결혼식 잘 마치고 나름 홀가분합니다. 살아오면서 이런 좋은 취지에 이런 곳이 있는 것도 알게되고 …
벨트 대여자 - 정현우 님
덕분에 졸업사진 잘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벨트 대여자 - 고재완 님
벨트 대여자 - 정천식 님
벨트 대여자 - 강구혁 님
벨트 대여자 - 남상현 님
벨트 대여자 - 최민규 님
안녕하세요. 주변의 권유로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된 대여자입니다. 손성태님의 정장이 제 몸에 딱 맞아 이용하는 내내 정말 편리했습니다. 저와 같이 중요한 일에 꼭 필요한 정장이 없는 분들에게 손성태님과 같은 기증자 덕분에 일을 잘 …
벨트 대여자 - 김경선 님
벨트 대여자 - 박규태 님
벨트 대여자 - 이지욱 님
벨트 대여자 - 김홍기 님
벨트 대여자 - 오지헌 님
벨트 대여자 - 박상훈 님
안녕하세요. 저는 공무원 면접시험을 앞두고 있는, (예비공무원이라고 믿고싶은) 박상훈 이라고합니다. 면접을 앞두고 정장을 구입 할 여유가 없어서 고민을 하던 차에 열린 옷장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김혁님의 따스한 마음 덕분 …
벨트 대여자 - 김성현 님
갑작스럽게 이틀 전 첫 면접연락을 받고, 급하게 복장에 대해 수소문해 보다가 열린 옷장을 알게되었습니다. 주변 친구들보다는 키가 커서 빌리기도 어렵고 열린옷장에도 혹시나 했는데 다행히도 어느정도 잘 맞는 옷을 찾을 수 있었네요. …
벨트 대여자 - 김성광 님
안녕하세요 지선님! 사회의 첫 발걸음이라 불리는 면접에서 지선님의 따뜻한 나눔으로 더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급하게 준비한 면접이라 정장 말고도 신경쓸게 너무 많았는데 열린옷장과 지선님께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언젠가 …
벨트 대여자 - 권기민 님
안녕하세요. 당신의 정장을 빌렸던 박동윤이라고 합니다. 저는 21살인데 이번에 전국 규모의 큰 대회가 있어서 정장 대여를 찾다가 이곳을 알게 되었고 또 유아라님의 양복을 받게 되었습니다. 빌린 옷은 저에게 딱 맞았고 저는 그 옷 …
벨트 대여자 - 양은빈 님
어릴 때는 단순히 청바지와 티셔츠만 입고 갔던 결혼식. 어느덧 나이가 들어 전혀 연고가 없던 다양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다보니 복장에도 예의가 있더군요. 정말 저를 아껴주시던 형님의 결혼식. 적절한 옷이 없어 고민하던 차에 이렇게 …
벨트 대여자 - 박성민 님
벨트 대여자 - 유민수 님
안녕하세요 선생님 선생님의 기증하신 옷을 입은 유민수라고합니다. 대학생 4학년이라 여기저기 인턴도 알아보고 취직면접이 잡혀있는데, 막상 입고 나갈옷이 없어서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던 와중 열린 옷장을 알게되었고, 열린 옷장 덕분에 …
벨트 대여자 - 오경민 님
벨트 대여자 - 김현욱 님
벨트 대여자 - 김병구 님
벨트 대여자 - 조윤창 님
벨트 대여자 - 석진택 님
벨트 대여자 - 오규영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