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블라우스 대여자 - 박미령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서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한주연 님

급하게 면접을 보게 되어 난처했으나, 열린 옷장 대여서비스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남들에 비해 발이 조금 커서, 사이즈가 맞는 신발을 찾기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만 착화감도 너무 편한 구두를 알게 되어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주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미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아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희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배다향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한가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소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서윤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시연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면접 준비를 하며 걱정 하나를 덜 수 있었습니다. 추운 날시에 정창안님께서 남겨주신 기증 편지를 읽으며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조금은 덜 외로워졌다고 할까요? 아무튼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고 나눔까지 베풀어 …

블라우스 대여자 - 최운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주영 님

안녕하세요^^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자님의 정장을 빌리게 된 이주영이라고 합니다! 첫 면접을 볼 수 있게 되어 기쁨도 잠시 정장이 걱정되어 열린옷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열린옷장 관계자분들께서 저에게 딱 맞는 옷을 찾아주셔서 기증자님 …

블라우스 대여자 - 전인혜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면접을 본 전인혜 라고 합니다. 기증자님께 기증해 주신 정장 덕분에, 부담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또 좋은 기운을 많이 얻었답니다! 이렇게 착한 마음으로 기증해 주신 기증자님들께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실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유빈 님

안녕하세요! 얼굴은 모르지만 이렇게 도움을 받게 되었네요. 면접을 잘 보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에게 꼭 맞는 옷을 입고 그 곳에 갔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큰 위안과 힘이 되었어요! 기증자분도 현재 어떤 일을 하시는 지는 잘 …

블라우스 대여자 - 지이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효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나영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저는 오늘 기증자님의 셔츠를 입고 면접을 보고왔습니다. 취업생 신분에 부모님께 부담을 드리고 싶지 않아 제 선에서 정장을 해결하고 싶었고 그러다 우연히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취지를 가진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 …

블라우스 대여자 - 송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승연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첫 면접인데 합격했습니다. 2016년 8월 16일 대여자 조승연

블라우스 대여자 - 김세은 님

기증자님과 열린옷장에서 일하시는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잘 빌려입었습니다. 옷 이상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 7월 29일 대여자 김세은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진희 님

안녕하세요. 첫 면접 보려고 열린 옷장에 찾게 되어서 임주희님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첫 면접이였지만 이쁘게 갈 수 있어서 1차 면접에 통과했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대단한 일 하시는거 같아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 …

블라우스 대여자 - 이혜진 님

안녕하세요!! 방금 막 병원 면접을 마치고 온 예비간호사입니다. 두 분께서 대여해주신 자켓, 블라우스, 치마, 구두 너무나 잘 사용했습니다^^ 면접 때만 입고 말건데 몇십만월을 쓰기가 아까웠는데이 이렇게 좋은 기회를 찾아 1, 2 …

블라우스 대여자 - 박희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자연 님

생이 첫 면접 떨리는 순간을 열린옷장과 함께하게 되어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성공하게 되어 꼭 기부할수 있는그날까지 화이팅 하겠습니다. 2016년 7월 8일 대여자 유자연

블라우스 대여자 - 이서정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무원 면접 봤는데 주희님 덕분에 걱정없이 잘 보구 왔어요 ^^ 기증해주신 정장입고 꼭 합격해서 저도 주희님처럼 좋은 일 하면서 사는 좋은 사람이 될게요!! 주희님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랄게요 ^^ 옷 …

블라우스 대여자 - 방현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유재홍 님

안녕하세요. 기증 해 주신 정장으로 인해 면접을 잘 보게 되었습니다! 중국에 있다가 한국으로 들어와 바로 다음 날이라 남자친구가 대신하여 대여를 했는데, 사이즈도 너무 다 딱 맞아서 좋았어요 :) 이런 좋은 곳을 친구들에게도 많이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진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미란 님

빌린 옷은 너무나도 잘 입었습니다. 제 능력이 부족하여 면접은 대실패하였지만요. 덕분에 처음으로 인턴면접이라는 것을 잘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중한 마음 기억하고 다음 면접도 화이팅 해볼게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 …

블라우스 대여자 - 이다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다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선미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초롱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무사히 보고왔어요! 2016년 4월 28일 대여자 박초롱

블라우스 대여자 - 노은지 님

안녕하세요. 어제 김승연니므이 구두를 신고 면접을 봤습니다. 요즘 모든 일이 제 마음대로 되지 않아 속상해하고 있었는데, 기증자님의 따뜻한 마음에 위로가 되네요. 비록 면접에서 떨어졌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지 님

문소연님^_^ 저는 22살 취업준비생입니다. 4월 15일 면접에 잘 입고 다녀왔습니다! 기증해주신 덕에... 정말 감사합니다^_^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열린옷장도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2016년 4월 15일 대여자 김민지

블라우스 대여자 - 조연주 님

덕분에 중요한 인터십에마음 놓고 참가했습니다. 좋은 옷 기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6일 대여자 조연주

블라우스 대여자 - 박수진 님

기증자의 정장 덕분에 면접을 잘 본 것 같습니다. 그 마음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22일 대여자 박수진

블라우스 대여자 - 서지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민정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민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지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나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고다인 님

정장이 없어서 면접보러 갈 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열린옷장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빌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정장 입고 떨지않고 무사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열린옷장 감사해요!! 2016년 1월 29일 대여자 고다인

블라우스 대여자 - 이정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윤혜 님

처음 정장 입고 면접을 보았습니다. 많이 떨리고 실수도 많이 했지만 그래도 뭔가 그 옷이 힘을 불어 준 것 같아 면접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면접 본 날이 19일로 영하 15도 가까운 날씨여서 무척 추웠어요. 이떤 두 …

블라우스 대여자 - 김효민 님

안녕하세요! 임미성 님의 정장을 입고 인턴 면접을 본 김효민입니다. 많이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하고 싶은 말은 당당히 다 하고 나왔습니다. 임미성 님 덕분이라고 해도 될까요?^^ 저 같은 취준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계시는 임미성 …

블라우스 대여자 - 박현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유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다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수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지예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근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은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하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영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보르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지원 님

안녕하세요? 이번 입사면접으로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처음 면접이라 많이 떨리고 어떤 것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이번 열린 옷장을 통해서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좋은 정장 빌려 입고 면접도 잘 보았으니 좋은 소식이 있 …

블라우스 대여자 - 류인하 님

안녕하세요 ~ 이번에 2016년 2월에 대학을 졸업하게 되어 취업준비 (면접시) 입을 정장이 없어서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옷들이 모두 잘 맞고 핏도 에뻐서 정말 만족하였습니다. 면접은 제가 처음 보는 면접이라 잘 못본것 같지 …

블라우스 대여자 - 송슬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혜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