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임선하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블라우스 대여자 - 신지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정아현 님

치마 대여자 - 임정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남예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아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성혜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구푸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배경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다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문정 님

첫 면접을 앞두고 준비할 것들이 상당히 많아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우연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정장을 빌릴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기뻤습니다. 처음으로 입어보는 정장이여서 느낌도 색다르고 새로운 시작에 대한 떨림이 전해졌 …

블라우스 대여자 - 정혜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류보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송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민슬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민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한규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한규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수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윤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인선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현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길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허혜미 님

임선하님: )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을 대여받아 금일 1월 17일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뜻깊은 이야기를 읽고 저도 감사의 마음으로 조그마한 감사 인사 건네드립니다 : )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ㅎㅎ 대여자 …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현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세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지은 님

처음으로 기업면접에 갔습니다. 정장을 입고 면접에 가본 것이 처음이라 긴장되었습니다. 이 기억이 나중에는 좋은 추억이 되길 희망합니다. 2017년 12월 9일 대여자 김지은

블라우스 대여자 - 김주연 님

친절하게 사이즈 체크해주시고 몇 번이나 다른 옷으로 바꿔달라고 했는데 좋은 서비스 받아서 감사합니다. 블라우스도 한번에 원하는거 가져다주시고 조금 큰 감이 있었지만 정장이 모두 잘 어우려져서 괜찮았다고 생각듭니다. 다음 번 이용에 …

블라우스 대여자 - 천보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민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소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지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우기쁨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지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연하 님

치마 대여자 - 김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선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새별 님

안녕하세요 열린 옷장이라는 서비스를 처음알아서 이용하게 되었네요. 처음 면접 이었는데, 이쁜 양복 입고 가서 좋았습니다. 기증자분께 너무 감사드려요! 대한민국 취준생 여러분들 모두 원하는 곳 취업하세요! 2017년 1월 15일 …

블라우스 대여자 - 천은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하영 님

안녕하세요. 빌려주신 옷 덕분에 면접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 정말 열린옷장 아니었으면 비싼 정장 사느라 골치아플뻔 했네요. 좋은 서비스 그리고 좋은 품질의 옷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7년 1월 5일 대여자 김하영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혜진 님

치마 대여자 - 김주리 님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걱정 가득했던 첫 면접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옷 골라주시고 포장해주신 열린옷장 스태프 분들꼐도 감사인사 전하고 싶습니다. 2016년 12월 17일 대여자 김주리

블라우스 대여자 - 박희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상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혜원 님

강희정님께서 기증해주신 블라우스 덕분에 중요했던 보고회를 마쳤습니다. 하루종일 예쁘다고 칭찬도 들었던 날입니다. 임선하 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무사히 보고회를 마쳤습니다. 하루종일 예쁘다고 칭찬도 들었습니다. 두 분 덕분에 …

치마, 재킷 대여자 - 연사랑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은지 님

올 해 마지막 면접을 앞두고 너무 간절합니다. 제발 올 해는 좋은 소식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다는 부담감에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급하게 정장을 구입하려 했지만 워낙 체구가 작아 근처에서는 저렴하게 구할 방도가 없었어요. 그러다 열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려은 님

임선하 기증자님, 기증해주신 옷 잘 입었습니다! 제가 취업 준비랑 로스쿨 입시를 병행중인데, 이번에 로스쿨 면접 볼때는 아무래도 법조인으로써 단아하고 공부 잘 하는 이미지ㅋㅋ를 어필해야 할 것 같아서, 집에 있는 큐빅 박힌 원피스 …

블라우스 대여자 - 장영은 님

첫 면접에 급하게 정장과 구두를 준비했어야 했는데 덕분에 정장 걱정없이 면접준비에 몰두 할 수있었습니다. 깔끔한 정장을 입고 면접장에 들어서서 오늘 면접도 괜찮게 본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 면접을 대비해서 정장을 살 것인데 안 …

재킷 대여자 - 진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민경 님

안녕하세요. 옷 잘 빌려입었습니다. 실제 면접이 아닌 모의 면접이었지만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30일 송민경

치마 대여자 - 박혜지 님

치마 대여자 - 박혜지 님

안녕하세요. 기증하신 정장 소중히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5월2일 대여자 박혜지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지혜 님

덕분에 소중한 면접 잘 보았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일어나길 바라며, 힘내세요! 2016년 4월 27일 대여자 김지혜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현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혜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전소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진주 님

안녕하세요 ^^ 저는 이번 3월 9일날 첫 인턴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단 4일 안에 정장, 면접, 자기소개서 준비... 정말 어렵더군요. 운좋게 친구의 소개로 '열린옷장'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열린옷장 덕에 면접 준비하기 …

재킷 대여자 - 문정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수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은혜 님

정장 입고 처음 면접보는거라 많이 떨었는데요... 기증 해 주신 옷 입고 면접 후회없이 잘 보고 왔습니다. 저도 나중에 원하는 곳에 가게 되면 사람들을 도와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2월 18일 대여자 이은혜

치마, 재킷 대여자 - 강지은 님

아직 학생이라 한번 입을 정장을 구매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좋은 일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렴한 돈으로 좋은 옷도 입고 좋은 추억도 만들었어요. 감사합니다^^ 게다가 저의 첫 정장이라 특히나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나 …

블라우스 대여자 - 정경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심유진 님

안녕하세요. 선하님.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떨린 마음을 갖고 첫 면접을 치르고 왔습니다:) 사회 초년생이라 정장을 준비할 여유가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선하님 덕분에 기분좋게 면접을 치르고 온 것 같아요~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한자한자 …

치마, 재킷 대여자 - 홍경주 님

치마 대여자 - 박지선 님

안녕하세요 ! 이한아름님 ! 덕분에 오늘 면접을 무사히 잘 치르고 왔습니다. 내일부터 교육나갑니다 ㅎㅎ 당연히 합격했구요 !! 이렇게 좋은 취지로 만들어진 것이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어떻게 알고 기부를 하셨는지..존경스럽습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은주 님

안녕하세요 임선하씨. 기증해주신 옷 너무 감사히 빌려 입었습니다. 저는 간호사로 재직중이다가 이직을 준비하기 위해서 새로 면접을 봤어요. 3년전 면접봤을 때의 모습보다 정장을 대여해서 입은 제 모습이 오히려 저와 딱 맞아떨어져서 …

블라우스 대여자 - 한지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백지연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좋은 기운으로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하고 계신 모든 일 원활이, 무탈히 되실 수 있도록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강현욱 님

덕분에 필요한 때에 저렴한 가격으로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

블라우스 대여자 - 김기은 님

안녕하세요 임선하님. 대여자 김기은 입니다. 블라우스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잡힌 첫 면접에 입고가게 되었어요. 많이 떨리고 부족했던 면접이었지만, 임선하님과 열린옷장 덕분에 단정히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면 …

치마, 재킷 대여자 - 신효정 님

덕분에 좋은 소식을 받았습니다. 분명 저 말고도 다른 분들 또한 이 옷을 입고 기뻤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좋은 직장에 들어가 다른 취준생분들꼐 힘이 되는 일을 하고 싶네요. 기증자분의 옷이 저에게 행운을 준 것 같습니다 …

재킷 대여자 - 황도란 님

안녕하세요 ! 선하 선배(?)님! 올해 대학원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황도란이라고해요. 중요한 면접일이 서서히 다가오는데 집이 지방인지라 정장을 살 기회가 나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정장대여를 알아보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진은 님

사회생활을 한지 6년이 지났습니다. 이직을 위해 오랜만에 찾은 면접장을 예전이나 지금이나 긴장되고 떨리기는 매한가지네요. 중요한 인생의 전환점 앞에 기증해주신 소중한 옷 덕분에 면접 잘 치르고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정혜림 님

안녕하세요 ! 기증자님 덕분에 원하던 직장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레 잡힌 면접이라 면접 복장 걱정을 했었는데, 좋은 가격에 대여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

치마 대여자 - 손여울 님

치마 대여자 - 방윤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구주연 님

급하게 면접을 보게 되어 정장을 알아보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면접을 잘 보게 되었습니다! 좋은 의도로 정장을 기증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위효선 님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졸업을 앞 둔 대학생입니다. 며칠 전 졸업사진을 찎는다는 공지가 있고나서 정장을 하나 사야 하나 고민했는데, 막상 입을 일은 별로 없을 것이라 생각되어 "열린옷장"을 찾았습니다. 몇 달 정 TV로 접한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