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열린옷장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벨트 대여자 - 임병하 님

벨트 대여자 - 조관희 님

벨트 대여자 - 설윤석 님

좋은 옷 좋은 취지로 기증해주신 박재영, 김수빈 님께 감사말씀드립니다. 생애 첫 면접을 여러분 덕에 잘 치뤘습니다. 좋은 취지의 기운을 받아 좋은 결과 만들겠습니다. 기증자 분들의 운을 빕니다. 2016년 10월 21일 대여자 …

벨트 대여자 - 이지호 님

벨트 대여자 - 이지호 님

벨트 대여자 - 유성롱 님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졸업사진 멋있게 찍었습니다.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입었어요. 2016년 9월 21일 대여자 유성룡

벨트 대여자 - 이재기 님

벨트 대여자 - 곽영광 님

벨트 대여자 - 이예울 님

벨트 대여자 - 신홍근 님

졸업 발표회를 위해 정장을 구하다 우연히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된 열린옷장. 입구부터 예쁜 노란색에 친절한 안내까지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빌린 정장을 입고 학교를 향하는 내내 어색했지만 제 몸에 맞춰 수선된 옷 덕분 …

벨트 대여자 - 이진호 님

벨트 대여자 - 김태구 님

경남에서 작은 도시에 살다가 대학교를 졸업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에 올라와서 취업준비를 하였습니다. 여행사에 들어가는 것이 목표를 갖고 공부도 하면서 지원서도 넣었습니다. 5월12일 1차 서류에 합격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열린옷 …

벨트 대여자 - 이선영 님

감사합니다. 멋진 졸업 사진을 찍었습니다. 평생 기록이 될 앨범인데 덕분에 잘 찍었습니다. 2016년 4월 11일 대여자 이선영

벨트 대여자 - 장기영 님

벨트 대여자 - 박성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항상 댁내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벨트 대여자 - 조태근 님

빌려주신 덕분에 대학교 졸업식 사진 잘 찍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벨트 대여자 - 구동근 님

벨트 대여자 - 신영민 님

벨트 대여자 - 윤규훈 님

벨트 대여자 - 김명석 님

벨트 대여자 - 김진호 님

벨트 대여자 - 신승규 님

벨트 대여자 - 정성우 님

벨트 대여자 - 조정진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김진호 님

벨트 대여자 - 김경섭 님

벨트 대여자 - 김석준 님

벨트 대여자 - 임채권 님

기증해 주신 정장으로 공연 잘 마쳤습니다.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고 잘 입었습니다. 2016년 2월 22일 대여자 임채권

벨트 대여자 - 장규삼 님

벨트 대여자 - 이영권 님

벨트 대여자 - 유병무 님

친구 어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 가야됐는데 입을 양복이 마땅치 않아 걱정을 하던 차에 열린옷장을 알게 돼서 양복을 빌려입게 되었습니다. 제가 몸이 큰 편이라 옷을 빌리러 가면서도 걱정이 많았는데 기증자님이 기부해 주신 …

벨트 대여자 - 김재홍 님

벨트 대여자 - 김도진 님

벨트 대여자 - 신환규 님

벨트 대여자 - 송동진 님

벨트 대여자 - 김종기 님

벨트 대여자 - 이형석 님

벨트 대여자 - 이성준 님

잘 입었고 이 옷의 좋은 기운만 저에게 오기를 살짝 욕심내 봅니다^^ 평생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 1월 27일 대여자 이성준

벨트 대여자 - 김남균 님

벨트 대여자 - 고성남 님

벨트 대여자 - 김중근 님

감사합니다. 고향 선배 결혼식이 있었는데 살이 쪄서 가지고 있는 양복은 입을 수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고향 선배들도 보고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6년 …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정더욱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저는 지난 월요일 대학편입 면접준비로 '열린옷장'을 방문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네이비색 정장을 원했는데 저에게 너무나 꼭 맞는 제가 원했던 이쁜 정장을 구할 수 있어서 기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런 기 …

벨트, 벨트 대여자 - 이태우 님

벨트 대여자 - 강진규 님

벨트 대여자 - 박성진 님

벨트 대여자 - 김동선 님

벨트 대여자 - 차호승 님

벨트 대여자 - 김건 님

벨트 대여자 - 백지석 님

벨트 대여자 - 김성진 님

벨트 대여자 - 정태연 님

벨트 대여자 - 권혁문 님

벨트 대여자 - 이석영 님

벨트 대여자 - 최동혁 님

벨트 대여자 - 이승표 님

벨트 대여자 - 최승윤 님

벨트 대여자 - 유병진 님

벨트 대여자 - 최원일 님

졸업 논문 발표로 생애 처음으로 정장을 입어 봤습니다. 적지 않은 가격에 망설이던 중 열린옷장을 찾았습니다. 대여받은 이 정장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벨트 대여자 - 안재민 님

안녕하세요. 귀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덕에 조부상을 잘 치뤘습니다. 조부께서 급작스레 세상을 떠나시는 바람에 정장이 급히 필요했는데, '열린옷장'이란 좋은 시스템과 선생님께서 기증해주신 옷 덕분입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선생 …

벨트 대여자 - 임동규 님

벨트 대여자 - 손민우 님

벨트 대여자 - 최종근 님

안녕하세요. 유국대님.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급하게 정장이 필요했는데 덕분에 좋은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벨트 대여자 - 이형준 님

벨트 대여자 - 심형선 님

벨트 대여자 - 김경록 님

벨트 대여자 - 성시현 님

벨트 대여자 - 유병진 님

벨트 대여자 - 김영균 님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요. 정장이 급히 필요해서 집에 있는 것을 입어보니 작더라구요. 면접은 당장 내일이고..큰일났다라던 찰나에,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고 덕분에 면접도 잘 봐서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저도 작아 …

벨트 대여자 - 백인용 님

벨트 대여자 - 박성준 님

벨트 대여자 - 김희수 님

벨트 대여자 - 이현호 님

벨트 대여자 - 최재호 님

벨트 대여자 - 김재찬 님

벨트 대여자 - 박재현 님

벨트 대여자 - 박준영 님

벨트 대여자 - 김명근 님

안녕하세요 ^ ^ 덕분에 이렇게 정장을 빌려 사진 촬영을 원활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집 사정이 어려워 정장도 구입하지 못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좋은 분이 기증해주신 옷 그리고 좋은 분들이 맞춰서 대여해주신 …

벨트 대여자 - 류호진 님

벨트 대여자 - 서인혁 님

마치 제 옷인 양 사이즈가 딱 맞네요. 핏 좋다고 칭찬 받았네요 ^^ 기증하신 옷 잘 입고 깨끗이 반납합니다. 다음에도 '김무진'님의 옷을 입길 바랍니다.

벨트 대여자 - 방승원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요즘따라 결혼식이 부쩍 늘어 주말마다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기증자님의 옷을 대여받아 유용하게 입게 되었습니다. 부쩍 살이 쪄서 맞는 정장이 없었는데 기증자님의 옷이 저에게 100% 딱 …

벨트 대여자 - 장상호 님

벨트 대여자 - 이승환 님

벨트 대여자 - 송건우 님

벨트 대여자 - 송건우 님

벨트 대여자 - 김진석 님

벨트 대여자 - 이상범 님

갑작스러운 친구의 결혼식으로 정장이 필요했는데 다행히 열린옷장을 알게 되어 저렴한 가격과 품질 좋은 정장을 대여할 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친구의 결혼식 무사히 잘 마쳤고요, 좋은 정장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벨트 대여자 - 박인성 님

벨트 대여자 - 서정주 님

벨트 대여자 - 이철민 님

벨트 대여자 - 박주성 님

기증해주신 옷 덕분에 무사히 누나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수 있었습니다. 옷이 날개였는지 평생 들을 칭찬을 하루 사이에 다 들은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벨트 대여자 - 장운태 님

최근 갑자기 불어난 체중 때문에 결혼식에 입고 갈 정장을 맞추기도 애매해서 고민이었는데... 열린옷장을 알게되어서 기분 좋게 처제 결혼식에 갈 수 있었네요 ^_^ 제게 기증해주신 최정웅님 감사드리며 덕분에 편한 옷을 입을 수 있었 …

벨트 대여자 - 김영근 님

벨트 대여자 - 박수용 님

벨트 대여자 - 이계주 님

벨트 대여자 - 민상희 님

안녕하세요. 이번 개천절 일본에 대학교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이 딱 맞아 편하게 면접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 결과는 모르지만 덕분에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기증자분처럼 사회에 첫 발 …

벨트 대여자 - 이정국 님

안녕하세요. 저는 취업준비생 이정국이라고 합니다.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면접을 보게 되었고 열린옷장에서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 덕에 면접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저도 사회생활을 할 때 나 …

벨트 대여자 - 김민석 님

벨트 대여자 - 정원모 님

벨트 대여자 - 정승일 님

안녕하세요... 손민정님 님께서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갑작스런 친구 아버님의 장례식에 감사한 마음으로 잘다녀왔습니다. 평소 운동을 하는 사람으로서 번번한 정장 한 벌이 없었던 상황이라 더욱더 감사했네요. 누군가의 작은 배려와 나눔 …

벨트 대여자 - 박강현 님

벨트 대여자 - 송윤철 님

벨트 대여자 - 유연광 님

벨트 대여자 - 정승우 님

벨트 대여자 - 구다슬 님

벨트 대여자 - 신수빈 님

기증하신 옷 너무 잘 입었습니다. 덕분에 모의재판 성공적으로 잘 마쳤습니다. 저에게 생긴 소중한 추억이 이 옷에도 스며든 거 같아 기쁩니다.

벨트 대여자 - 서인혁 님

그 동안 제 옷이 아닌 다른 사람의 옷을 입으면서 단 한번도 핏이 딱 맞은 적이 없었습니다. 취직 면접 때나 각종 경조사가 있을 때, 항상 조금 헐렁한 친구 정장이나 면 검정색 바지에 셔츠로 대충 구실만 맞추곤 했네요. 그치만 ' …

벨트 대여자 - 김유석 님

안녕하세요. 인천에 살고 있는 김유석이라고 합니다. 몇달간 가파르게 살이 쪄버려서 무려 몸무게가 30키로나 쪄버린 와중에 친한 친구 결혼식이 코앞으로 다가와버렸습니다. 가지고 있던 정장은 이미 맞지 않게 되어버렸고 한번 이븡려고 …

벨트 대여자 - 우형준 님

덕분에 결혼식 잘 다녀왔습니다. 저도 허정순님처럼 앞으로는 기증하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 !

벨트 대여자 - 천명근 님

열린옷장에 정장을 기증해주신 덕에 잘 입었습니다. 면접 발표는 한 달 뒤지만,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믿고 있네요.

벨트 대여자 - 김치웅 님

급하게 정장 입을 일이 생겼는데 열린옷장에서 나은섭, 김미숙님의 정장을 입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몸에 잘 맞는 정장을 입게 되어서 내 옷같이 편하게 입었습니다. 좋은 일 하신 두 분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빌겠습니다.

벨트 대여자 - 박연두 님

안녕하세요? 전 30대 직장인 박연두라고 합니다. 이번에 꼭 참석해야 하는 결혼식이 있어 집 장롱 속 보관 중인 정장을 입어보았으나 맞질 않아 난감하였어요. 열린옷장 서비스를 알게 되어 박형숙님이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결혼식도 …

벨트 대여자 - 이정훈 님

벨트 대여자 - 김대식 님

벨트 대여자 - 박형국 님

안녕하세요. 저는 22살 대학생입니다. 기증자님의 정장 덕에 동아리에서 하는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공연에 정장은 필요한데 돈이 없어 걱정을 하였지만 이 곳에 제 몸에 꼭 맞는 정장이 있을 줄을 …

벨트 대여자 - 윤승훈 님

제주도에서 서울 올라온지 4년.. 제주도에서 편의점 운영을 해왔지만 그렇게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접고 다시 한 번 재기한다는 맘으로 왔지만 서울 생활도 그리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서 고향에 있는 친형님 결혼식 참석.. 정장을 입어 …

벨트 대여자 - 김현중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