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자들이 김혜정 님에게 보내는 감사 이야기

재킷 대여자 - 정은주 님

재킷 대여자 - 이경하 님

재킷 대여자 - 윤민애 님

재킷 대여자 - 양윤정 님

재킷 대여자 - 박성희 님

재킷 대여자 - 이은혜 님

재킷 대여자 - 양윤정 님

재킷 대여자 - 김나래 님

기부해 주신 분들과 열린옷장 덕분에 걱정 없이 마음 편히 면접 보았습니다:) 언젠가 저 또한 이곳에 기분 좋게 베풀 날이 오면 좋겠어요. 모든 취준생 응원합니다:) 2020년 5월 29일 대여자 김나래

재킷 대여자 - 윤경진 님

입사면접에 정장을 입고 가야했는데, 사기에는 큰 돈이 부담되어 열린옷장의 도움을 받아 면접 잘 치렀습니다. 기증해주신 분들과 열린옷장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21일 대여자 윤경진

재킷 대여자 - 김지인 님

덕분에 좋은 기운 받아 면접장에서 많이 떨지 않았습니다! 소중한 마음 생각하며 더 열심히 임했습니다. 고맙습니다. 2020년 5월 14일 대여자 김지인

재킷 대여자 - 박정민 님

재킷 대여자 - 김다은 님

재킷 대여자 - 신혜원 님

재킷 대여자 - 김다예 님

치마 대여자 - 김예진 님

치마 대여자 - 박선연 님

치마 대여자 - 박선연 님

재킷 대여자 - 윤혜정 님

재킷 대여자 - 이현정 님

재킷 대여자 - 최유라 님

재킷 대여자 - 강민주 님

공무원 면접 보고 반납하는 길에 적어봅니다. 공무원 필기 합격을 들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면접이 끝났네요. 정장이 없어서 고민하던 중에 열린옷장을 알게되어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키, 몸무게를 재고 탈의실에서 갈아입었는데 …

재킷 대여자 - 이주연 님

재킷 대여자 - 김은혜 님

재킷 대여자 - 채다람 님

재킷 대여자 - 권아름 님

치마 대여자 - 김나영 님

재킷 대여자 - 박성은 님

생애 첫 면접...그리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입어 본 정장.. 모든것이 다 처음이였기에 너무 떨렸지만..그래도 처음이라는 것이 되려 위로가 되어 '그래,처음이잖아!'라는 생각으로 면접에 임하였습니다. 이번 면접을 통해 앞으로 …

재킷 대여자 - 현지수 님

치마 대여자 - 이지연 님

재킷 대여자 - 권혜령 님

치마 대여자 - 김현진 님

재킷 대여자 - 양소영 님

재킷 대여자 - 장정은 님

재킷 대여자 - 서연주 님

재킷 대여자 - 이수영 님

덕분에 면접잘보고 반납합니다. 앞으로 또 기회가 된다면 이용하겠습니다~ 기증자분도 감사합니다~♡ 2017년 10월 30일 대여자 이수영

재킷 대여자 - 하정민 님

재킷 대여자 - 유소영 님

재킷 대여자 - 송우솔 님

재킷 대여자 - 윤평강 님

재킷 대여자 - 원채린 님

재킷 대여자 - 민지연 님

재킷 대여자 - 하정민 님

재킷 대여자 - 서지혜 님

재킷 대여자 - 윤이경 님

재킷 대여자 - 조윤지 님

재킷 대여자 - 이선이 님

재킷 대여자 - 최미현 님

재킷 대여자 - 김지현 님

재킷 대여자 - 이하나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기증자님이 기증해주신 정장 잘 입고 면접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있었어요. 좋은 마음으로 기증해주신 덕분에 저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요즘 …

재킷 대여자 - 조윤지 님

재킷 대여자 - 천리향 님

먼저 이렇게 깔끔하고 이쁜 정장을 입을 수 있게 기증해주신 김혜정님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소방공무원 여자 공채 수험생입니다. 1년 8개월의 수험생활 끝에 올해 드디어 이 정장을 입고 면접을 보는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결과가 …

재킷 대여자 - 조윤지 님

재킷 대여자 - 박경연 님

재킷 대여자 - 이선민 님

재킷 대여자 - 차해리 님

재킷 대여자 - 정다혜 님

재킷 대여자 - 문지현 님

재킷 대여자 - 이유영 님

재킷 대여자 - 김다영 님

재킷 대여자 - 이슬기 님

재킷 대여자 - 강승지 님

재킷 대여자 - 강은지 님

재킷 대여자 - 김이경 님

재킷 대여자 - 정래언 님

기증자님의 따뜻한 배려를 입었습니다. 결과가 어떻든 항상 제가 받은 나눔을 잊지않고 세상에 갚아나가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사실 요즘들어 자주 일종의 부채의식을 느끼곤 합니다. 더 나은 사람이 되야겠다는 책임감과 함께요. 이게 바로 …

재킷 대여자 - 전채원 님

일정이 미뤄져서 정장을 입지 못하고 반납합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꼭 반납할 때 대여이야기 남기겠습니다. 2017년 3월 1일 대여자 전채원

재킷 대여자 - 김진희 님

재킷 대여자 - 김미림 님

치마 대여자 - 김민지 님

재킷 대여자 - 박해인 님

재킷 대여자 - 임성은 님

치마 대여자 - 이호연 님

재킷 대여자 - 구혜림 님

안녕하세요. 새해 첫 면접일정이 급하게 잡혀 정장을 구매하기에는 시간이 촉박하고, 급한 마음에 열린옷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면접을 잘 마쳤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간절히 본 면접이었기에 좋은 결과가 나 …

재킷 대여자 - 김서영 님

재킷 대여자 - 임소은 님

재킷 대여자 - 김서원 님

안녕하세요. 이번 공무원 면접을 앞두고 정장이 필요하던 차에 열린 옷장을 통해 혜정님의 자켓을 입게 되었습니다. 제 몸에 맞춘듯, 고급스럽고 예쁜 자켓 덕에 면접 무사히 잘 본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혜정님처럼 저도 곧 …

재킷 대여자 - 전수빈 님

재킷 대여자 - 임희은 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2016.11.21 대여자 임희은

재킷 대여자 - 강은해 님

재킷 대여자 - 오다혜 님

재킷 대여자 - 김경선 님

재킷 대여자 - 유가형 님

재킷 대여자 - 이원정 님

김혜정, 김승연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는 정장덕에 저렴하게 정장 대여해서,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 2차 면접이 남았지만, 1차 면접에서 안 떨고 잘 보고 왔으니 합격하길 바래주세요! 다음번에도 열린옷장 이용해서 꼭 취뽀 …

재킷 대여자 - 이언주 님

혜정님! 혜정님이 예쁘고 깔금한 정장 기증해주셔서 덕분에 면접 잘 보고 왔어요. ^^ 아직 결과는 안 나와서 모르겠지만 좋은 기운 얻었으니 좋은 소식 있을거라고 믿어요. 감사합니다. 혜정님! ^^ 2016년 10월 26일 대여자 …

재킷 대여자 - 김세은 님

덕분에 잘 입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5일 대여자 김세은

재킷 대여자 - 송지영 님

재킷 대여자 - 신가원 님

재킷 대여자 - 전채령 님

재킷 대여자 - 양원 님

재킷 대여자 - 정영화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봤습니다.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2016년 6월 25일 대여자 정영화

재킷 대여자 - 윤우빈 님

안녕하세요 김혜정님! 덕분에 좋은 정장입고 면접 잘 보고왔어요! 정장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많이 고민했는데 이렇게 좋은 곳에서 좋은 정장을 빌려입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김혜정님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용~ 감사 …

재킷 대여자 - 김승희 님

재킷 대여자 - 박예람 님

재킷 대여자 - 류경민 님

재킷 대여자 - 문은교 님

치마 대여자 - 김민지 님

재킷 대여자 - 현주희 님

정장을 빌려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면접 잘보고 왔습니다! 맞춤복같이 저에게 딱 맞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정장을 입고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릴 수 있었으면 …

바지 대여자 - 이은림 님

재킷 대여자 - 이은선 님

강미진님, 덕분에 급하게 잡힌 면접을 무사히 잘 치르고 왔습니다. 열린옷장을 통해 잘 모르는분의 따듯한 마음을 받을수있어서 저도 언제가 이렇게 정장을 기증하고 싶습니다^.^ 정장을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듯한 마음만큼 따듯한 봄 …

재킷 대여자 - 조은정 님

많은 면접을 본 것은 아니었지만, 빌려 주신 옷을 입고 보았던 이번 면접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려입은 옷 때문인지, 마음가짐이 더 단단했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아직 결과 발표는 나오지 않았지만 제가 말하고자 했던 이야기를 …

재킷 대여자 - 김이슬 님

재킷 대여자 - 이하늘 님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경희대학교에 대학중인 학생입니다. 이번에 단과대 단위의 간부가 되어 새내기를 맞이 하는 자리에 김혜정님이 기증해주신 정장 덕분에 격식을 차리고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식으로 정장을 제대로 갖 …

치마 대여자 - 김경아 님

안녕하세요 :) 금요일에 기증자님이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면접 보고왔어요~ 얼굴도 본 적 없고 이름만 알 뿐이지만 기증자님의 좋은 기운을 받은 느낌이에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올 한 해 생각하고 계획하신 일 …

재킷 대여자 - 윤현경 님

안녕하세요! 면접 때 갑자기 정장이 필요해서 막막했었습니다. 서울에서 혼자 자취를 해서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정말 힘들었습니다. 나 혼자만의 싸움이라 외로운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이 은혜 …

재킷 대여자 - 김아연 님

첫 서류전형 합격에 첫 면접이였습니다. 자신감도 없고 위축되었지만 기증자님께서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마음을 다 잡고 합격하여 일하고 있을 제 모습을 생각하며 당차게 면접에 임했습니다. 착한 마음, 좋은 마음이 만나 저에게 용기를 …

바지 대여자 - 정진주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깨끗하고 좋은 옷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23살, 첫 직장, 첫 면접을 위해 옷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와 기증자님의 옷과 함께 기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 …

치마 대여자 - 천송이 님

재킷 대여자 - 한송희 님

재킷 대여자 - 홍자원 님

치마 대여자 - 강단 님

안녕하세요, 최주희님. 정장 깨끗하게 입고 돌려드립니다. 예쁜 정장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취업하느라 마음이 많이 조급해졌는데, 좋은 기운 받은 것 같습니다. 제발 이번 면접을 끝으로 취!뽀! 하고 싶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재킷 대여자 - 유주현 님

치마 대여자 - 김기은 님

안녕하세요 임선하님. 대여자 김기은 입니다. 블라우스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잡힌 첫 면접에 입고가게 되었어요. 많이 떨리고 부족했던 면접이었지만, 임선하님과 열린옷장 덕분에 단정히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면 …

재킷 대여자 - 김은진 님

재킷 대여자 - 김수미 님

재킷 대여자 - 주미정 님

재킷 대여자 - 임현경 님

치마 대여자 - 박슬기 님

재킷 대여자 - 박태연 님

안녕하세요 박혜영님. 이번에 정장을 빌리게 된 박태연이라고 합니다. 저는 대학교 막학기 재학생으로 9학기 전에 면접을 경험 하려고 캠퍼스 리쿠르팅에 지원하였습니다. 그러나 마땅히 입을 정장이 없어서 고민하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

재킷 대여자 - 이수현 님

바지 대여자 - 이연주 님

안녕하세요 김현숙님! 정장 빌려 입고 면접 잘 보고와서 이렇게 감사편지 쓰니 기분이 좋네요 ^^ '형편이 되고 제 정장 한벌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막연히 참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 취업 준비 하면서 유독 더 아쉽고 서럽고 …

재킷 대여자 - 나환영 님

모의면접 때 필요한 정장을 찾다가 혜정님의 옷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무사히 모의면접을 치를 수 있었고 결과도 좋아 기분이 더 뿌듯합니다. 저도 언젠간 진짜 면접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내서 제 정장을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있 …

재킷 대여자 - 최하나 님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첫 면접 잘 마쳤습니다. 뭔가 신입사원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면접을 더 잘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취직하면 정장 기증하고 싶어요. 그럼 바람 많이 부는데 몸 조심하시구, 감사합니다.

바지 대여자 - 이희선 님

안녕하세요! 숭실대 동아리 담락제 제 21기 정기 연주회 합주 세컨드 이희선이에요. 정장 바지가 없어서 사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열린 옷장 통해서 정장 바지 빌려 입고 연주회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려드립니다. 소중한 정장 잘 입었어 …

재킷 대여자 - 조세연 님

안녕하세요. 김혜정님 덕분에 여러군데 면접을 보느라 이렇게 반납일이 늦었네요. 다 정장에 좋은 기운이 있었겠죠? 감사합니다. 반납일이 최종면접이니 만큼 최선을 다해서 보겠습니다.

재킷 대여자 - 김지현 님

재킷 대여자 - 은서윤 님

바지 대여자 - 박정욱 님

안녕하세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클래식 기타 동아리 어울음입니다. 이번에 전국기타대회에 나갔는데 멋진 양복 덕분에 입상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좋은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김다은 님

재킷 대여자 - 채누리 님

안녕하세요 ^ ^ 기증자 강혜영님덕분에 서울에서 친 저의 첫 면접을 잘 보고 왔답니다. 첫 면접이여서 긴장도 되고 특히 준비가 아직 미숙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기증자님의 정장 덕에 취업 기운을 뽝! 받고 알차고 즐거운 면접을 보 …

바지 대여자 - 김민주 님

안녕하세요 김현수님. 저는 김민주에요. 8/4(화) 해군 부사관 면접 때, 정장이 필요했는데 덕분에 정장 입고 면접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어요. 김현수님도 하시는 일 잘 되길 바랄 …

재킷 대여자 - 강수진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을 무사히 치룰 수 있었어요^^ 오랜 취업 준비 끝에 찾아온 면접 기회여서 꼭 잘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는데, 김혜정님의 정장에 좋은 기운 받아서 긴장하지 않고 잘 한 것 같아요. 아직 결과는 발표되지 …

바지 대여자 - 이혜연 님

감사합니다! 선청공연이 기증해주신 옷 덕택에 예쁘고 멋있게 마무리 될 수 있엇습니다. 소중하게 입었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킷 대여자 - 장다영 님

재킷 대여자 - 이경서 님

재킷 대여자 - 김솔내 님

재킷 대여자 - 육선영 님

치마 대여자 - 정슬기 님

재킷 대여자 - 장유라 님

치마 대여자 - 서채연 님

재킷 대여자 - 임서희 님

재킷 대여자 - 홍수지 님

재킷 대여자 - 이윤지 님

치마 대여자 - 김정수 님

재킷 대여자 - 최유진 님

재킷 대여자 - 조은정 님

재킷 대여자 - 이상은 님

재킷 대여자 - 박지선 님

재킷 대여자 - 최수희 님

치마 대여자 - 장민희 님

재킷 대여자 - 전수아 님

치마 대여자 - 임혜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