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대여자 - 박민지 님
재킷 대여자 - 박민지 님
재킷 대여자 - 손예림 님
재킷 대여자 - 김지유 님
재킷 대여자 - 오소연 님
재킷 대여자 - 최지현 님
공무원 준비를 하다가 뒤늦게 취업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9월 첫 면접 때도 같은 기증자 분의 옷을 입었고, 오늘도 같은 분 옷을 입었네요ㅎㅎ 정장 사러 갔더니 최소가 26만원이었어요ㅠㅠ 나 같은 사람은 어찌 하라는건지 막막하 …
재킷 대여자 - 최지현 님
재킷 대여자 - 김근욱 님
재킷 대여자 - 김경원 님
재킷 대여자 - 권현서 님
재킷 대여자 - 홍슬기 님
재킷 대여자 - 김근욱 님
재킷 대여자 - 김지현 님
재킷 대여자 - 광주일자리박람회 님
신발 대여자 - 송설설 님
신발 대여자 - 나유리 님
안녕하세요! 오늘 MBC 카메라 테스트가 있었는데 기증해주신 옷과 구두 덕분에 부담없이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예쁜 마음 고맙습니다. :) 2018년 03월 04일 대여자 나유리
치마, 재킷 대여자 - 최승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신애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민경 님
재킷 대여자 - 노연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홍수현 님
재킷 대여자 - 박지희 님
신발 대여자 - 오창용 님
재킷 대여자 - 김혜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미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은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해령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홍수현 님
재킷 대여자 - 김솜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위수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성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손정해 님
치마 대여자 - 김소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지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수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송솔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양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진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백송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전현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전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도경윤 님
제 인생 첫 면접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나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신다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임소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혜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강미선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수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인재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강하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지수 님
치마 대여자 - 김소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신송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허윤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수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지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송경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경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혜린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아련 님
신발 대여자 - 김유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서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모채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신형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고은지 님
덕분에 면접에서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정장 기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늘 베풀며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 4월 20일 대여자 고은지
치마, 재킷 대여자 - 변진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아라 님
재킷 대여자 - 김주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조수빈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정윤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난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송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예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황유미 님
제게 정말 중요한 면접이었는데 정장을 살 수 있는 형편이 되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열린 옷장을 알게 되어서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기증자님들의 진심어린 메세지도 저에게 큰힘이 되었고, 기증받은 정장을 입고 왠지 좋은 기운이 전달 된 …
블라우스 대여자 - 권소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민정 님
2차 면접 때, 잘 사용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여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랍니다. 2017년 3월 5일 대여자 김민정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윤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윤솔이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홍수진 님
급하게 인턴면접이 잡혀 정장 대여를 알아보던 중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깔끔한 옷들, 친절한 봉사자분들이 인상 깊었습니다. 기증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7년2월16일 대여자 홍수진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주윤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승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양새나 님
최주희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면접 잘 본 것 같아요♡ 2017년2월3일 양새나
블라우스 대여자 - 양하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이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서여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나리 님
안녕하세요 최주희 기증자님 첫직장과 인턴 시절을 함께 한 소중한 정장이 제게 왔습니다. 이 정장을 입고 좋은 성과 얻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17일 김나리
블라우스 대여자 - 이태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미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민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애다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윤유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손하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진리 님
기증자님 감사합니다. 어제 급하게 연락 받고 면접이 걱정되었는데 우연히 이런 곳을 알게 되서 걱정을 한시름 덜었어요. 당장에 면접도 걱정인데 옷이며 머리며 걱정이 많았거든요. 덕분에 면접 무사히 마치고 반납합니다. 감사합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임현진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치룰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길 같이 바라주셨으면 좋겠어요. 2017년 새해엔 더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16년 12월 28일 대여자 임현진
블라우스 대여자 - 박소연 님
감사합니다~! 2016년 12월 26일 대여자 박소연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진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오자윤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윤한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서재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LIU YUZHU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황순애 님
모든 기증자님께 감사드립니다. 필기 시험 발표 후 바로 면접 준비하느라 옷을 구입할 시간적 여유가 없이 어찌할지 몰랐는데 여러 기증자님들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열린옷장 직원분들께 감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다빈 님
대학원 면접 때 입었습니다. 당장 정장이 없어서 곤란했는데, 정말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면접 때 가니 다 정장을 갖춰입고 오셔서 빌릴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6년 12월 5일 대여자 김다 …
블라우스 대여자 - 장연진 님
면접에 유용하게 정장 잘 입었습니다. 기증 덕분에 걱정없이 무사히 면접을 마친 것에 감사합니다. 좋은 서비스가 지속되어 필요한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29일 대여자 장연진
치마, 재킷 대여자 - 조현경 님
떨리는 첫 면접에 정장이 없는데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 출근때, 인턴 시절 입었던 정장이라는 편지에 제 면접에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기분입니다.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 2016년 11월 29일 대여자 조현경
블라우스 대여자 - 안지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청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인애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박혜인 님
저번 9월에 취업날개를 통해 열린옷장을 알게돼서 1차면접때 대여한 정장을 입고 면접을 잘 보고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최종면접도 기증자 최주희 님의 좋은 정장입고 좋은 기운받아 좋은결과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 …
재킷 대여자 - 최진아 님
안녕하세요. 조금 전 열린옷장과 최주희님의 도움으로 첫 면접을 마친 정장대여자입니다. 취업활동을 시작한 후 면접을 위한 정장이 필요했지만 얼마나 입게 될지도 잘 모르겠고, 가격 부담이 커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던 중 열린옷 …
블라우스 대여자 - 문지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손연주 님
감사합니다. 정장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매하는게 좀 담스러웠는데 기증자님들 덕분에 무사히 면접을 보고 합격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11일 대여자 손연주
치마, 재킷 대여자 - 장영선 님
안녕하세요. 첫 면접이라 많이 막막했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좋은 옷 입고 자신감 생겨서 면접도 잘 다녀왔습니다. 첫 면접의 막막함, 설렘, 그리고 지금의 감사함을 잊지않고 저도 취업 후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
치마, 재킷 대여자 - 곽희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문주연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곽희현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희정 님
덕분에 잘 입고 면접 잘 보고 왔어요^^ 편하게 임하고 오라는 글 보고, 진짜 신기하게도 맘 편히 보고 올 수 있었어요. 기부를 통해 응원한다는 것, 오늘 그 좀 더 넓은 범위를 몸소 체험하고, 저도 꼭 같은 나눔 실천해야겠다는 …
블라우스 대여자 - 신현희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옷을 입고 어제 처음 신입사원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누군가의 첫 사회인의 정장을 입고 시험을 보니까 조금 떨리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고마운 마음 덕분에 잘 보고 온 것 같습니다. 좋은 소식이 오길 …
치마, 재킷 대여자 - 손명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건민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소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영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영 님
갑자기 잡힌 면접 일정에 당황하던 차에 열린옷장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몸 사이즈에 꼭 맞는 예쁜 정장이라 준비된게 없었음에도 당당하게 면접을 보고 올 수 있었어요. 기증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16년 10월 14일 대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은영 님
급하게 잡힌 면접이었는데 덕분에 잘 준비해서 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16년 10월 9일 대여자 김은영
블라우스 대여자 - 장정운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정은지 님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첫 면접을 보게 되어서 정장 살 겨를이 없었습니다. 정신없이 준비하게 되고 금전적 여유도 없어서 열린옷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희님, 혜인님 덕분에 첫 면접 깔끔하게 정장입고 잘 마무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효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나영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저는 오늘 기증자님의 셔츠를 입고 면접을 보고왔습니다. 취업생 신분에 부모님께 부담을 드리고 싶지 않아 제 선에서 정장을 해결하고 싶었고 그러다 우연히 '열린옷장'이라는 좋은 취지를 가진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 …
치마, 재킷 대여자 - 문신애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평생직장이라 생각했던 곳에서 퇴사하여 뒤늦게 취업전선에 뛰어들어.. 생각보다 더욱 좁기만 한 취업문 앞에 좌절하기를 반복하다보니 막상 '면접' 연락을 받고도 기대나 설렘보다는 두려움과 걱정이 더욱 앞섰습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심효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홍고나 님
블라우스 대여자 - 한아름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으로 5년만에 이직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회사를 옮겨다니면서 꼭 가고 싶던 목표가 있었는데, 다행히 운이 좋게도 면접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제 것 인냥 제 몸에 꼭 맞는 정장을 입고 나오 …
치마, 재킷 대여자 - 장한빛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영주 님
첫 인턴 면접을 통보받고 면접 전에 정장이 없어서 비싼 정장을 모두 구매해야 하는지 걱정하고 있었는데, 기증해주신 정장 덕에 깔끔하게 입고 열심히 면접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정장이 없었더라면 면접 준비에 걱정하고, 용돈 지출이 …
치마, 재킷 대여자 - 유하나 님
안녕하세요^^ 유하나라고 합니다. 며칠전에입고 입사하고 싶은 회사에 면접보고 왔습니다. 옷도 저한테 딱맞고 면접관님꼐서도 잘 봐주신것 같더라구요.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좋은 일 해주셔서 좋은 기부해주셔서 앞으로 좋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아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은빈 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오랜만에 설레는 마음으로 다녀왔네요 저도 얼른 취직해서 주희님처럼 그리고 여기 계신 분들처럼 마음과 시간을 내어 다른 분들 도와드릴거에요 >_<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더 많은 편지 받으심으로 하신 기부에 …
블라우스 대여자 - 이희숙 님
열린옷장을 통해 기증해주신 정장 잘 입었습니다. 공무원 면접이었는데 제 생애 최초의 면접이라서 정장을 사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에 딱 맞는 정장을 입게되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또 좋은 마음을 그대로 전달 받아 …
치마, 재킷 대여자 - 유하나 님
안녕하세요^^ 현재 취준생입니다.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기증해주셔서 잘 입고 면접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아직 결과는 안 나왔지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저도 취직해서 최주희님처럼 기증할 수 있는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영서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도희 님
안녕하세요. 첫 면접을 앞두고 기증자님의 정장을 빌리게 되었어요. 첫면접이라 많이 긴장될 줄 알앗는데 생각보다 떨지 않고 면접을 봤는데 원하는 결과가 나올지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2차면접에는 정장을 사야할것같은데 살 수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예슬 님
안녕하세요 최주희님, 민경원님. 기부해주신 정장과 구두로 기분 좋은 마음으로 면접장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려운 취업난 속에서 좋으신 분들의 선함으로 마음의 위안을 받아서 이 고마움을 저 또한 미래의 청년들에게 기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슬 님
덕분에 면접 무사히 마쳤습니다. 감사드려요 : ) 2016년 7월 14일 대여자 이슬
재킷 대여자 - 이민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려 님
재킷 대여자 - 이민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신희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박주원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양화영 님
잘입었어요. 감사합니다! ♡ 2016년 6월 11일 대여자 양화영
치마 대여자 - 이세영 님
어쩌다보니 상하의 다른분 두분의 옷을 대여하게 되었네요. 정장을 기부했다는건 지원하셨던 곳에 취업이 되셔서겠죠? 아직 면접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 두분의 좋은 기운을 받아 저도 얼른 합격소식을 전해들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 …
블라우스 대여자 - 전예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신지현 님
주희님 감사드려요! 덕분에 좋은 기운도 얻고 면접에 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쁜 정장 감사했어용ㅎㅎ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2016년 5월 26일 대여자 신지현
블라우스 대여자 - 한승원 님
우선, 대여 정장 덕분인지 모르겠지만 저의 첫 번째 면접을 무사히 치룰 수 있었습니다. 매우 떨려서 어떻게 봤는지도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이렇게 정장을 대여해주는 곳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면접이 너무 급하게 잡혔던것도 있 …
블라우스 대여자 - 박슬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지혜 님
안녕하세요 주희님! 옷을 3벌 정도 입어봤는데 주희님 옷이 가장 마음데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덕분에 오늘 면접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첫 직장과 인턴 근무할 때 입은 옷이라 들었는데, 저도 그 기운 받아서 …
치마, 재킷 대여자 - 채정화 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또 인사드리네요!! 오늘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기증해주신 옷 잘 입고(잘 보진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 보고 왔습니다. 기증자님 덕분에 옷 걱정하지 않고 면접 준비에 편하게 임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드 …
재킷 대여자 - 강석희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채정화 님
안녕하세요? 기증해주신 정장을 입고 덕분에 면접을 잘 보고 왔습니다. 저 또한 좋은 결과를 얻어 좋은 일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6년 5월 12일 대여자 채정화
블라우스 대여자 - 박지연 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모의면접으로 정장을 대여하게 된 박지연이라고 합니다! 급하게 빌리게 되서 걱정 많이 했는데 덕분에 예쁘게 입고 면접에 갈 수 있었어요 ^^♡ 예쁜 블라우스 기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
블라우스 대여자 - 김보민 님
안녕하세요. 저는 23살 여군 준비를 하고 있는 김보민 입니다. 이번에 면접 때문에 정장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정장을 입고 떨렸지만 자신감있게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주희님 덕분에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도영 님
안녕하세요. 주희님 덕분에 예쁜 정장입고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 결과는 알 수 없지만 주희님의 좋은 기운받고 합격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 5월3일 대 …
블라우스 대여자 - 한아름 님
기증자분들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옷 잘 입고 바리스타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처럼 기증해서 다른 분들이 제 덕을 좀 볼 수 있었음 보람찰 것 같아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6년 4 …
치마, 재킷 대여자 - 송지은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첫 면접을 무사히 끝낼 수 있었어요. 전 신입사원 면접때 입고 갔는데 기증자님께선 첫 출근때 입으셨다는 걸 보고 괜히 힘이 나고 그랬네요..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28일 대여자 송지은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은지 님
정장을 사기엔 부담이 되었는데 덕분에 저렴하게 빌려서 면접을 잘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요. 마음씨 좋은 주희 님 늘 행복하고 좋은 일 생기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2016. 4월 …
재킷 대여자 - 홍유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수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하율 님
급히 잡힌 면접이라 걱정했는데 덕분에 무사히 치뤄서 다행입니다. 너무 감사해요! 2016년 4월 3일 대여자 이하율
블라우스 대여자 - 김윤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지애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효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오송이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장인화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추민수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이가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민주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용경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이예린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에서 잘 한 것 같습니다. 2016년 1월 29일 대여자 이예린
치마, 재킷 대여자 - 서명지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엄가람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혜진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대학교 3학년이 되는 학생입니다. 인턴면접 때 정장이 없어서 혼자 정장도 못 입고 시험봤는데 2차 면접부터 연수원에서는 기증자님 덕분에 정장 입고 멋지게 잘하고 올 수 있었어요^^ 이번 인턴 기간은 저에게는 …
재킷 대여자 - 한재인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신하선 님
감사합니다! 대여해주신 기증해주신 정장 입고 대학원 면접 잘 마쳤습니다. 박금례 님의 따뜻한 마음을 통해 반은 나눔 저 또한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래요! 베풀어주신 나눔으로 이 세상이 아직은 따뜻할 수 있다는 소망을 느끼고 갑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황진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문진서 님
제 몸에 딱 맞는 좋은 옷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잘 치루고 왔습니다. 2016년 좋은 일 가득하시길
치마, 재킷, 블라우스 대여자 - 한재인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허유정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고예원 님
블라우스 대여자 - 백승지 님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면접을 보러갔는데 옷이 편해서 맘 놓고 시험 봤습니다. 감사해요 ~ 아무래도 합격은 못한듯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하면 언젠가 되겠죠 ? ㅠㅠ 앞으로도 종종 옷 좀 빌리겨가겠습니다 ^^ !
재킷 대여자 - 강단 님
안녕하세요, 최주희님. 정장 깨끗하게 입고 돌려드립니다. 예쁜 정장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취업하느라 마음이 많이 조급해졌는데, 좋은 기운 받은 것 같습니다. 제발 이번 면접을 끝으로 취!뽀! 하고 싶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이주리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최윤희 님
재킷 대여자 - 서소영 님
블라우스 대여자 - 김이슬 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대학교에서 모의 면접을 본 1학년 학생입니다. 덕분에 몸에 딱 맞고 좋은 정장을 빌려서 감사합니다. 떨리지만 면접도 잘 봤습니다.
재킷 대여자 - 최지영 님
재킷 대여자 - 안정희 님
안녕하세요 기증자님 ^ ^ 첫 면접에 무사히 다녀올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자신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겠죠 ?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
블라우스 대여자 - 황도란 님
안녕하세요 ? 주희 씨의 와이셔츠를 대여한 황도란입니다. 제가 이번에 열린옷장에서 대여한 건 두번째인데요 ! 주희씨 와이셔츠가 제가 본 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 대여하기 전에 사전 착용해볼 때 너무 마음에 들어 …
치마, 재킷 대여자 - 신희정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손여울 님
치마 대여자 - 이서윤 님
재킷 대여자 - 탁유림 님
안녕하세요 주희님 ! 주희님의 소중한 정장 이렇게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학생인지라 면접 볼 일도 없고, 경조사 참여도 많지 않아서 정장을 선뜻 사기가 많이 부담스러웠는데요, 열린옷장이라는 감사한 곳에서, 감사한 기 …
치마, 재킷 대여자 - 최예림 님
굉장히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 기증하시는 분도 뿌듯하고, 빌리는 사람도 저렴히 1번 빌려서 좋구요 ㅎㅎ 현대백화점 캠퍼스 리쿠르팅 면접에 입고 다녀 왔어요 ! 결과는 아직 모르지만 친구에게 단정하다는 소리를 들어서 기분은 …
블라우스 대여자 - 박민주 님
안녕하세요 !! 대학교 3학년 모의면접이 있어서 생애 처음으로 정장을 입어보았습니다 ~ 급하게 잡힌 일정이고 아직 취업까지 시간이 있어서 사기 애매했는데 기증자님 덕분에 잘 입고 모의면접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스빈다. 앞으로 …
치마, 재킷 대여자 - 강소영 님
치마, 재킷 대여자 - 조민지 님
블라우스 대여자 - 양수진 님
학교 밴드부에 활동하고 있는 중3학생입니다! 이번 우리 담임 선생님인 체육 선생님이 국어썜한테 프로포즈를 멋있게 하고 싶어서 마침 체육대회 때 공연하는 우리 밴드에게 신청곡을 맡기셨는데 (bruno mars - marry you …
블라우스 대여자 - 이슬이 님
기증해주신 정장 예쁘게 잘 입었습니다. 대학원 면접 이었는데 너무 많이 떨어서 아쉽지만 잘 끝난 것 같아요 ^_^ 감사합니다 !
치마, 재킷 대여자 - 김은주 님
주희님 덕분에 1차 면접과 오늘 한 최종면접까지 잘 봤습니다~ 좋은 결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기증해주신 정장 정말 이쁘게 잘 입었습니다 ~~~
블라우스 대여자 - 김태은 님
안녕하세요! 저는 SMR이라는 스포츠마케팅 커뮤니티 소속 김태은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단체 인데요~ 매년 스포츠와 관련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에는 14회 세미나를 개최하는데 정장이 꼭! 필요했 …
치마 대여자 - 여하정 님
안녕하세요~ 너무 소중한 옷 예쁘게 잘 입었습니다. 옷에 대해 고민중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사이트 그리고 좋은 분들 통해 대여할 수 있어서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블라우스 대여자 - 김혜지 님
급하게 면접이 잡히게 되어 블로그를 통해 열린옷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희님께서 기증해주신 셔츠를 입고 오늘 연구소에 다음달부터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복장은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줄 수 있는 기회인거 같습니다. 정장 …
블라우스 대여자 - 김지선 님